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자산500억 26.05.09 21:53 답글 신고
    장서윤 기자 삼전닉스 못 올라탔네 보네요. 배 아픔 지금이라도 올라타지. 아직도 이제 시작이라는 애널리스트 의견이 다수이니...기자님 배 아픔 배 아프다고 그냥 정직한 기사 쓰세요. 꼬기요
  • 레벨 중위 3 슈퍼스타카카 26.05.09 21:57 답글 신고
    기래기들이 주식못삿는데 주가는올라서 나도좀태워줘~~하는기사ㅋㅋ
  • 레벨 상사 3 DrOcean 26.05.09 22:03 답글 신고
    기자라는 것들 수준이 저렇게 바닥 똥통에 빠져 있으니 그런 신문만 보는 머저리들 수준이 나아지지가 않아..,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5.09 22:41 답글 신고
    전력 전자 국방 이런데가 탑티어라 저정도평가는 깔고 가야하긴함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5.09 22:45 답글 신고
    개서윤 기자
  • 레벨 원사 3 맙소사당근을 26.05.09 22:52 답글 신고
    와우 반도체 빼도 윤석열때보다 2배 가까이 높네
  • 레벨 상사 1 구야롱묵찌빠 26.05.09 22:55 답글 신고
    와 삼성 하이닉스가 5000은 될줄알았더만 두개의 심장을 빼도 4000이넘네 ㄷㄷ
    우리나라가 잘나가긴하는구나 ㅋㅋ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5.09 23:00 답글 신고
    빼긴 왜빼지? 뺄셈을똥구녁으로 배웠나베
  • 레벨 대위 3 351마리 26.05.09 23:07 답글 신고
    애초에 폭등전부터 시가총액 1,2위 업체인데 그걸 빼면 언제나 코스피 반도막 수준인데?ㅎㅎ
  • 레벨 준장 FUNKITA 26.05.09 23:28 답글 신고
    삼전 하이닉스 빼고 본다고 ㅋㅋ 그럼 떡열이는 2000 이하야 ㅋㅋ
  • 레벨 대위 3 redhornet 26.05.09 23:48 답글 신고
    이번 정권에 조중동은 반드시 폐간시켜야 한다.
    중앙 건물 매각한다고 하던데...정부 광고 다 끊고 정상화 하자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5.09 23:57 답글 신고
    아 이걸 기사라고 이런식이면 윤석렬때는 얼마야 3천도 못넘어 빌빌 댔는데
    조중동 기준이면 imf 환란 이후 최악의 상황인데 국가 부도상황인데 그때는 왜 조용했냐ㅡㅡ
  • 레벨 소위 3 cam400 26.05.10 00:17 답글 신고
    정말정말 삶이 어쩔수 없어서 초등학교만 나왔다고 슬퍼하지마세요. 적어도 기자라는 직업으로 먹고 살순 있답니다.
  • 레벨 중령 1 홍달이 26.05.10 00:36 답글 신고
    두창이때 3000도 못넘겼는데, 그땐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0이었냐?
  • 레벨 중위 3 개구락지 26.05.10 00:45 답글 신고
    윤두창때 삼전이랑 하닉빼면 500쯤 되려나?ㅋㅋㅋㅋ
  • 레벨 소장 kazuya 26.05.10 01:05 답글 신고
    멍청한놈들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6.05.10 01:07 답글 신고
    근거는 계산방법은?
  • 레벨 소장 레인28 26.05.10 01:14 답글 신고
    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쥴~~~~~~~~~~~~~~리 쥴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5.10 03:04 답글 신고
    4000까지 떨어지면 지가먼저 몰빵할 기자.
