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4751
야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을 가~!! 임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뭔 말같지도 않은 댓글이 처 달렸노??
본인 경상도 사람이고 사투리 쓰는 게 뭐 어때서? ㅋㅋㅋㅋ
원래대로라면 " 앗 웃으면 안 되는데 와이리 웃기노 ㅋㅋ" 이 문장이겠지만 휴대폰으로 적다보니 간략하게 적은게 이따위 오해를 처 받네 ㅋㅋㅋㅋ 반성들 해라~~
노노 거리는게 아니고 사투리입니다
요즘 끝에 노 붙이는 분들이 보이던데 사투리 문장에 안 맞게 쓰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대개는 저 상황이라면 웃기네...로 끝나면 모를까요
사람은 개를 원망하고...
뱀은..난 무죄
누가 이 흐름을 알았을까요~
"개 풀뜯어 먹는 소리"
사람 입장 : 개가 천재인줄 암
침향찾는건 호랭이 얘기였던거 같은디 ㅋㅋ
풀먹고 구토를 유발함
언뜻 보기에 죽는 개들이 풀을 뜯는것처럼 보일순있음
정확한 연관관계는 없음
풀뜯고 건강한 개들이 훨씬 많음
가능한 빨리 병원가서 치료받으면 됩니다
죄 없 는 개 는 뭔 죄 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