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꿈꾸는아재 25.07.18 07:09 답글 신고
    그냥 올라간 온도가 아니였네요~~ㅋ
    답글 5
  • 레벨 원사 3 콩밭늑대 25.07.18 08:04 답글 신고
    글쓴이도 상당히 따뜻할 듯~~~
    답글 1
  • 레벨 원사 3 루카돔취취 25.07.18 08:09 답글 신고
    와이프가 77.4도입니다 ㅋㅋㅋㅋㅋ
    하루에 당근보는 시간이 몇분안됩니다
    그냥 꾸준하게 하면서 나눔도 많이하면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두분다 정말 마음씨 좋으시네요:)
    답글 4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5.07.18 15:51 답글 신고
    끓겄어요~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07.18 15:55 답글 신고
    와, 겁나 훈훈한 결말이네유!!

    제꺼 급궁금해서 확인해 보니 65.5도;;;; ㅎ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사 3 아잉이뽀 25.07.18 15:57 답글 신고
    ㅋㅋ 괜히 당근 온도 보게되네요ㅋㅋ 제가 본70대 온도들은 매너들이 그닥
    에눌도 터무니 없이 후려치는ㅎㅎ
    저 글은 참 보기 좋으네용
  • 레벨 소위 2 Jungch0911 25.07.18 15:58 답글 신고
    당근 온도는 그 사람의 인격입니다
  • 레벨 중사 2 짜라빠빠 25.07.18 16:04 답글 신고
    인성이 좋은분들은 좋은분들만 뵙나 봅니다.
    두분 다 됨됨이가 크신분들 같네요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5.07.18 16:06 답글 신고
    두 분다 멋지십니다.
  • 레벨 준장 뎅뎅피아 25.07.18 16:21 답글 신고
    42도... 분발해야 겠어
  • 레벨 대령 3 꼬까 25.07.18 16:25 답글 신고
    이젠 72도 아저씨..
  • 레벨 원사 3호봉 쩡블링 25.07.18 16:26 답글 신고
    두분다 엄청 대단하신 분들로 보이네요~
  • 레벨 상사 1 덩그라미 25.07.18 17:09 답글 신고
    71도 아저씨는 정말 멋있으시네요

    그러나 높은 온도에도 조금 이상하신 아주머니들 계시더라구요, 조심하세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7.18 17:12 답글 신고
    역쉬 71도 온도가 말을 해주는군요...
    따스한 인간들의 삶을 보는 듯 했습니다!
  • 레벨 병장 주처작주 25.07.18 17:32 답글 신고
    전.38.5도 뭐 크게 잘못하건 없는디. 온도가 디게 낮네요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5.07.18 17:43 답글 신고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훈훈합니다
  • 레벨 원사 3 일한만큼벌자 25.07.18 17:54 답글 신고
    가는 말이 고우니까 오는 말도 곱다
    처음에 아저씨도 화 안내고 그냥 간다고 하고
    쓰니 죄송해서 기프티콘 보내고 진짜 천사 두분이 알콩달콩 하시네
    네고 고마워서 아이스크림케이크까지
    진짜 많이 배웁니다
  • 레벨 원사 1 훌할홀할룰랄라 25.07.18 18:02 답글 신고
    구매자분이 말씀을 이쁘게 하셔서 복받으신거임.....
    보통은..그자리에서 욕쳤을꺼고...개판낫을거임
  • 레벨 상사 2호봉 바요바 25.07.18 18:39 답글 신고
    온도 높다고 다 믿으면 안되요 고물상,원룸청소등 주워다 파는 사람들도 온도 높아요
  • 레벨 소위 2 목포윤군 25.07.18 18:43 답글 신고
    하...41.3돈데ㅠ 아직멀엇네요ㅎㅎ
  • 레벨 중사 3 개똥신념은니네집에서 25.07.18 19:54 답글 신고
    ㅠㅜ이게 사람사는세상이지
  • 레벨 대령 3 킹보초 25.07.18 20:00 답글 신고
    뭔 소리야 99도 있던데