  • 레벨 원사 3 28173553 26.05.10 03:56 답글 신고
    아니죠 한강행이죠~ㅋㅋ
  • 레벨 중령 3 태평동킬러 26.05.10 04:08 답글 신고
    자기 사진걸고 ..우리 기자들 용감하네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6.05.10 04:12 답글 신고
    어떻게 기자 됐는지 궁굼하네 국짐 지지하면 뽑아주는건가 여기도 몇마리 있는데 ㅋ
  • 레벨 중위 1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6.05.10 05:02 답글 신고
    매국노 집단
  • 레벨 중위 1 hsy80 26.05.10 05:33 답글 신고
    조중동 폐간 시켜라
  • 레벨 상사 3 원사 26.05.10 06:22 답글 신고
    아직 이재명 대통령이 언론에 대해서 본격적인 엑션을 안하고 있죠. 니들 조금만 기다려라. 다들 뒤졌으니까.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5.10 06:27 답글 신고
    븅~ 잘되는꼴이 배아픈가보제???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5.10 06:39 답글 신고
    뭐 래 냐 ??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벌레퇴치 26.05.10 06:52 답글 신고
    조.중.동빼면 언론 선진국이다
  • 레벨 소위 1 암탉이울면나라망한다 26.05.10 07:18 답글 신고
    이 땅에서 사라져야 할 ㅈ ㅈ ㄷ
  • 레벨 소장 푸삼촌 26.05.10 07:23 답글 신고
    기자가..... 좀 모자른거야???
  • 레벨 하사 1 붕어빵형 26.05.10 07:30 답글 신고
    국짐을 모태신앙으로 삼고 살아가는 기래기 놈들에겐 쪽국이 모국이고 대한민국은 적국일뿐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0 07:41 답글 신고
    어휴, 욕도 아깝지
  • 레벨 원사 3 핑두부인 26.05.10 07:44 답글 신고
    대만증시는 TSMC빼면 상장폐지 시체네. 저 논리대로면..
    우리 서윤이 주식 안사서 배아픈가보구나.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5.10 07:56 답글 신고
    뼈때리는 댓글을 보고도 부끄러움을 모를듯..기더기들..
  • 레벨 중령 3 메르새됐어벤츠 26.05.10 08:01 답글 신고
    요즘 기사들은 사실과 진실이 아니라 가정에의한 소설을 쓰려고해
  • 레벨 하사 1 아낄랄라 26.05.10 08:49 답글 신고
    반도체 때문에 주가 오른 거래매?

    반도체 제외해도 2300 에서 4100 으로 올랐다고? 2300 은 반도체 포함되어던 거잖아.
  • 레벨 병장 매시레 26.05.10 08:52 답글 신고
    거품이 좀 끼인 것 같다 뭐 이런 표현은 맞을 수 있지만 삼전 하닉 빼고 ㅋㅋㅋㅋ 언제는 삼전 하닉 없어서 코스피 전체가 3천따리 였냐?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5.10 09:16 답글 신고
    기레기는 오늘도 기렉기렉, 내일도 기렉기렉, 그저 기렉기렉~
  • 레벨 중사 3 럭키넘버 26.05.10 09:18 답글 신고
    전체 기사내용이 뭔지 모르겠지만..삼전,하닉이 그만큼 비중이 크다는 걸 가장 정확한 수치로 나타내는건데 이걸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는거 같네요
  • 레벨 중위 2 빨간우유 26.05.10 13:08 답글 신고
    기사 내용이 주식시장 비꼬는거임
    조중동
    항상 이래옴
    존나 외국에서 9천피까지
    예상수치 나오니깐
    저딴식임
    대내외 상황으로 환율 오르면
    IMF
    기름값 오르면 경제무너지나
    이런 자극적인것만 씀
    삼전 하닉 빼면 4100
    이딴걸 기사로 쓰는데
    이걸 부정적으로 안보면
    당신도 조중동 패거리가?
    아니 시벌 우리나라 반도체
    대표기업 두군데를 빼고 시장을 논해?
    그럼 시발 미국도 원숭이네도
    대표 기업 빼바라 시바것들아
    그래야 공평하지
    누가보면 삼전 하닉없으면
    코스피 천도 못되는줄 알겠네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5.10 15:01 답글 신고
    이걸 객관적 수치를 표현하기 위해 쓴 기사라면 적어도 제목은 이렇게 나와야 합니다.

    삼전 하닉 빼도 4100, 약 40%성장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5.10 09:35 답글 신고
    저걸기사라고 쓰니...
    도대체어느나라기자더냐??
