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관련 시립 팀도없다던데
돈많은 동네라 그런지 100억쯤이야..화끈하네요
https://youtu.be/gO3HBL9Zxbo?si=aQ6jY-F_8RYRyhW0
지을때도 설계막변경해서 수천억사용하는거보면
돈많은동네같은..
https://youtu.be/762KfvwSeEI?si=bH4GCliJGNU6MyAu
https://youtu.be/0eGCXtvVHnU?si=g2IKUkfiH_DtuQsz
조회 1,478 |
추천 3 |
2026.05.04 (월) 09:10

오페라 관련 시립 팀도없다던데
돈많은 동네라 그런지 100억쯤이야..화끈하네요
https://youtu.be/gO3HBL9Zxbo?si=aQ6jY-F_8RYRyhW0
지을때도 설계막변경해서 수천억사용하는거보면
돈많은동네같은..
https://youtu.be/762KfvwSeEI?si=bH4GCliJGNU6MyAu
https://youtu.be/0eGCXtvVHnU?si=g2IKUkfiH_DtuQsz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