    그 사람은 하늘에 별도 따다 주나
  • 레벨 원사 3 수퍼세이브 25.07.18 20:03 답글 신고
    두분 참 서로가 훈훈하게 잘 마무리 하셨네요.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5.07.18 20:10 답글 신고
    제가 활동하는 모임 아는 형님이 99도입니다.
    정말 평범하시고 가끔 모임에서 뵐때도 별다른 특이한점은 없는데 정말 젠틀하시고 인간 리트리버 같이 선하고 배려심 좋은 형.
  • 레벨 하사 1 머루포도 25.07.18 20:11 답글 신고
    앗~~~~본인 이야기예요??
    아까 인스타 릴스로 봤어요~~~^^
    거래가 넘나 따뜻하네요
    저는 당근 온도 41.6도 입니댜♡♡
  • 레벨 소장 배룩이 25.07.18 20:12 답글 신고
    저도 58도인데 판매할게 없으면 온도도 떨어지네요 계속 뭔가를 팔아야함 ㅠ 매너는 기본이고,,
  • 레벨 중위 3 연사랑0402 25.07.18 20:26 답글 신고
    글쓴님도 71도 못지 않으십니다.
    두분 다 훈훈하네요
  • 레벨 이등병 메시꼼빠냐로 25.07.18 20:29 답글 신고
    딱히 하는 것도 없는데 93.8도네요ㅎㅎㅎ
  • 레벨 대령 1 페널티킥 25.07.18 20:33 답글 신고
    저는 사람다운 온도 36.5 ㅋㅋ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5.07.18 20:40 답글 신고
    난 뭔가 둘 중 누가 더 진상일까하며 읽었는데 흐믓하군요. ㅋㅋ
  • 레벨 소령 1 괴물류뚱 25.07.18 20:43 답글 신고
    42.4도
    아직 한참 멀었네요ㅋㅋ
  • 레벨 준장 뚱형 25.07.18 20:45 답글 신고
    훈훈하네요~
  • 레벨 하사 2 퀼론 25.07.18 20:47 답글 신고
    99도 입니다. 운이 좋았던건지 좋은분들만 만났습니다. 의외로 착하고 좋은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문고리거래 선입금 사기꾼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특히. "파혼했어요.이혼했어요. 현금이 급해서요. 회사에서 선물받았어요" 이런멘트조심하세요. 미개봉박스 사진 조심하세요. 절대로 선입금하지마시고요.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18 20:54 답글 신고
    훈훈하네요.
  • 레벨 중위 1 국내산갈치 25.07.18 20:57 답글 신고
    125개 판매하고 47.7도인데 대단하시네요
  • 레벨 대장 청주엉아 25.07.18 21:20 답글 신고
    와...세상은 좋은사람이 더많고 아직은 살만하다..
    딱 이런 느낌..ㅎ
  • 레벨 상사 3 자게에서왔습니다 25.07.18 21:33 답글 신고
    전 50.9도네요. 육아물품이것 저것사고팔다보니 이리되었네요..ㄷ 낼은 뭘 파나..ㄷㄷ
  • 레벨 대위 1 베터리 25.07.18 21:36 답글 신고
    어제도 오겠다고 약속했다가 안오고
    얼마전에는 약속어기길래 다른사람한테 팔았더니 신고를 하질않나
    내가 구매를 위해 갈때는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아지매들 낮잠 쳐 주무시느라 깜빡하는 경우가 대다수
  • 레벨 중위 3 뭐냥11 25.07.18 22:29 답글 신고
    풉 저는 275도 입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5.07.18 22:29 답글 신고
    와...ㄷ ㄷ
  • 레벨 중위 2 오늘못하면내일 25.07.18 22:43 답글 신고
    두분 모두 복받는 삶을 사시는군요.
  • 레벨 중위 2 끄적끄적끄적 25.07.18 22:53 답글 신고
    저는 312도
  • 레벨 하사 1 YUN0015 25.07.18 22:57 답글 신고
    우와...소름돋네요...
    71도 아저씨 멋지시다.닮아가야지
  • 레벨 중령 2 노라줘잉 25.07.18 23:09 답글 신고
    지인이 99도 따리인디..

    전 당나구 생키라 합니다...

