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4.28 10:45 답글 신고
    파인애플 메론 맞나요?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8 10:46 답글 신고
    파인애플, 메론 두가지 입니다!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4.28 10:50 답글 신고
    통쨰로 전자렌지 돌려요?
    따뜻하게 데워지면 뒤집어 보관해서 잘라 먹음 되남요?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8 10:54 답글 신고
    네 통째로 돌리시면 되요 껍질까지 말고...그래야 열기가 과일 안에서 돌면서 당도를 올립니다.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4.28 10:55 신고
    @일단올리고영창가자 몰랏는데 감사 합니다 ~ㅎㅎ 전자렌지 큰거부터 사고 과일 사야것네요 ㅎㅎ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8 12:27 답글 신고
    전자렌지 큰거 안사고 일반 것도 그냥 들어가요;;;;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6.04.28 10:50 답글 신고
    파파야멜론도 나오던데.. 같을까요?!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8 10:54 답글 신고
    그건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ㅠㅠㅠㅠㅠ
  • 레벨 중사 3 케이케이크 26.04.28 10:5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검둥개 26.04.28 11:00 답글 신고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여 ㄷ ㄷ
  • 레벨 중령 2 사고땜에글쓸일없기를 26.04.28 11:03 답글 신고
    혹시 오래돌리면 터지거나 하진 않아요?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4.28 11:05 답글 신고
    1박2일만 아니면 안터질듯 ㅎㅎㅎ
    위 내용에 6분이라고 써잇네요 전자렌지 성능에 따라 길어야 ~!10분 이내겟죠 ,,
    마냥 돌리면 수분다 날라가고 불 붙을 듯~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4.28 11:06 답글 신고
    오래 돌리면 안되구요. 최대 6분입니다. 그리고 터지진 않아요...물렁하게 변해서 녹아 내릴뿐 ㅎㅎ 그냥 따뜻하게 데워졌다는 느낌 정도면 됩니다 ㅎㅎ
  • 레벨 중령 2 사고땜에글쓸일없기를 26.04.28 12:02 신고
    @일단올리고영창가자
    일단 저는 쫄보라 1분단위로 끊어 돌려볼게요.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