    한심하네
    조중동은 늘ㅇ왜??? 삐딱하지???
    배아프면배아프다하지
    그러게 샀어야지!!!
    엉!!!!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5.10 09:42 답글 신고
    반도체 빼도 저정도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5.10 09:46 답글 신고
    현상을 현상대로 말을 해도 뭐라고 그러면 공산당과 뭐가 다릅니까?!
    자식놈이 놀고 먹고 살면서 부모재산이 30억원 이라서 내재산도 30억원 이다라고 주장하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생각아닙니까? 저도 주식을 하지만 항상 생각하는 것이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를 제외하고 지수를 산출하는 시스템이 있는것이 맞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5.10 09:47 답글 신고
    그렇더라도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제외하고 코스피지수가 4,100이라는 것은 대단한 숫자이기는 합니다.
  • 레벨 하사 3 민주주의무임승차2찍 26.05.10 09:47 답글 신고
    삼전닉스 포함해서 2700이던 썩열이때는 윤비어천가 기사나 배설하던 것들이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6.05.10 09:51 답글 신고
    수준보소...
  • 레벨 중위 2 topmarine 26.05.10 09:54 답글 신고
    뭘 알려주고 싶어하는 기사인가?
    그냥 혀깨물고 디져라
  • 레벨 병장 해운대청년백수 26.05.10 10:03 답글 신고
    기레기 빼면 우리나란 기자가 없구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한민국은 언론이 없다~
  • 레벨 하사 2 테로미안 26.05.10 10:16 답글 신고
    역쉬이~~조중동 기레기들 ㅋㅋㅋ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5.10 10:23 답글 신고
    언론의 탈을 쓴
    전정한 쓰레기 글
  • 레벨 하사 2 반호크 26.05.10 10:28 답글 신고
    4100선?그래도 썩렬이때보다 훨씬 낳은데 얼마나 일안하고 소주만 쳐먹은거냐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5.10 10:35 답글 신고
    제목이 삼전닉스 빼도 4100이라 달렸어야지.
  • 레벨 상병 조월 26.05.10 10:53 답글 신고
    모지리썩려리때는 삼전 닉스 빼면 얼마?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5.10 10:59 답글 신고
    저런식이면 어떤나라든 지수 3~50%깍이는데
    미국도 M7빼면 지수가 반토막인데
  • 레벨 중장 득도한곰 26.05.10 11:10 답글 신고
    존나 논리적으로 글 방뇨하고 있네
  • 레벨 중장 득도한곰 26.05.10 11:12 답글 신고
    한국에
    최소 삼성 하이닉스 있어서 다행인거임
    국가에 내는 세금이 어마어마하고
    그것은 구멍없이 잘 보존해서
    정부는 집행해야 할것임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10 11:14 답글 신고
    윤석열 시대였다면 꿈도 못꾸지 대통령 마누라가 주가조작 혐의 받을정도로 어질어질한데..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5.10 11:32 답글 신고
    빤스석열때 삼전하이닉스빼면 실제 1200
    기사썼으면인정
  • 레벨 상병 2찍을보면우는개구리 26.05.10 11:44 답글 신고
    나도 얼굴빼면 잘생겼다
  • 레벨 병장 Mol 26.05.10 12:10 답글 신고
    조중동을 비롯한 한겨례 경향 등등 모든 종이 신문들은 나라 잘되는게 많이 불편한듯
    국민들이 가난에 허덕여야 즈그들 영향력이 세질거라고 생각함
  • 레벨 하사 1 MasterChoi 26.05.10 12:15 답글 신고
    중앙이 삼성 홍씨 집안이 만들었는데 저따위 기사나 쓰고 ㅋㅋㅋㅋ 개념없네
  • 레벨 소위 1 Alphax 26.05.10 12:50 답글 신고
    저런게 기자라고..에휴...
  • 레벨 원사 3 게가스 26.05.10 12:52 답글 신고
    삼전,닉스 빼고도 4100 이라는게 대단함.
