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5.04 07:27 답글 신고
    머좀 얻어먹을거 있을까해서 기웃기웃
    답글 3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5.04 07:21 답글 신고
    십일조만 1인당 1억이 넘겠네 ㅋㅋㅋ
    답글 8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04 16:44 답글 신고
    십일조는 껌값

    신천지
    JMS
    성전 발전기금
    10억씩내는 미친 또라이들
    여신도들은 몸까지 받치고
    천국에 젤 좋은자리 간다 하고 ㅋ
    답글 0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5.04 07:21 답글 신고
    십일조만 1인당 1억이 넘겠네 ㅋㅋㅋ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5.04 09:20 답글 신고
    1억이면 10억 받아야 하는 돈인뎁쇼?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6.05.04 21:32 답글 신고
    11조를 바쳐야하는게 아니구요?? ㅎㅎ
  • 레벨 중사 1 Snk 26.05.04 21:46 답글 신고
    기부금은 연말정산 연으로 정산하는거로 알고있어요
    십일조1억이면 달에 10억을 벌어야 합니다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5.04 07:27 답글 신고
    머좀 얻어먹을거 있을까해서 기웃기웃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5.04 18:52 답글 신고
    안내면 지옥행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그냥아버지 26.05.05 02:33 답글 신고
    성경에 하나님 예수님이 10일조 내라고 하신적 있나? 어느 구절에 있는디?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05 07:08 답글 신고
    물들어올때 노젓는구나...햐...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5.04 07:32 답글 신고
    옛말이 틀린거 없내...
    먼가 꼬이는데를 가야 콩고물이래도 주서 먹는다고
  • 레벨 준장 내점수는요 26.05.04 08:14 답글 신고
    따지지 말고 돈내요 하던 목사가 생각나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5.04 13:40 답글 신고
    주예수
  • 레벨 중위 3 보둠어드림 26.05.04 14:38 답글 신고
    처먹 처먹 먹사 먹사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5.04 17:20 답글 신고
    오~~ 아이디어 굿이네요
  • 레벨 원사 3 핑두부인 26.05.04 18:58 답글 신고
    목사가족만 대주주..
    배당은 지들만 가져감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5.04 19:51 답글 신고
    거기다 면세 사업자,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5.04 20:58 답글 신고
    하이닉스 직원들 덕분에
    상장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카랑카제 26.05.04 21:56 답글 신고
    주)지저스
    예수 왈 야 이 *** 내가 그리 시키드나
  • 레벨 대위 3 dukeman 26.05.04 08:24 답글 신고
    주 예수를 믿으라...십일조는 선택이 아닌 필수
  • 레벨 소령 2 짱깨버러지박호드 26.05.04 08:33 답글 신고
    꺼져 개독아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5.04 08: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바람불어온다면 26.05.04 08:38 답글 신고
    장사 잘하는 사장이네. 호객 행위 목사
  • 레벨 원수 KIA 26.05.04 08:39 답글 신고
    개독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5.04 08:44 답글 신고
    너도 나도 기웃기웃기웃~ 아~기대하시라~ 개봉박두~!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5.04 08:59 답글 신고
    분명히 십일조 낸 개독 신도도 있을듯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5.04 09:00 답글 신고
    먹사새끼들 돈 냄새 맡았으니 눈깔 돌아가겠군...ㅋㅋㅋ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5.04 09:06 답글 신고
    개먹사 새끼들....
  • 레벨 소장 Isangquee 26.05.04 09:07 답글 신고
    큰 똥을 싸니 파리가 막 꼬여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5.04 09: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5.04 09:22 답글 신고
    예수는 언급도 안했던 십일조를 의무,강제화 하려고,
    원수지간 유대교의 "십일조는 신의 명령이다~~"라고 적혀있는 구약부분만 쏘~옥 지들 성경에 넣은 개독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5.04 11:01 답글 신고
    오~~ 뭘 좀 아시는 분~~
  • 레벨 대령 3 긴거니 26.05.04 09:31 답글 신고
    돈만지고 영업하는 새끼들이 무슨 종교인이냐?
  • 레벨 대령 3 003562 26.05.04 09:34 답글 신고
    먹사들 사탄 들렸어?! 정신 챙겨!!!!
  • 레벨 소령 1 바람의화살 26.05.04 09:37 답글 신고
    (주)예수 사장 먹사.. ㅋㅋ
  • 레벨 원사 3 Deacon 26.05.04 10:11 답글 신고
    성과급의 십일조는 목사한테 바치지 말고 제발 국내 소비에 쓰자
    아무거나 국내에서 사자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4 10:17 답글 신고
    하이닉스 다닐 정도로 머리가 좋을 텐데 왜 굳이 개독바이러스를 접촉하는 거지?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5.04 10:47 답글 신고
    헌금 추가네 '성과감사헌금'
  • 레벨 병장 yurekka 26.05.04 10:51 답글 신고
    십일조에 헌납할바엔 그냥 10%를 고아원같은데 기부하면

