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6578
당하고살수만은 없는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기적인 놈들
화물연대
이기적인 놈들
화물연대
본사는 좋겠네
어느 부분에서 긁힌거야? ㅋ
가족중에 월북자 있어?
이건 을과 정의 싸움인디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저기 들어가는 화물차가 본사랑 계약 아님? 그럼 본사 물건을 안받겠다는거인데 그럼 본사 한테 불이익 당하지않음?
선주는 조선소에만 항의함
CU 점주들도 CU 본사에 항의 해야지
엉뚱한데 화풀이 하고 있노
점주들이 본사 쪼으면 본사도 무슨 대책을 세울것이다. 점주들은 화물차 기사들 요구사항이 뭔지 알고 있나?
좀 알아보거라.
나도 이번에 찾아보니
할 말이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