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06 10:32 답글 신고
    어허..이런일이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06 10:44 답글 신고
    오호라...통제라...

    비건 고지혈증이라니...
  • 레벨 소령 1 놀이터고수 26.05.06 10:49 답글 신고
    지방 섭취는 필수죠. 풀떼기만 먹는게 오히려 혈관건강에 치명타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5.06 10:50 답글 신고
    DNA 빨이 90퍼라.
  • 레벨 중령 3 청석 26.05.06 10:53 답글 신고
    동물성단백질 부족하면 저리됩니다
    미련한거죠
    살생을 말랬지
    고기 먹지 말랬나?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06 11:05 답글 신고
    고기를 먹으면 누군가는 살생을 해야 하니까.
    종교적 신념을 비웃지는 맙시다.
    기독교가 일요일 안식일에 금식하는것도 내가 식사하면 누군가는 쉬지못하고 일을 해야 하니까.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5.06 10:55 답글 신고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 인생..
    먹는거라도 땡기는것 먹고살다 갑시다.
  • 레벨 상사 2 당신의구녁 26.05.06 10:55 답글 신고
    탄수화물도 =풀이다 하고 생각하고
    쌀밥 한 뚝배기씩 나물에 고추장,참기름 넣고 싹싹 비벼 드셨겠지...
    과한 탄수화물 삼겹살보다 혈관에 안좋음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5.06 10:55 답글 신고
    인간은 잡식성 동물이여.. 고기도 먹어줘야함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5.06 10:58 답글 신고
    뭐든 극단적인 건 독이 됩니다
    수 천만 년 동안 진화하고 적응한 결과물이 오늘의 인간이잖아요

    풀만 먹던 놈들 멸종하고,
    고기만 먹던 놈들 멸종하고
    물 속에서만 살거나 하늘에서만 살던 놈들 다 멸종할 동안
    살아남으며 배운 게 있겠죠

    골고루 =닥치는대로 먹어야 건강하게 오래 산다는
    DNA가 장착돼 있다고 봐야죠
    그걸 제 멋대로 거스르려니 탈이 날 수밖에...
  • 레벨 상사 2 조포크 26.05.06 10:59 답글 신고
    사람마다 채질이 있다던데요. 어떤 사람은 채소가 잘 맞고 어떤 사람은 돼지고기가 잘 맞고. 제 주변 채질식해서 건강을 되찾은 사람들이 꽤 보여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dooboob 26.05.06 11:05 답글 신고
    살아보니... 유전자와 운빨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내 유전자(체질포함)와 맞는 음식이 입에 땡기면(운빨) 건강이 유지되는 것이고, 아무리 음식 자체가 좋아도 내 유전자(체질포함)와 안맞으면 스님처럼 되는것이죠.
    근데 이게 참... 명확한 기준이 없어 알수 없는 거긴 합니다.
    사실 체질이란것도 한의학의 개념이라 뭔가 명료하진 않거든요.

    그래서 결론은 건강은 "유전자와 운빨이다"라고 주장합니다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5.06 11:06 답글 신고
    길어야 백 년

    대충 살다 가자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5.06 11:12 답글 신고
    유전적 영향력은 무서운 것입니다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5.06 11:13 답글 신고
    식이도 중요하고
    앉이있는건 담배만큼 위험함.
    하루에 최소 7km는 걷거나 뛰면
    유지는 함.
  • 레벨 중사 2 와일드램 26.05.06 11:18 답글 신고
    운동을 안해서 그럼....운동하며 채식하면 좋을 순 있음ㅋ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5.06 11:38 답글 신고
    스님 입적 하시면 사리 나올까?
  • 레벨 상병 젠틀한그남자 26.05.06 11:38 답글 신고
    먹다가 죽은 귀신 빛깔도 좋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06 12:03 답글 신고
    스님 연식 61세에 비해 약간 나이들어 보이네(악플 아님)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5.06 13:19 답글 신고
    먹고싶은걸 먹어야 건강합니다


    참이슬 오리지날 먹고싶네요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5.06 13:53 답글 신고
    뭐든지 과하지 않은게 진링.
  • 레벨 소령 1 크리스키노 26.05.06 14:17 답글 신고
    어떤 유튭방송에서 과학자왈 인간의 나이는 4억년이다.. 유전의 힘은 그만큼 강력하고 위대하죠. 관리로 완화할수 있을지 몰라도 기번 유전빨은 못바꿉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