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0239
어디서 오는거지;;; 설마 거긴 아니겠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문제많습니다.
쪽바리 나라에서 잡은 활어를 그대로 싣고
페리라는 선박을 타고 부산항으로 들어 와서
활어 실은 채로 검역, 통관 다 하고
바로 동해안쪽으로 내 달립니다.
동해안에 가 보시면 동해안에서 잡히지 않는 생선을
파는 가게들이 많지요. 남해나 서해에서 온 생선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쪽바리 방사선 오염되었을지도 ㅠㅠ
(동해안 회파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문제많습니다.
쪽바리 나라에서 잡은 활어를 그대로 싣고
페리라는 선박을 타고 부산항으로 들어 와서
활어 실은 채로 검역, 통관 다 하고
바로 동해안쪽으로 내 달립니다.
동해안에 가 보시면 동해안에서 잡히지 않는 생선을
파는 가게들이 많지요. 남해나 서해에서 온 생선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쪽바리 방사선 오염되었을지도 ㅠㅠ
(동해안 회파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카르텔이 얼마나 엮여 있으면...
중국 화물차가 서해안으로 와서 막 돌아댕기디?
서해바다 중국 황해에서 흘러나오는 쓰레기랑
서해쪽 항구에 진짜 어마장창 쌓여 있는 컨테이너들은
뭐 한국오기전에 꿀발라 놓냐?
글 주제가 일본 활어차 얘기하고 있는데 뭔 헛소리지?
경상도던 전라도던 일본배가 페리가 들어오는 모든 항구에는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생선이 있는데 주로 참돔, 가리비가 많이 올라옵니다.
참돔은 국산으로 둔갑해서도 많이 팝니다. 가리비는 러시아산으로 둔갑해서 팔기도 하구요.
저렇게 영업 가능하게 만든 정책을 중지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안사먹습니다 비싸게 팔아 처 장사해야 한국산으로 속기 때문입니다 내륙의 대구현도 마찬가지요
그쪽으로 안오니까 못사먹는거지 ㅋㅋㅋ
논리들이 없어요
칠레산 홍어들이
전라도에 며칠 자고 일어나면
전라도홍어로 변신하는....
중국 수억명이 싼 똥오줌은 어쩌고 ㅋㅋ
상하이에서 그대로 흘리는 똥오줌 쓰레기는 괜찮고요?
중국 동쪽에 밀집된 원자력발전소는
걔들은 절차가 있긴할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