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5.05 17:59 답글 신고
    진주가 12억 ㅎㅎ ㅁㅊ거지
    답글 0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5 18: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억이라도 살까말까한 곳을
    답글 6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5.05 18:06 답글 신고
    전부 다 차 타고 다녀야하는 인프라임... 그것도 꽤 멈... 서울 25억이 싸 보이는 효과 ㅋ
    답글 0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5.05 17:59 답글 신고
    진주가 12억 ㅎㅎ ㅁㅊ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5.05 18:06 답글 신고
    전부 다 차 타고 다녀야하는 인프라임... 그것도 꽤 멈... 서울 25억이 싸 보이는 효과 ㅋ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5 18: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억이라도 살까말까한 곳을
  • 레벨 상사 3 달달달고나 26.05.05 19:30 답글 신고
    LH도 그것보다 비싸겠구만
    오바좀 그만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5 20:26 신고
    @달달달고나 광역시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는 촌구석 진주 아파트면 2억도 고민함.
    오바는 무슨
  • 레벨 상사 3 달달달고나 26.05.06 07:29 답글 신고
    글에 좋은 위치라고 나와있구만 무슨 촌구석이야 ㅎㅎ 글 못읽어?
    촌구석이 무슨 집값 두배 뛰나?
    저 위치에 2억 줄테니까 집 사와봐라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5.06 08:42 신고
    @달달달고나 님 진주가 좋은 위치라고 해봤자 뭐 지하철있음? 그냥 지들끼리 좋은 위치인거지 진주 깡시골 맞지 않음? 우리나라 사람중에 진주가 어디 붙어 있는지 아는 사람 있음? ㅋ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6 23:13 신고
    @달달달고나 진주자체가 개 깡촌인데 무슨 좋은 위치를 말하고 있어. 대가리가 삐꾸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이기엔, 강원도 양구에 12억 짜리 아파트 들어간다는 거랑 비슷한 수준임.
  • 레벨 준장 홍콩할매귀신 26.05.05 18:11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5.05 18:2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박카스엡 26.05.05 18:24 답글 신고
    그냥 세력들이 발악하는거지
  • 레벨 원수 블핑지수 26.05.05 19:03 답글 신고
    진주 총동네에 저거 살 수 있는 재력가들이 있나?
  • 레벨 중장 잠자르 26.05.05 19:22 답글 신고
    2025년 기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정규직 평균 연봉은 약 8,053만 원이며, 신입사원(대졸 초임)은 3,700만 원~3,800만 원 수준입니다. 근속연수는 약 17.4년으로 긴 편이라고 하죠

    대리급 (4~5년차): 약 6,200만~6,800만 원
    과장급 (10년차 내외): 약 7,500만~8,300만 원
    차장급 이상: 8,800만~9,500만 원 이상
    특징: 기본급 외 수당 및 경영성과급 비중이 높은 편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직원의 성과급은 세전 연봉의 약 15~20% 수준이라고 하죠
  • 레벨 대위 1 뽀로노친구 26.05.05 19:13 답글 신고
    이런데 잘못사서들어가면 ㅈ되는거지 ㅋㅋㅋ 주변시세 다 2~4억인데 저동네만 겁나비싸네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잠자르 26.05.05 22:50 답글 신고
    주변시세 5~8억대긴합니다
  • 레벨 중장 ch27O9 26.05.05 19:33 답글 신고
    머여....오늘부터 진주가 강남이여?
  • 레벨 원사 2 리미너르 26.05.05 21:38 답글 신고
    저학력 저소득 보배 아재들 또 급발진 ㅋ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6.05.06 01:35 답글 신고
    인구소멸지역 주택 구매 시 거주 필수 제외
    각종 세금 할인 혜택 법안 24년 실시의 뎔과 입니다.
    민주당도 한 탕 해먹겠다는 야심찬 법안.
    국회의원 싹 갈아쳐야해요.
    쓰레기 의원 뽑지 말고 제대로 된 사람 뽐아 주시길.
  • 레벨 소장 카르세 26.05.06 02:02 답글 신고
    저기12억이면
    뇌물 대신 팔아준거아닌가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06 07:41 답글 신고
    진주가 어디지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Ehfrl 26.05.06 09:40 답글 신고
    진주면 ㅅㅍㅎ사건으로 유명한곳 아닌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