    sns타고 기부해서 좋은 소문나고, 성과금 받아도 좋은일에 쓰니 국민으로 부터도 좋은 소리 들음. 연말정산때 기부금 정산도 받음


    개독에 십일조 낼시
    뭐 하기 나름이지만 기부금 받을수는 있음
    10%내고도 병신소리 들음
    주위에서 시선도 좋게 안봄(개독이네 하면서)
  • 레벨 중사 2 노가다반장 26.05.04 11:15 답글 신고
    교회 목사 새끼들 십일조의 뜻은 알고나 하는짓인지??? 예수쟁이들도 십일조 뜻을 아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사나d 26.05.04 11:21 답글 신고
    개독목사들 본인들은 십일조 내는지 궁금함
  • 레벨 소장 punktal 26.05.04 11:50 답글 신고
    아중과세라고 빼애액~
  • 레벨 중장 내잔고를부탁해 26.05.04 11:42 답글 신고
    물들어올때 노 저어야하는데
    저기는 댐 터지기 직전
  • 레벨 소장 punktal 26.05.04 11:51 답글 신고
    하이닉스가 6억이면 삼전은 10억씩 줘야함.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5.04 12:17 답글 신고
    물 들어올때 노 젓는 개인 사업자 ㅋㅋ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5.04 12:20 답글 신고
    빌어먹는 주제에 말이많아!
    교회 옮긴다고 하면 됨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5.04 14:06 답글 신고
    삥뜯을려고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동안의암살자 26.05.04 14:07 답글 신고
    억대성과금 받았는데 목사랑 목사아들은 차가 바뀌고 목사와이프랑 딸은 갤러리아 명품관 앞에서 목격되는 건가요? ㅋ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5.04 14:48 답글 신고
    하청직원에
    먹사에
    난리구나 난리
  • 레벨 소위 1 언제나방긋 26.05.04 15:26 답글 신고
    예수가 잘못된게 아니고~
    십일조 받아서 고급차 사고
    재벌처럼 사는 목사랑 그 일당들이 잘못된거지~
    우리나라 교회는 그냥 다단계~종교사업~
  • 레벨 원사 1 멧돼지탄전화소녀 26.05.05 00:03 답글 신고
    대다수 목사 = 주간 위안서비스 업체 사장..
  • 레벨 대위 2 매력녀특집 26.05.04 15:32 답글 신고
    저런글 쓰려면 최소한 교회이름 초성은 써야 하는거 아닌가?
  • 레벨 하사 3 니카이도베니마루 26.05.04 15:34 답글 신고
    성경에 교회는 삐까뻔쩍 증축해야 한다는 구절이 혹시 있나요?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5.04 15:46 답글 신고
    11조.. 이것도 상한제 걸어야됨
  • 레벨 일병 flavor 26.05.04 15:54 답글 신고
    퇴직금에 추가하는게 낫겠네.. ㄷㄷㄷ
  • 레벨 중사 2 작은양 26.05.04 16:00 답글 신고
    성과급13억.
    십일조1억3천 개뀰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04 16:17 답글 신고
    대목이네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5.04 16:23 답글 신고
    교회는 멀리하는게 맞습니다 일본이 가장 부러운것 하나는 교회가 없다는겁니다 제일 부러운 문화죠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04 16:44 답글 신고
    십일조는 껌값

