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5.07.17 13:47 답글 신고
    안고가야할 이유도없죠.. 바로 손절이면 회사에 있으나 마나한 존재.. 출장보내서 일하라했더니 사진이나 찍으러다니고 싸움이나하고..
    답글 14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5.07.17 13:56 답글 신고
    권 모라는 년 이제 구라로 합의했느니 머니 했드만 이제 실행해야지?
    답글 2
  • 레벨 중사 3 율율가족 25.07.17 16:30 답글 신고
    저 뉴스는 베트남 국영방송으로 나옴요.. 노 모자이크로.... 요즘 한국사람들한테 그래도 많이 긍정적으로 변햇는데 저 한녀때문에.. 이미지 않좋아졌어요...
    답글 0
  • 레벨 중사 3 사진보정하는남자 25.07.18 00:40 답글 신고
    입사할때 회사에 불미스러운일 발생시 퇴사및 사직!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5.07.18 01:00 답글 신고
    소찬휘가 부릅니다~
    현명한 선택~~~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5.07.18 11:48 답글 신고
    + tears
  • 레벨 중사 2 캐빈빈빈빈 25.07.18 01:00 답글 신고
    개발도상국 그지나라 발레들은 좀 밟아죽여도되지않나
  • 레벨 대령 2 카뮤 25.07.18 06:08 답글 신고
    ㅂ신신신신
  • 레벨 상사 3 인생후반전 25.07.18 06:41 답글 신고
    이런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니...신기하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5.07.18 06:50 답글 신고
    다윈이나 멘델은 너같은 애들은 생물학적 도태가 된다고 했지.
  • 레벨 상병 annsoo 25.07.18 08:37 답글 신고
    힘내십쇼 선생님
  • 레벨 상사 1 펠라즈 25.07.18 08:48 답글 신고
    병원가라
  • 레벨 하사 1 어능 25.07.18 11:11 답글 신고
    와~~~벌래가 말을쳐하네 대갈통에 뇌가없나?
  • 레벨 대위 3 모던토킹 25.07.18 12:23 답글 신고
    인생이 개발도상국도 안되면 이런 생각도 들만함..
    힘내 컵라면 국물도 남김없이 다 마시고 힘내야지
  • 레벨 중사 2 뭬뭬뭬뭬뭬뭬뭬뭬뭬뭬 25.07.18 12:50 답글 신고
    어디사람에요?
  • 레벨 원사 3 아회재백야야 25.07.18 13:38 답글 신고
    이런 글에도 추천수가 올라간다는게...

    정상이 아닌 세상
  • 레벨 이등병 축복받은아빠 25.07.18 13:42 답글 신고
    이래서 평생 동안 자기가 해온 일들 (일진, 조폭, 댓글, 범법자 등) 꼬리표를 만들어 줘야함. 평생 후회와 더불어 권선징악이 있음을...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5.07.18 13:42 답글 신고
    어그로도 상황 보고 해라...
  • 레벨 중령 2 아첨햇살 25.07.18 02:51 답글 신고
    회사가 바보도 아니고.. 저런 사람을 왜 데리고 있겠냐...
  • 레벨 대위 1 트레비어스 25.07.18 07:36 답글 신고
    한국에서도 외국인한테 폭행당하면 이렇게 이슈화 되나여?
    영상 보니깐, 쌍방이던데 서로 머리채잡으면 쌍방아닌가
    머 베트남법은 ,아닌가 부네여 ,
    역시 전세계 어디나라건 내국인이 왕인데
    한극은 외국인이 왕
  • 레벨 중위 3 AMG빠 25.07.18 09:36 답글 신고
    그럼 그렇게 맞고 가만이있으면 마네킹 아닌가요
  • 레벨 대위 1 트레비어스 25.07.18 18:21 신고
    @AMG빠 한국법으로는 쌍방이라고 오케이? 선빵이 아니라 서로 머리채잡음 쌍방
  • 레벨 하사 1 어능 25.07.18 11:13 답글 신고
    이런 마인드는 어디가서 쳐배우는거임?
  • 레벨 대위 1 트레비어스 25.07.18 18:22 신고
    @어능 ??? 어디가 틀렸을까여? 한국이면 쌍방입니다 , 베트남은 자국민 우선주의이지요
    한국에서 외노자 한테 맞아보셧나여 , 대포차 모는 외노자한테 , 사고당해보면 이따우 소리 아가리질 안하지? ㅋ
  • 레벨 대위 1 트레비어스 25.07.18 18:24 신고
    @어능 아재가 이따우 소리 할수 있는이유는 , 스윗한척 가능한건
    니 이야기가 아니라서 그런거여 어이
  • 레벨 중령 2 TedV 25.07.18 07:54 답글 신고
    회사 내 사규, 업무규칙 상에

    중대한 사회적 물의 있을 켰을 시 해고할 수 있다 이런 것들 보통 존재하니깐

    회사는 바로 짤라야죠

    재취업 하지말고, 포토부스 자영업 하길 바랍니다 아주머니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5.07.18 08:53 답글 신고
    퇴사로 끝날게 아니라..

