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4.27 16:02 답글 신고
    사고나고 처리하면서 느낀 점..."나를 위한 보험사 단 한곳도 없다" 입니다. 내 몫은 내가 스스로 챙겨야 해요. 뒷빵 사고 아닌 이상...
    답글 7
  • 레벨 소령 1 집행검 26.04.27 16:07 답글 신고
    칼은 나눠 맞으면 사람이 살고,
    과실은 나눠 맞으면 보험사가 살지
    답글 0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4.27 16:02 답글 신고
    사고나고 처리하면서 느낀 점..."나를 위한 보험사 단 한곳도 없다" 입니다. 내 몫은 내가 스스로 챙겨야 해요. 뒷빵 사고 아닌 이상...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7 16:05 답글 신고
    내 과실이 있으면 이해가 되는데....이건 뭐....가해자 보험료를 내가 내주는 기분이 드네요. 보는내내 화딱지가 ㅎㅎ;;;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4.27 16:06 신고
    @일단올리고영창가자 그래서 보험처리 할 때 매일매일 브리핑 받아야 해요. 확인 전화 계속 하고 진행상황 면밀히 살펴야 합니다. 그냥 냅두면 알아서 처리해버려요. 특히나 월말...이 때는 지들 건수 빨리 끝내려고 일처리 아주 지랄맞게 합니다.
  • 레벨 대위 3 1209876 26.04.27 16:06 답글 신고
    요새는 뒷빵도 20~30프로 물리는 경우 있음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4.27 16:07 신고
    @1209876 뒷빵 사고는 상황에 따라 과실이 붙는 경우도 있긴해요. 그건 사고 유형에 따라 다르니깐요. 느닷없이 받혔는데 과실을 잡을 수는 없고요.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4.27 17:19 답글 신고
    누가봐도 상대방 100이다 ??

    상대방 100 아님 ㅋㅋ

    본인 유리한대로 생각하고 싶겠지만 ㅋㅋㅋ 현실은 가혹하거든 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4.27 21:1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4.27 18:05 답글 신고
    아뇨 요즘 뒷방가지고 시비터는 보험사 있습니다
  • 레벨 소령 1 집행검 26.04.27 16:07 답글 신고
    칼은 나눠 맞으면 사람이 살고,
    과실은 나눠 맞으면 보험사가 살지
  • 레벨 중령 2 쪼꼬파이 26.04.27 16:14 답글 신고
    아직 보험사에 개념이 없으신거 같네요.
    보험사는 보험금을 대신 지급만 해주는 없체죠. 대신 싸워주는 없체가 아닙니다.
    대신싸워주는 사람은 변호사 입니다.
    이게 이해되면 내 보험사는 내편이 아님을 알게 됩니다.

    이해가 안되시면 실비 보험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비보험 계약자가 병원 다녀오면 지급만 대신 해주지
    보험사에서 병원 예약해주고 처방전 대신 받아주고 약 제조접수해주고 하지 않는것과 같습니다.

