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3812
멈추면 내가 죽고
달리면 상대가 죽음
뭘 선택 하겠어요?
직접 겪어본걸 말씀드리면 여기도 노조가 있습니다.
정기 모임도 월별 진행 하는데 참석 안하고 일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넥워머 쓰고 단체로 회사로 들어와서 쇠파이프 들고 팹니다.
진짜 죽어라 팹니다.
그리고는 노조들 사이로 사라집니다.
지금까지도 누군지 못잡았어요.
2017년인가 실제 있었던 일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말을말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