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물생활 16년차지만,
저렇겐 때려 죽여도 못하겠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조심
조회 51,076 |
추천 445 |
2026.05.06 (수) 19:33
sufferance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먼말인지 나도 모르것다
고로 저것도 머하는건지 모르것다
면이라면 그나마 다행인데
점이나 선이라면..
물터지는건 돈으로 되는데
무너지는건...ㄷㄷㄷ
물이 2톤이나 방에있으면 습해서 집 썩는거 아님.? 곰팡이는 써비스고..
'평택아파트 수조파손사고'라고 검색해보면 앞으로 일어날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음.
아파트 본사랑 관리실에 어떻게 질문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람들을 말리지 않은 것을 보면 그냥 조그마한 어항 하나 설치했는데 괜찮겠죠? 라고 물었을 것 같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