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4.18 (토) 11:0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2331
식당가서 음식 주문했는데 물값으로 2천원을 쳐 받네....
기름 1리터 2천원
식당에 물 500ml 2천원...
어우 ㅅㅂ...나라 망신....
광장 시장 폐쇄 시켜라~ 저기 상인들은 다 왜 저러는거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장소에따라 물 5처넌에 파는곳도 있습니다
아픈새끼 입니다.
보배 수준진짜 갈수록 이상해지네.. 해외안나가본애들이 나가본척하고
한국인이랑 말섞지말아야겠다..입만열면 거짓이여. 시간아까움
유럽와 동남아 갔는데
호텔 제외하고 물 사서 먹었습니다.
수돗물 냄새나서 싫으면 생수 사먹어야함
패스트 푸드, 카운터형 식당은 물 안줌
미국내 한식당은 대부분 정수된 물 줌
한국인 정서상 이해불가
그런데 로칼에서는 생수병 주문,돈주고 사먹어야하죠
다른나라도 탭워터(수도물) 는 그냥주지만 생수병 따로 판매합니다.
이나라 어디 시장통 상인들이 물주고 돈쳐받는데
다만 수돗물인 경우가 많음
싫으면 생수 사먹어야함
헌데 대부분의 외국내 한식당은 생수를 줘도 무료임
이게 한국인의 정이고 문화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