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평택만 그런거였어요? 다른 동네는 안그래요? 여기서 40년 넘게 버스기사는 다 저렇구나~하고 살았는데. 그냥 개 쓰레기들이에요. 교통법규? 그런거 버스는 안지켜도 돼요.
택시도 마찬가지~
심지어 평택은 경찰도 일 안해요.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면 경찰관 재량이라고 계도처리하고 말아요.
ㅋㅋㅋㅋ평택만 그런거였어요? 다른 동네는 안그래요? 여기서 40년 넘게 버스기사는 다 저렇구나~하고 살았는데. 그냥 개 쓰레기들이에요. 교통법규? 그런거 버스는 안지켜도 돼요.
택시도 마찬가지~
심지어 평택은 경찰도 일 안해요.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면 경찰관 재량이라고 계도처리하고 말아요.
택시도 마찬가지~
심지어 평택은 경찰도 일 안해요.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면 경찰관 재량이라고 계도처리하고 말아요.
택시도 마찬가지~
심지어 평택은 경찰도 일 안해요.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면 경찰관 재량이라고 계도처리하고 말아요.
재량이 맞는게 담당이 1번위반해도 그냥 처리하고싶으면 한다고 전화통화로 들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