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4.22 (수) 18:2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4350
강도 집에 들왔을땐 두팔 벌려 이랏샤이마세~하고 환영하고
줄꺼 다 주고 절때 때리면 안됨.
안그럼 강도님으로 부터 고발 당함.
요즘 아리셀도 그렇고 나나 사건도 그렇고....
법이 이렇게 병신 같을수가 있나 싶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법"만은 유일하게 퇴화되고 있다.
"법"만은 유일하게 퇴화되고 있다.
그 법을 다루는 것들의 정신상태가 정상이 아니란게 더 무서운거다.
똑바로 못가는 차를 정신나간 놈이 운전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면 이해가 쉬움.
판레기들도 판결 잘못하면 죽을 수 잇다고 인식이 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