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Flux 26.04.27 21:53 답글 신고
    남의 생계를 볼모로 파업하는 새끼들은 처맞아도 쌈
    답글 0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4.27 21:51 답글 신고
    이게 맞지
    이기적인 놈들
    화물연대
    답글 0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4.27 22:58 답글 신고
    CU뿐만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화물연대인지 깡패인지 뭐시기인지 그놈들한테 물건 안받는다고 하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 아주 기대되네.
    답글 0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4.27 21:51 답글 신고
    이게 맞지
    이기적인 놈들
    화물연대
  • 레벨 준장 Flux 26.04.27 21:53 답글 신고
    남의 생계를 볼모로 파업하는 새끼들은 처맞아도 쌈
  • 레벨 상사 3 BMW3GT 26.04.27 22:21 답글 신고
    멋지다
  • 레벨 소장 지방세 26.04.27 22:23 답글 신고
    나이스! 화물 차 노조 고용해주면 안됨. 저런행위를 하는 인간들이 있다는게 놀랍네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4.27 22:58 답글 신고
    CU뿐만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화물연대인지 깡패인지 뭐시기인지 그놈들한테 물건 안받는다고 하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 아주 기대되네.
  • 레벨 준장 저는계몽되었습니다 26.04.27 23:11 답글 신고
    잘한다 점점 퍼지길
  • 레벨 준장 마틸다88 26.04.27 23:21 답글 신고
    울동네 요즘 간편식 물류가 안들어옴 ㅜㅜ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4.27 23:22 답글 신고
    나이스
  • 레벨 중령 3 왕반짝 26.04.27 23:23 답글 신고
    을들 끼리 싸우는구나..
    본사는 좋겠네
  • 레벨 원사 1 머리아프다 26.04.27 23:45 답글 신고
    세상좋아졌지?불과 10여년전엔 이딴 말하면 빨갱이새끼라고 욕처먹었는데 말이야...
  • 레벨 중령 3 왕반짝 26.04.27 23:52 신고
    @머리아프다
    어느 부분에서 긁힌거야? ㅋ
    가족중에 월북자 있어?
  • 레벨 대위 1 먹태깡 26.04.28 06:12 신고
    @머리아프다 뭐만 하면 빨갱이 ㅋㅋ 너는 무슨 새끼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4.28 01:40 답글 신고
    이게 을들의 싸움으로 보는거냐?
    이건 을과 정의 싸움인디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4.28 06:20 답글 신고
    이재명이 싸지른 노란봉투법 때문에..
  • 레벨 준장 e325 26.04.27 23:55 답글 신고
    자본이 원하는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바이크리 26.04.27 23:59 답글 신고
    쌤통이다
  • 레벨 대령 3 딸랑딸랑고추 26.04.27 23:59 답글 신고
    근데 가맹점이 안 받는다고 그게 처리가 됨?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저기 들어가는 화물차가 본사랑 계약 아님? 그럼 본사 물건을 안받겠다는거인데 그럼 본사 한테 불이익 당하지않음?
  • 레벨 소장 punktal 26.04.28 00:15 답글 신고
    맞아요.본사가 어떤 놈들인데요.
  • 레벨 상사 1 리찰드헐드슨 26.04.28 00:26 답글 신고
    점주끼리 뭉치면 가능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4.28 00:50 답글 신고
    의새나 화물연대나 아주 인질극 잘하네
  • 레벨 원사 1 18개택 26.04.28 00:53 답글 신고
    굿굿 좋습니다
  • 레벨 소위 2 solaris76 26.04.28 01:12 답글 신고
    솔직히 요새 노가다 돈 많이줘도 한국인은 안한데메? 수요공급 따르는게 맞다 본다. 몸쓰는건 싫어서 이미 포화시장인 화물차 빛내서 들어간담에 파업을해?? 쯧..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6.04.28 01:20 답글 신고
    잘한다
  • 레벨 대위 2 에스알뛰 26.04.28 04:57 답글 신고
    지들이 어찌 안받을낀데...ㅎ
  • 레벨 원사 3 Smilesong 26.04.28 05:48 답글 신고
    화물연대 OUT
  • 레벨 소장 응밥혀 26.04.28 06:08 답글 신고
    화물연대는 노조가 아니라 깡패들임 망해랏
  • 레벨 상사 3 나는거제불꽃이다 26.04.28 06:10 답글 신고
    예전 우리동네 조선소 화물차 파업해서 조선소 생산차질 생겨 선주들 한테 배 인도 늦어진다고 선주가 화물차 기사들 한테 아무소리 안함
    선주는 조선소에만 항의함
    CU 점주들도 CU 본사에 항의 해야지
    엉뚱한데 화풀이 하고 있노
    점주들이 본사 쪼으면 본사도 무슨 대책을 세울것이다. 점주들은 화물차 기사들 요구사항이 뭔지 알고 있나?
    좀 알아보거라.
    나도 이번에 찾아보니
    할 말이 없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4.28 06:11 답글 신고
    원래 큰 기술 필요없고 진엡 장벽 낮은 곳이 앞뒤 안재죠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4.28 07:22 답글 신고
    점주들 그거 또한 본인들의 권리지 또 파업은 근로자의 권리다 누가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가 아니지
  • 레벨 소장 힘냔 26.04.28 07:55 답글 신고
    무슨무슨 연대니 노조니 이런 것들 중에 정상적인 놈들 못 봤다...이기적인 새뀌들 하는 짓거리가 싹바가지 없는 의사새끼들이랑 똑같냐...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4.28 08:42 답글 신고
    여기선 기업 문제는 언급이 없네요
  • 레벨 원사 3 다함께차차찾 26.04.28 12:27 답글 신고
    보배에 화물연대 민로총 드글드글하죠
  • 레벨 중령 3 삶의의지 26.04.28 16:08 답글 신고
    나이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