    모든 것을 당근으로만 해결하려고......
    (적당한 당근은 삶을 윤택하게 하지만 과한 당근은 쟁여병 환자로 가는 급행열차 탑승권이라는....)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5.07.18 23:22 답글 신고
    좋으신 분과 좋으신 분이 만나셨군요
  • 레벨 대령 2 아름아딜도 25.07.18 23:23 답글 신고
    제가 현재 63.4도입니다. 저도 언젠가 70도를 넘어 99를 향해 고고고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07.18 23:49 답글 신고
    본인이 올리는게 아니라 상대방이 올려주는건데 대단하시네요
  • 레벨 대장 기름진얼굴 25.07.19 00:14 답글 신고
    난 49.5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여행같은삶 25.07.19 01:33 답글 신고
    그렇다고 공짜로 받아오신것도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중령 3 밤하늘의Star 25.07.19 05:27 신고
    @여행같은삶 ㅋㅋㅋ동감! 초장부터 5만원 네고는 개념없는거고, 뇌졸중으로 입원하신 분 본체는 무료로 가져가란다고 들고오는건 괜찮나;;;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5.07.19 00:49 답글 신고
    저는 주로 나눔 몇번 했다가 짜증 나는 일이 좀.. 질려서 그냥 버립니다 ㅠㅠ
    오늘도 새정장 등 안입은 옷들..이런거 그냥 버릴려고 담아둿네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5.07.19 00:54 답글 신고
    나는 당근할때 약속시간 후기 전부 좋게써주고 네고도 안하고 팔때는 싸게하고 현장에서도 깍아주기도하고 후기도 잘쓰고 그러는데 38.5도밖에 안되는데 도대체 온도는 어찌 올리는건지 감도 안오네요. ㅡㅡ^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5.07.19 06:00 답글 신고
    꾸준히
  • 레벨 대령 2 웃찾사 25.07.19 00:59 답글 신고
    두분다 매너가 좋으시네요~당군 거래시
    약속 어기고 잠수 타는 사람들 많은데 암튼 보기 좋은 거래입니다
  • 레벨 대위 3 조커 25.07.19 01:24 답글 신고
    글쓴분 마음도 정말 따뜻합니다!!!
  • 레벨 중사 3 하리파파 25.07.19 03:25 답글 신고
    71도?? 와 굿
  • 레벨 소위 1 미사일로켓 25.07.19 03:35 답글 신고
    68도 산다해서 구매 가능하다하니 생각해보겠다길래 차단 박았습니다ㅎ

    온도 거의없는분도 만나서 거래해봤지만
    그냥 많이하고 안하고의 차이같습니다 ㅋㄱㄴ
  • 레벨 하사 2호봉 빛나빛나 25.07.19 03:43 답글 신고
    와~!! 오랜만에 뜨끈뜨끈~ 자기전에 잠깐 들렀는데 글읽고나서 웃으면서 자요~!!
  • 레벨 상병 짜장에는김치 25.07.19 04:04 답글 신고
    두분같은 님들이 많아지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07.19 04:25 답글 신고
    진짜 남의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 하시는 좋은분 만나셨네요.
    훈훈한 에피소드 즐겁게 읽었습니다.
    사과만하고 잠수타는 사람도 많은데.
    저런분은 극소수일듯
  • 레벨 대령 3 새하얀장갑 25.07.19 04:51 답글 신고
    이런글만 봐도 감동이....TT
  • 레벨 중령 3 밤하늘의Star 25.07.19 05:29 답글 신고
    저는 그래서 무나할 때 온도 낮거나 36.5도인 분들은 보류하죠. 무나 그지들이 많아서~
    품목이 뭔지 주소가 어딘지 본문 자세히 읽어보지도 않고 일단 챗걸어서 무조건 자기 달라고 함.
  • 레벨 대위 3 멋쟁이391 25.07.19 05:30 답글 신고
    당근 거지가 이글을 싫어 합니다. ㅋㅋㅋ

    당근의 의미가, 내게는 불필요하고, 누군가에게 필요할거란 의미로 올리는데, 무료나눔 종종 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거지들 경험나고 나니, 그냥 버립니다. ㅠㅠ
  • 레벨 준장 슈퍼처자 25.07.19 06:41 답글 신고
    며칠전 98도분 뵈었습니다.
  • 레벨 이등병 카르테인 25.07.19 06:47 답글 신고
    아 따뜻하니 좋다~
    사람냄새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5.07.19 09:40 답글 신고
    여유가 있으시네요...

    즉,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도 여유를 만드는 ㅎㅎㅎ

    요즘 새끼들은 시간도 많은데 1분만 늦어도 지랄지랄 개지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바람처럼자유로움 25.07.19 10:20 답글 신고
    나랑 거래한 사람들은 다들 매너 좋고 좋게 거래했는데 왜 평가를 안하시는지
  • 레벨 하사 2 오늘을생각해 25.07.19 10:58 답글 신고
    저의 와이프는 99도여요 ^^
  • 레벨 대령 2 생각의크기 25.07.19 12:26 답글 신고
    뜨거운 남자였어...
  • 레벨 중령 2 다섯시삼십칠분 25.07.19 13:13 답글 신고
    45만원에 올리거 35에 사셨네요.
    인품도 챙기고 거래수완도 대단.
  • 레벨 중장 991GT2RS 25.07.19 21:11 답글 신고
    혹시나해서 당근가서 확인해보니 저는 36.8도네요
  • 레벨 일병 사람사는세상으로 25.07.19 21:59 답글 신고
    오우야 훈훈한 결말이네요 ㅎㅎ
    저의 온도는 ... 99.. 입니다...ㅡㅡ...
  • 레벨 훈련병 chs9405 25.07.19 23:40 답글 신고
    제 와이프는 99도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