    신천지
    JMS
    성전 발전기금
    10억씩내는 미친 또라이들
    여신도들은 몸까지 받치고
    천국에 젤 좋은자리 간다 하고 ㅋ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5.04 16:51 답글 신고
    교회 다니는 인간들이 제일 이해안간다
  • 레벨 대령 1 설놈홈즈 26.05.04 17:24 답글 신고
    10% 뽀찌에 목매는 목사새끼들
  • 레벨 원사 3 kan11123 26.05.04 17:52 답글 신고
    실제로 저기서도 11조 내는넘뇬들이 있으니 문제임..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04 18:05 답글 신고
    돈만 처먹는 먹사겠지...지옥으로 꺼져!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5.04 18:39 답글 신고
    돈도 먹고 반반하면 다른것도 먹겠지 목사것들
  • 레벨 원사 2 모포감시 26.05.04 18:58 답글 신고
    어릴적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교회 종소리의 의미가 성경책은 까벅어도 십일조는 잊지말라고 종을 치는거라네요!
  • 레벨 원사 3 콜벳조아 26.05.04 19:04 답글 신고
    그정도 돈 벌면서 교회를 왜 다니는건지 알수가 없구만
    교회는 돈 없을때 끼니 때우러 다니는거야
  • 레벨 중사 3 kory 26.05.04 19:06 답글 신고
    하이닉스 영업이익 10% = 직원 성과급
    하이닉스 직원 성과급 10% = 교회 십일조

    결국 하이닉스 영업이익의 1%는 교회로 들어가는 구조구나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5.04 19:07 답글 신고
    100에 1놈만 걸려도 장땡이죠
    무조건 1~2명은 얻어걸림 그래서 아직도 보이스피싱이 있는법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밴려루 26.05.05 00:17 답글 신고
    십일조가 무슨 당연 한거처럼 이야기 하시네 그거 한국에서만 그러는건 아시죠?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5.04 21:28 답글 신고
    아나니아와 삽비라 매주 출연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04 21:29 답글 신고
    거지도 각설이타령 정도는한다!!!
    거지보다 못한새끼들..
  • 레벨 하사 2 아빠가사랑해 26.05.04 22:01 답글 신고
    쓰레기새끼.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5.04 22:16 답글 신고
    근거없는 글 하나에 이런 댓글이라니..
    본인들이 악플러라는 생각은 안하는건가요?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6.05.04 22:21 답글 신고
    십일조를 진짜 11조 받을 생각일지도
  • 레벨 중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26.05.04 22:42 답글 신고
    목사가 종교 지도자에 포함될까싶네요.
    아니란 말은 아님.
  • 레벨 훈련병 sang4412 26.05.04 22:55 답글 신고
    지구멸망할때 까지
    천국팔이 해야지 십일조내고 건축헌금하고
    감사헌금 선교헌금 죽기전까지 빨아 먹으야지.
    한번에 뜯어가는 사이비나 산살 죽을때까지 윌세받는 기독교나 내눈엔 그놈이 그놈.
  • 레벨 소위 1 VVVIP45 26.05.05 00:04 답글 신고
    요즘 헌금, 십일조 강요하다 잘 안들어오면... 신앙이 남들보다 절실하므로 '권사' 시켜줄테니... 부터 시작임.

    그리고 팀짜서 권사님 권사님 굽신굽신함. 자존감 없는 분들은 어깨뽕 살짝 올라감...

    교회 ?