    과실 상계는 자동차보험에서 서비스와 같은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7 16:23 답글 신고
    이미 무과실로 판결까지 다 난 사건에 보험사가 과실을 잡는게 이해가 안되서 그렇습니다. 싸워달라기 보단...그냥...내 돈 주고 남에 뒷치닥거리 해주는 기분이라 ㅎㅎ 말씀은 이해를 했습니다 ㅎㅎ 아!! 그냥 방송보다가 화가 나서요 ㅎㅎㅎ
  • 레벨 원사 3 앱솔루트명작 26.04.27 16:57 답글 신고
    없체는 뭐에요?
  • 레벨 대장 Noname 26.04.27 17:31 답글 신고
    자사가 지급할 돈을 줄이기 위해 싸워야 하는 것 아닌가요?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건 경쟁이 아닌 업계상생을 위한 담합이자 불공정거래행위 아닌지요? 가해피해 양쪽 모두 같은 보험사일 경우는 가입자들 자신이 권익보호를 위해 더 나서야 할 것 같긴 합니다만.
  • 레벨 일병 시글 26.04.27 16:42 답글 신고
    보험사는 어차피 보험금은 지급하는거고 과실을 10% 라도 잡아야 사고로 보험료 할인을 안해줄수 있으니 잡는거죠..
  • 레벨 하사 2 별명을입력해주세요 26.04.27 16:45 답글 신고
    10프로라도 과실 잡아놔야 할증을 먹이던 할인을 없애던 할 수 있죠.
    사고나면 니편 내편이 없고 그냥 보험사와 내가 싸워 이긴다 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사고난 사람들이 그러던데요
  • 레벨 준장 다른날 26.04.27 16:49 답글 신고
    개인 털어서 기업보호.
  • 레벨 소령 3 Sarasate 26.04.27 16:52 답글 신고
    우측끝으로 붙어서 지하주차장 올라가다가
    한가운데로 내려오는 차량을 발견하고 급브레이크 밟으면서 크락션 울림.
    상대차도 멈추고 서로 쳐다보는데, 상대차가 갑자기 돌진해서 내 차를 쳐박음.

    내 보험사 왈,
    고객님 이거 원래 5:5 인데요, 제가 6:4까지 해볼께요. 합의 좀 해주시겠어요?
  • 레벨 소령 3 욕먹으면오래간다 26.04.27 16:56 답글 신고
    보험사는 어떻게든 돈 안주고 책임 안질려고 하는 인간들이 모여서 있는 회사 입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4.27 17:10 답글 신고
    할증 올려야 되니깐요.
    내편 아님
    지들 이득 계산기 일뿐
  • 레벨 중사 3 구름이가는곳 26.04.27 17:14 답글 신고
    제 경험입니다..
    내과실 단1%라도 나오면 무조건 소송들어간다고 상대편보험사직원한테 이야기해달라..
    그러니까 100%로 끝났습니다..ㅎㅎ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4.27 17:20 답글 신고
    다 돈이거든요...
  • 레벨 중위 2 물속풍경 26.04.27 17:22 답글 신고
    보험사는 할증을 내게하는게 목적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3 모범시민11 26.04.27 17:39 답글 신고
    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 직원이 내편일거라는 편견은 버려야지요
  • 레벨 중위 1 귤쟁이아빠 26.04.27 18:01 답글 신고
    간부터 봐야겠죠.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4.27 18:37 답글 신고
    보험사들끼리 단합해서 그렇습니다
    사고시 과실비율을 국가기관이 하지않고
    보험사들끼리 합의보는 분심위에서합니다
    거기에 불복해 정식재판가도
    1심판사들은 거의100% 분심위에서 정한 그대로 판결합니다
    2심까지 가야 판결이 바뀔수있는데
    90%이상은 1심에서 끝냅니다, 2심자체를 안받아줘요
    결국은 거의모든 과실분쟁이
    분심위에서 정한 그대로 확정됩니다
    그래서 이모양인겁니다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4.27 19:42 답글 신고
    보헝회사=손해를 같이 부담해주는 이익추구 회사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4.27 22:09 답글 신고
    몇 대 몇을 좀 없애자.
    사고원인 제공자 = 가해자가 모든 책임을 다 지도록 하자.
    물론 쌍방과실도 있기는 하지만
    사고유발자=가해자가 모든 책임을 지도록 바꾸면 사고가 줄어들거다.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4.27 23:05 답글 신고
    매년 보험사 승률 공지하면 달라지지 않을까?
  • 레벨 일병 데헷취 26.04.28 00:36 답글 신고
    상대방 100프로다 생각되면
    본인 보험사직원,상대보험사직원 금감원에
    민원 넣어보세요.
    보험사 담합이 의심된다
    정황상 내 잘못이 없는 사고인데
    상대보험사도 아닌 내보험사에서 과실을 물릴려고한다

    전 2번이나 과실 물릴려고한거 100대0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