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094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왜 자꾸 일반학교 보내서
주변사람들 괴롭히냐
쳐맞아야지
더 나은 선택지가 있는데도 굳이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선택을 하는 걸 보니
평생을 남에게 피해만 주면서 살아왔겠네...피임은 왜 안 해서 다른 사람들 피곤하게 할까...ㄷㄷ
저런걸 6년간이나받아줬어? 저런자식 주변괴롭히다 결국 부모팬다고 자식하고 연끊고싶다고 글올라왔던데 안봐도 비디오네
왜 학부모말을 다 수용해서 저 사달을..
저런학부모한테는 처음부터 안되는 건 안된다고 했어야 했음
요구하는 족족다 해주니 이기심이 머리끝까지 가는거지
저런걸 울타리 못쳐준 학교나 교육청도 문제
제일 문제는 학부모지만 그 키를 쥐어준게 누구인지도 생각해봐야 함
장애부모들은 어느순간 미안함을 잊게 되는것 같습니다...
자식이 문제가 아니라 무개념 부모가 문제야....
교실에 부모가 상주를 할 수 있다는거에 놀랍시도 하고 어이없기도 하고
그 뿌리는 그 부모지
그 부모의 잘 못은 또 그 부모고
계속 따라 가다 보면 한 점에서 만난다
결국 니 일이 내 일이고 내 일이 니 일이 된다.
결국 그놈의 뿌리나 지금 왈가불가 하는 인간이나 한 뿌리 단군(?)으로부터 나온다
똑같은 환경에서 정상 범주를 모르는 인간들을 모아 놓는 시설이 시급하다.
정상이 아닌 애들 입장에서는 정상이니 그 정상 분위기에서 키우는 것이 옳다.
그리고 민원이든 소송이든 무분별하게받아주는
경,검과 재판을 개판으로할것이라 예상되는
판사까지 총체적난국
학교가 보육시설은 아니지 않나?
받아준것도 감사하다 못할지언정..
왜그러냐 사람이
맘충들 정신차리고 제발 교권이 바로서길~
그래야 어른 윗사람 무서운줄 아는데
특히 기집년들을 금이야옥이야 키워놔서
버릇없고 지들만 알며
대가리에 똥들만 가득찬 년들이
지금 물을 겁나 흐리고 있음.
이수지씨 패러디 하는거보면
물론 여자니까 그런것도 있겠지만
다 기집년들 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