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08 17:11 답글 신고
    저게 무슨 장면인지 아세요?
    살해범에게 유족이 달려드는데,
    경찰이 돌려차기로 날려버리는 장면.
    유족이 좀 두들어패게 놔두지
    피해자나 유족보호는 모르겠고,
    범죄자보호만 미친듯이 하시는 한국경찰.

    화이팅 이다.
    답글 3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5.08 17:12 답글 신고
    백바지입고 자세잡고 옆차기~!!!
    이나라의 경찰나으리다~!!! 가오한번 잡고~~! 끗

    집에서 예행연습 하고 나온듯
    답글 0
  • 레벨 대령 3 BlyAly 26.05.08 17:21 답글 신고
    범죄자는 아주 든든하겠네

    경찰이 보디가드 해주니께 ㅋ
    답글 0
  • 레벨 소장 세상을내안에 26.05.08 17:05 답글 신고
    볼견 개견 아니구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8 17:09 답글 신고
    이건 뭘 비평하는걸까요? 폴리스인건 어찌 알죠?
    상대가 범죄자가 아닌건 또 어찌 알죠?
    나만 모르는가?
  • 레벨 대위 3 똥차두 26.05.08 19:07 답글 신고
    저거 유명한 짤인데 살인 피해자 유족이 범죄자에게 다가가자 범인 호송하던 경찰이 제지한답시고 발로 뻥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08 19:21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5.08 19:49 답글 신고
    가만히 있으면 절반 가는 스타일
  • 레벨 상사 3 꼬추마왕 26.05.08 20:46 답글 신고
    저거 20명 살해한 연쇄살인마 유영철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08 17:11 답글 신고
    저게 무슨 장면인지 아세요?
    살해범에게 유족이 달려드는데,
    경찰이 돌려차기로 날려버리는 장면.
    유족이 좀 두들어패게 놔두지
    피해자나 유족보호는 모르겠고,
    범죄자보호만 미친듯이 하시는 한국경찰.

    화이팅 이다.
  • 레벨 원수 Sunkyoo 26.05.08 22:34 답글 신고
    그 살해범이 누구냐면
    총 20명을 강도강간후 잔혹한 방법으로 살해한 연쇄살인마
    영화 추격자의 모티브가 된 유영철
  • 레벨 하사 3 선간지후실력 26.05.10 08:09 답글 신고
    정작 유영철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유족입니다 저 유족분은 정남규가 가해자 입니다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5.08 17:12 답글 신고
    백바지입고 자세잡고 옆차기~!!!
    이나라의 경찰나으리다~!!! 가오한번 잡고~~! 끗

    집에서 예행연습 하고 나온듯
  • 레벨 대령 3 BlyAly 26.05.08 17:21 답글 신고
    범죄자는 아주 든든하겠네

    경찰이 보디가드 해주니께 ㅋ
  • 레벨 대령 3 맨뒤 26.05.08 17:56 답글 신고
    얘 잡아서 승진해야 하는데, 망가뜨릴까봐 보호하는 중..... 짭새들...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5.08 19:48 답글 신고
    견찰 견제 보완수사권 잼통령이 옳다 연임시급 5+4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5.08 19:50 답글 신고
    저게 검찰 밑에 있던 병찰아닌가요

    이번에 공수청만들면 가게 된다는 그 병찰
  • 레벨 대장 보우지 26.05.08 20:52 답글 신고
    내 성꽈얏!!!!!
  • 레벨 대위 3 다리털휘날리며 26.05.08 22:21 답글 신고
    요즘은 범죄자 전성 시대 아닙니까?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5.08 23:17 답글 신고
    그렇게 일반 시민들을 살인사건 피해자가
    되기 전에 잘 좀 지키지 그랬냐
  • 레벨 소장 punktal 26.05.09 00:15 답글 신고
    개만도 못 함
  • 레벨 대위 3 계엄내란범사형 26.05.09 00:48 답글 신고
    예 알겠습니다 이젠 견찰에서 병찰로 바꾸겠습니다
  • 레벨 준장 지오가이 26.05.09 05:21 답글 신고
    지랄 옆차기한 견찰 어찌되었음? 후기 궁금
  • 레벨 대령 3 OoDgn11 26.05.09 11:00 답글 신고
    양아치들 앞에서 겸손해지는 애들도 많음.. 겸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