    목사 + 그들 금전적인 패거리들의 가스라이팅 집단된지 오래되었음.
  • 레벨 중장 991GT2RS 26.05.05 01:08 답글 신고
    이미 예수가 한국에올때부터 (주)예수였지.. 진짜 이웃도와주고 사랑으로 실천하는곳은 시골 군단위지역의 교회뿐 그외에는 다 싸그리 사업체고 기업체임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6.05.05 01:11 답글 신고
    목사들도 같이 먹고 살자고 그러는 거죠
  • 레벨 대령 3 0227 26.05.05 01:57 답글 신고
    개독은 세금 부과해야된다
  • 레벨 중위 1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6.05.05 02:08 답글 신고
    요즘 이곳저곳 한푼이라도 얻어먹을려는 무리들이 너무 많은듯 합니다 언제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렇게 염치없는 무리가 된건지 안타까운 현실 입니다
  • 레벨 중사 3 엄마곗돈2 26.05.05 03:59 답글 신고
    빌어쳐 먹어라ㅡ아멘!빌어!그냥!
  • 레벨 소위 2 이모작스타트 26.05.05 05:41 답글 신고
    개쓰레기 먹사새끼들 ... 예수팔이 돈에 환장한 개독 !!!!
  • 레벨 훈련병 xorbs728 26.05.05 05:46 답글 신고
    + 십일조는 세전기준 이라고 강조한다고 합니다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5.05 06:06 답글 신고
    진정한 대박은 하이닉스 직원들이 아니라 근처 교회 목사였네
    세금 없는 100억 한달 만에 달성 ㅋㅋㅋ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5.05 10:50 답글 신고
    깡패도 그렇게까지 안 뜯어 가겠다.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5.05 10:59 답글 신고
    1.출생헌금 2.순산헌금 3.돌헌금 4.백일헌금 5.헌아식헌금 6.새차구입헌금 7.취업헌금 8.좋은 일자리헌금 9.아르바이트헌금 10.개업보호헌금 11.범사헌금 12.좋은여행헌금 13.즐거운여행헌금 14.안전한 여행헌금 15.출장중 보호헌금 16.여행중 보호헌금 17.사업축복헌금 18.축복헌금 19.채우시는 축복헌금 20.가족방문헌금 21.이주헌금 22.한국방문헌금 23.면허취득헌금 24.사고중 보호헌금 25.새집마련헌금 26.이사헌금 27.새로운보금자리헌금 28.화목한가정헌금 29.집매매헌금 30.집수리헌금 31.생일헌금 32.환갑헌금 33.결혼헌금 34.결혼기념헌금 35.주님품에보냄헌금 36.장례헌금 37.추모예배헌금 38.건강헌금 39.가족건강헌금 40.수술헌금 41.치유헌금 42.치료헌금 43.좋은검사결과헌금 44.기도응답헌금 45.주님 영접헌금 46.등록헌금 47.침례헌금 48.교회인도헌금 49.주님 동행헌금 50.주님 인도헌금 51.주님 사랑헌금 52.주님 은혜헌금 53.성령충만헌금 54.깨달음헌금 55.유학헌금 56.학업헌금 57.시험잘치름헌금 58.합격헌금 59.입학헌금 60.졸업헌금 61.하나님의 도우심헌금 62.환난중 감사헌금 63.평안헌금 64.말씀헌금 65.목사차량헌금 66.교회차량 헌금 67.교회건축헌금 68.교회부지구매헌금 69.간증인 간증감사헌금70.맥추절 헌금 71.추수감사절 헌금 72.강단꽃 헌금 73.이삭줍기헌금74.쪽방헌금 75.밑천나누기헌금 76.십일조 77.새성전터부지헌금 78.외국선교헌금 79.일천번제헌금 80.유산헌금 81. 비젼헌금 82. 1% 나눔 헌금 83. 150일 간 기도하며 하는 헌금 84. 교회뜰 나무에 기도제목 붙이고 하는 헌금 85. 주일학교 선교헌금 또는 교회학교헌금

    이거 사실인가요?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5.05 13:44 답글 신고
    하닉성과급이 존나 땡겼나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05 15:49 답글 신고
    당연히 내야지 ㅋㅋㅋㅋㅋ 안내면 지옥간다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6.05.05 16:58 답글 신고
    십일조는 성서에 가난한 자, 나그네, 고아, 과부를 돕는 목적이라고 신명기 14장 29절에 나와 있습니다. 성서 어디에도 십일조로 목사 외제차 사라고 나와있지 않습니다.
  • 레벨 병장 1212901 26.05.05 23:25 답글 신고
    예전에 다니던곳에 같이 일하던형이 지독한 기독교신자...생각자체가 다르던데..직장을 다니고 월급을 받을수잇는게 다 하나님,예수님 덕분이고 , 헌금으로 돈 내는건 다 자기가 나중에 죽으면 천국가서 쓸려고 저축하는거다...라고 말함. 십일조등등 돈 내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고..그냥 일반인이랑 생각 자체가 다르던데..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6.05.06 21:05 답글 신고
    사기업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