    손배소송까지 해야지..

    그리고 피해여성은 본인국가에서 소송걸고..

    그럼 뭐..

    금융치료 국제적으로 받을수있을낀데...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5.07.18 09:38 답글 신고
    저런앤 그냥 국내로 들어옴 안됨 나라 망신 시킨넘들인데..그나라에서 평생 살도록 해야지
  • 레벨 원사 2 최종병신활 25.07.18 09:40 답글 신고
    ㄷㄷㄷ 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레벨 원사 2 잘때미남 25.07.18 09:42 답글 신고
    일하라고 출장보내니깐
    사진찍을라고 싸우고 있는데
    어떤 회사가 ....
  • 레벨 원사 3 0olo0 25.07.18 10:08 답글 신고
    ㅅㅑ장 잘했다! ㅃㅏ르게 쳐내야지..
  • 레벨 하사 1 극우극혐 25.07.18 10:22 답글 신고
    인생4컷 틀림없이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07.18 10:29 답글 신고
    잘하네
  • 레벨 상사 1 나의사랑H 25.07.18 10:31 답글 신고
    왜들 그렇게사냐?
    그정도로 감정조절못하면
    술을 끊어야지
    국제망신 시키고 있네
  • 레벨 소위 3 VAV 25.07.18 10:55 답글 신고
    저러고 부당해고니 뭐니해서 노동청에 신고하는거 아닌가 몰러
  • 레벨 소위 3 데스윙 25.07.18 11:26 답글 신고
    짤리는게 문제가 아니고 소말리마냥 베트남 국민들이 노리던데... 똑같이 쳐맞어야됨 둘중 하나는 아직 베트남에 있는거 같더만 하나도 잡아서 보내주길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5.07.18 11:32 답글 신고
    짜르고싶었는데
    기회가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5.07.18 11:42 답글 신고
    폭행죄로 구속도 당하길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5.07.18 11:48 답글 신고
    도레미친련 창피하다 진짜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5.07.18 11:49 답글 신고
    실업급여 받으면서 반성하길
  • 레벨 중사 3 푸바오 25.07.18 11:54 답글 신고
    저런 인간도 세금써서 실업급여를 줘야하는자체가 짜증나네요. 여기 직장도 자발적 퇴사는 하기 싫고 권고사직, 해고당하가길 바라는 종자들 있음. 회사선 눈치까고 무시하는 중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5.07.18 12:07 답글 신고
    퇴사 가 문제 가 아닐텐데?? 퇴사? 그렇게 간단한 일 아닐텐데????
    너 해결 하고 와 베트남으로 가서 해결하라고!!!!!
    비록 베트남이 코로나 때 비행기 돌려보내고 사기결혼 이 판을 치기는 하지만 그건 또 다른 문제고
    니가 저지른 일로 모든한국 사람 이 피해 볼수는 없잖아 국격은 어쩔거고
    진심으로 백배사죄 하고 벌 받으라고!!!..가서 받고와!!! 정식으로 빨리!!
  • 레벨 하사 1 야아아수 25.07.18 12:17 답글 신고
    롯데계열사 다니는 애는 이야기가 없네요..?
  • 레벨 대령 2 선데이키즈 25.07.18 13:22 답글 신고
    해외나가서 나라망신을...
  • 레벨 소령 3 변돌이 25.07.18 13:36 답글 신고
    이젠 세로줄옷입을래나 ㅋㅋㅋ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5.07.18 13:37 답글 신고
    해고한건 잘했네
  • 레벨 하사 2 CrAzYBeAsT 25.07.18 13:46 답글 신고
    보르노와는 다른 행보..
  • 레벨 원사 3 아회재백야야 25.07.18 13:48 답글 신고
    안에서 새는 바가지는 밖에서도 샌다.

    나라망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