  • 레벨 소장 정혀늬 26.05.10 12:53 답글 신고
    그럼 윤두창때는 천이겠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10 13:05 답글 신고
    전교 1등에게
    너는 국영수 빼면 전교10등도
    못할거다. 라고 하는거나
    뭐가 다름?
    삼전은 왜 빼는데
  • 레벨 병장 테라시스1 26.05.10 13:10 답글 신고
    광고때매 클릭장사하자나 들어가서 본놈 댓글달아준놈들이 하수야
  • 레벨 원수 Huntrix 26.05.10 13:23 답글 신고
    곱버스 물리셨나보네
  • 레벨 병장 무탈한내인생 26.05.10 13:24 답글 신고
    주가지수가 오르기 전 2,300선일때 기준으로, 삼전하고 하이닉스 빼면 1,300~1,400선일텐데 기준점을 이 정도로 설정하고 판단해도 최소 3배는 오른거 잖아. 삼전과 하이닉스를 뺄려면 완전히 빽 계산해봐도 몇 배가 올랐는데. 하여튼 기레기가 쓰레기인 이유들은 차고 넘치네.
  • 레벨 병장 석쭈나 26.05.10 13:39 답글 신고
    미친.......
  • 레벨 소령 1 그러는거아녀 26.05.10 13:47 답글 신고
    지까짓게 뭔데 판단하냐ㅋ
  • 레벨 중위 3 팬텀레인져 26.05.10 13:51 답글 신고
    반도체,Ai,방산,원자력,전력설비 정도의 섹터 빼고는 오히려 더 떨어진건 사실입니다.
    특히 미디어컨텐츠,엔터 섹터는 암울한 상황.
  • 레벨 병장 작효 26.05.10 14:07 답글 신고
    매국 조중동 쓰레기들
  • 레벨 준장 바닥부터정리 26.05.10 14:09 답글 신고
    7500:4100=2400:x
    x = 1320

    그럼 윤석열때는 1320 정도인데 중앙일보와 장서윤 기자는 뭘했나?

    삼전 닉스 빼면 많이 잡아도 코스피 1500일텐데 그땐 중앙일보와 장서윤 기자는 왜 방관하고 무관심했을까?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5.10 14:29 답글 신고
    지능
  • 레벨 원사 3 TURBO경운기 26.05.10 15:01 답글 신고
    코스피지수 다운에 투자 했나보군요
  • 레벨 원사 2 달콤웃물 26.05.10 15:06 답글 신고
    웃긴게

    지들도 상승장 돈벌이에
    신나는거 뻔히아는데

    저지랄 한다는거
  • 레벨 병장 블레이커 26.05.10 15:21 답글 신고
    조중동은 진짜 없어져야 할 언론기레기들. 퉤
  • 레벨 원사 3 아크나이크 26.05.10 15:38 답글 신고
    기레기는 답이없음 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저는계몽되었습니다 26.05.10 15:43 답글 신고
    기자가 중앙일보ㅋ
  • 레벨 상사 1 LILHOL 26.05.10 15:44 답글 신고
    기레기 새키 삼전,닉스 주식없어서 배아픈가보네ㅋ
    윤두창이 2,300따리땐 주둥이 꾹 다물던 기레기들이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주노리 26.05.10 22:05 답글 신고
    인정 부동산도 양극화인데 주식도 양극화. 가운데 사다리가 없는걸 모르고 그냥 재명 교주 빨 생각만함 뇌가 없는거 같음
  • 레벨 중사 1 별은빛나건 26.05.10 16:11 답글 신고
    보지랑 찌찌 빼면
    정육점에 걸린 고기랑 뭐가 달라?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5.10 16:28 답글 신고
    역시나 똥중앙이었네...ㅉㅉ
  • 레벨 하사 2 블루스카이 26.05.10 16:43 답글 신고
    장:난하냐
    서:윤아~
    윤:리는 개나 줘버린
    기:레기
    자:괴감 오지겠네~
  • 레벨 중장 상식과원칙 26.05.10 17:59 답글 신고
    지겹다ㅡ 이제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5.10 21:01 답글 신고
    뭔개소이여 ㅋㅋㅋ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5.11 00:00 답글 신고
    내신 15등급 수준이 기레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