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공가니 26.05.06 09:48 답글 신고
    쪽바리 활어차

    문제많습니다.

    쪽바리 나라에서 잡은 활어를 그대로 싣고

    페리라는 선박을 타고 부산항으로 들어 와서

    활어 실은 채로 검역, 통관 다 하고

    바로 동해안쪽으로 내 달립니다.

    동해안에 가 보시면 동해안에서 잡히지 않는 생선을

    파는 가게들이 많지요. 남해나 서해에서 온 생선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쪽바리 방사선 오염되었을지도 ㅠㅠ

    (동해안 회파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답글 1
  • 레벨 소령 3 공가니 26.05.06 09:48 답글 신고
    쪽바리 활어차

    문제많습니다.

    쪽바리 나라에서 잡은 활어를 그대로 싣고

    페리라는 선박을 타고 부산항으로 들어 와서

    활어 실은 채로 검역, 통관 다 하고

    바로 동해안쪽으로 내 달립니다.

    동해안에 가 보시면 동해안에서 잡히지 않는 생선을

    파는 가게들이 많지요. 남해나 서해에서 온 생선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쪽바리 방사선 오염되었을지도 ㅠㅠ

    (동해안 회파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5.06 09:50 답글 신고
    근데 저게 어제오늘일도 아니고 아직도 해결이안돼고 저렇게 무방비로 돌아다닌다는게...
    카르텔이 얼마나 엮여 있으면...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26.05.06 09:53 답글 신고
    본국으로 돌아가기전 그 바닷물 다 우리나라에 버리는데 이게 단속대상이 아닙니다
  • 레벨 대위 1 아닥부탁해요 26.05.06 09:57 답글 신고
    번호판도 일본꺼네
  • 레벨 원사 3 쩜육종결자 26.05.06 10:17 답글 신고
    일본차가 배타고온거니깐요;;;;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06 09:58 답글 신고
    왜놈들의 통로. 부산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06 10:14 답글 신고
    서해쪽은 짱게 ㅋ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06 10:31 신고
    @3829372917

    중국 화물차가 서해안으로 와서 막 돌아댕기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06 10:47 답글 신고
    동해에 돌아댕기는 자동차 중에 일본트럭이 몇대나 있겠니?

    서해바다 중국 황해에서 흘러나오는 쓰레기랑

    서해쪽 항구에 진짜 어마장창 쌓여 있는 컨테이너들은

    뭐 한국오기전에 꿀발라 놓냐?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06 10:51 신고
    @3829372917
    글 주제가 일본 활어차 얘기하고 있는데 뭔 헛소리지?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5.06 10:30 답글 신고
    저차가 한두해 해먹은것도 아니고 남해안으로는 어디로든 들어옵니다.
    경상도던 전라도던 일본배가 페리가 들어오는 모든 항구에는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생선이 있는데 주로 참돔, 가리비가 많이 올라옵니다.
    참돔은 국산으로 둔갑해서도 많이 팝니다. 가리비는 러시아산으로 둔갑해서 팔기도 하구요.
    저렇게 영업 가능하게 만든 정책을 중지시켜야 합니다.
  • 레벨 중사 2 의식흐름대로변 26.05.06 10:32 답글 신고
    후쿠오카 번호판이네
  • 레벨 소위 3 창당한다전해라 26.05.06 10:33 답글 신고
    쪅바리 유전자가 넘치는 경상도와 강원도는 모국의 방사능회를 아주 비싸게 팔아 처 장사하지요

    그래서 안사먹습니다 비싸게 팔아 처 장사해야 한국산으로 속기 때문입니다 내륙의 대구현도 마찬가지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06 10:48 답글 신고
    안사먹는게 아니라

    그쪽으로 안오니까 못사먹는거지 ㅋㅋㅋ

    논리들이 없어요

    칠레산 홍어들이

    전라도에 며칠 자고 일어나면
    전라도홍어로 변신하는....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06 10:43 답글 신고
    문제는 일본에서 오염된 바닷물을 싣고 와서 한국에서 갖다버린다는거...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06 11:02 답글 신고
    중국 황화에서 흘러나오는

    중국 수억명이 싼 똥오줌은 어쩌고 ㅋㅋ

    상하이에서 그대로 흘리는 똥오줌 쓰레기는 괜찮고요?

    중국 동쪽에 밀집된 원자력발전소는

    걔들은 절차가 있긴할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