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4878
혼다가 철수하는게 놀라운게 아니라 아직 혼다가 한국에 있다는게 놀라움 ㅋㅋㅋㅋㅋㅋ
있는지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김영삼떄까지만 해도 일본차 구경도 못했음
박정희가 그리고 일본산 오토바이 막기 한것임
고속도로 뚫자 마자 오토바이 주행금지 시킴 ㅎ
만약 그때 그렇게 안헀음 한국은 동남아처럼 일본 오토바이 천국되었을건데
혼다 오토바이가 예전엔 기아혼다라고 이름달고 팔았음
빡쳐서 철수하고 그랬다는
일본차는 군사정권시절엔 아예 팔지도 못했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