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4.18 11:05 답글 신고
    외국 안나가보셨나..
    장소에따라 물 5처넌에 파는곳도 있습니다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18 11:10 답글 신고
    어디 아파요? 아프면 병원을 쳐 가세요~
  • 레벨 소장 깔롱쟁이롱 26.04.18 11:44 신고
    @일단올리고영창가자 전마 심각하게

    아픈새끼 입니다.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4.18 11:13 답글 신고
    외국가보시긴했어요? 외국도 물은 기본제공해주는곳이 더많습니다.. 수질더러운 동남아같은데야 물갈이가 무서워서 사먹는거지..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4.18 11:15 신고
    @소드마스터고길동 닥치고 유럽.미국 어딜가도 기본제공 아닙니다. 오히려 물도 사먹고 , 팁까지줘야함

    보배 수준진짜 갈수록 이상해지네.. 해외안나가본애들이 나가본척하고
  • 레벨 일병 도밍고코랄레스 26.04.18 11:26 신고
    @소드마스터고길동 일단 제가사는 미국은 어느 식당가든 물은 공짜입니다.
  • 레벨 원사 2 보배극좌일베극우 26.04.19 00:05 신고
    @소드마스터고길동 외국 물공짜라는 새끼들 뇌속이 궁금하다
  • 레벨 원사 1 악동황군 26.04.18 11:22 답글 신고
    저기 시장 상인이신가요?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4.18 11:39 답글 신고
    이걸 수준따지고있네 ㅋㅋ 아래 미국사는사람도 물공짜라는데 누구 수준을따져야할지.. 하와이갔다왔어도 식당가서 물사먹은적1도없었는데.. 비행기좀타소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4.18 11:42 신고
    @소드마스터고길동 한국처럼 정수기가 그냥 달려있는줄아나... 정수기 본적도없다

    한국인이랑 말섞지말아야겠다..입만열면 거짓이여. 시간아까움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4.18 11:45 답글 신고
    아 짱깨였구나..노점상같은데서 음식먹고그러니 그런생각 가질수도있겠다..
  • 레벨 하사 2 에샘세붕이 26.04.18 23:10 답글 신고
    가보긴 했고?
  • 레벨 중사 1 신용확실 26.04.19 09:42 답글 신고
    다른곳은 모르겠고
    유럽와 동남아 갔는데
    호텔 제외하고 물 사서 먹었습니다.
  • 레벨 원사 2 G502 26.04.19 10:48 신고
    @신용확실 맞춤법이나 공부해라,유럽와 가 뭐냐
  • 레벨 소령 1 집행검 26.04.19 11:00 답글 신고
    미국 물 공짜로 줌 근데 수돗물 줌
    수돗물 냄새나서 싫으면 생수 사먹어야함
    패스트 푸드, 카운터형 식당은 물 안줌

    미국내 한식당은 대부분 정수된 물 줌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4.18 11:08 답글 신고
    물 무료, 공기밥 천원의 미덕 어디 갔나요
  • 레벨 대령 3 바보왕댜 26.04.18 11:09 답글 신고
    나트랑 가니 식당에서생수아닌 그냥 물병 돈 달라고 하드라고요 물티슈도 추가비

    한국인 정서상 이해불가
  • 레벨 대위 1 키나이리버 26.04.18 11:37 답글 신고
    한국인 운영식당은 물 서비스로 나와서 안심하고 먹죠
    그런데 로칼에서는 생수병 주문,돈주고 사먹어야하죠
    다른나라도 탭워터(수도물) 는 그냥주지만 생수병 따로 판매합니다.
  • 레벨 대장 아저런 26.04.18 11:18 답글 신고
    나중엔 시장 입장료하고 통행세.. 받을듯.....입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4.18 17:17 답글 신고
    한국에서는 식당에서 물이 무료인데.....식당 주인은 페트병에 든 물이라고 돈을 받았나 보네요. 외국인이 많이 오는 시장인데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시장이 되면 좋겠네요.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4.18 17:30 답글 신고
    광장시장이 외국에 있는곳도 아닌데 왜 외국하고 비교하지?
    이나라 어디 시장통 상인들이 물주고 돈쳐받는데
  • 레벨 중사 1 아디오 26.04.19 09:24 답글 신고
    그러니깐 외국에서도 물은 판다는 자식의 주장대로라면 광장시장할매는 매우 글로벌한 수준의 상인이신거네
  • 레벨 소령 1 집행검 26.04.19 11:03 답글 신고
    경험했던 나라 식당기준 물은 대부분 무료로 줌
    다만 수돗물인 경우가 많음
    싫으면 생수 사먹어야함

    헌데 대부분의 외국내 한식당은 생수를 줘도 무료임
    이게 한국인의 정이고 문화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