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08 22:43 답글 신고
    크.. 10억을 받아도 상처는 어쩔..병원비도 비쌀텐데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5.08 22:44 답글 신고
    얼굴 뼈 아작나고, 한 쪽 눈 잃었는데
    겨우 12억? 미국인데?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5.08 22:55 답글 신고
    보상금이 이상하네 액수가 저게 아닐텐데
  • 레벨 대령 3 오디여 26.05.08 22:55 답글 신고
    죽을수도 있었겠네.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6.05.09 01:36 답글 신고
    미국의 병원비만 계산해도
    12억은 그냥 나올텐데??

    120억을 받아도 시원치않을텐데?
  • 레벨 소위 1 하야아안 26.05.09 01:58 답글 신고

    무식하다.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5.09 02:50 답글 신고
    저곳은 감방이 아니고,

    임시 인신구속 유치장 같은곳 같은데.


    실제 미국 감옥은
    대부분 민영화 됬기 때문에

    저런 영상이 유출 될 리가 없음.


    저렇게 강압적 이지도 않음.
    죄수들간 알력이 힘든거지.

    두당 받기때문에
    식재료나 기타. 땅집고 헤엄치기 기업.
    입찰경쟁이 엄청 나.

    죄수관리 교도소운영 기업이
    나스닥에 상장도 되 있어.

    주가도 잘 오르고 배당도 좋아.


    믿던지 말던지.


    전세계 교도소에 수용된 죄수 숫자 일위는
    미국임.


    중국ㆍ러시아ㆍ일본은

    장기 복역의 그런 법적 장치가 없다.

    사형수는 바로 바로 사형집행.


    한국은

    무기한 사회와 격리. 무기수 라는 것도.

    한국은 이게 판사 새퀴들 재량.


    법 제정 원래의 취지와 안맞게,

    판ㆍ검사 돈벌이 수단으로
    전락 한거지.

    변호사는 옆에 떨어지는

    밥풀이나 줏어 먹는거 같지?


    ㅡ중략


    중요 사건에

    재판 진행중인

    재판부 판사들과 검사들이

    갑자기 사임하더니


    이것들이

    변호사 개업하고,

    사건의 변호인단을 구성해서 나와.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임.


    판ㆍ검사퇴임후 30년간 변호사 개업 금지.
    아니면 죽을때 까지 개업 금지.


    사실.

    변호사. 검사 . 판사가

    작당 모의 하는데,

    이걸 막을 방법이 있나?


    정형근 등장 했더라.


    정형근.


    민족의 반역자.


    정형근 일족을 멸 해야 될 놈.
  • 레벨 소장 오리오리만세 26.05.09 05:46 답글 신고
    일본에서 판검사 변호사개업 못함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5.09 03:18 답글 신고
    ㅎ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