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쟐 나가는게 그리 배아픈가??
덕분에 반도체 빼도 4100 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돼서 고맙소이다
기자 아줌마
조회 78,013 |
추천 1,317 |
2026.05.09 (토) 16:2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근데 삼전,닉스빼도 윤석열때보다 훨씬 높네~~~~~
우리나라가 잘나가긴하는구나 ㅋㅋ
중앙 건물 매각한다고 하던데...정부 광고 다 끊고 정상화 하자
조중동 기준이면 imf 환란 이후 최악의 상황인데 국가 부도상황인데 그때는 왜 조용했냐ㅡㅡ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우리 서윤이 주식 안사서 배아픈가보구나.
반도체 제외해도 2300 에서 4100 으로 올랐다고? 2300 은 반도체 포함되어던 거잖아.
조중동
항상 이래옴
존나 외국에서 9천피까지
예상수치 나오니깐
저딴식임
대내외 상황으로 환율 오르면
IMF
기름값 오르면 경제무너지나
이런 자극적인것만 씀
삼전 하닉 빼면 4100
이딴걸 기사로 쓰는데
이걸 부정적으로 안보면
당신도 조중동 패거리가?
아니 시벌 우리나라 반도체
대표기업 두군데를 빼고 시장을 논해?
그럼 시발 미국도 원숭이네도
대표 기업 빼바라 시바것들아
그래야 공평하지
누가보면 삼전 하닉없으면
코스피 천도 못되는줄 알겠네
삼전 하닉 빼도 4100, 약 40%성장
도대체어느나라기자더냐??
한심하네
조중동은 늘ㅇ왜??? 삐딱하지???
배아프면배아프다하지
그러게 샀어야지!!!
엉!!!!
자식놈이 놀고 먹고 살면서 부모재산이 30억원 이라서 내재산도 30억원 이다라고 주장하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생각아닙니까? 저도 주식을 하지만 항상 생각하는 것이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를 제외하고 지수를 산출하는 시스템이 있는것이 맞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혀깨물고 디져라
전정한 쓰레기 글
미국도 M7빼면 지수가 반토막인데
최소 삼성 하이닉스 있어서 다행인거임
국가에 내는 세금이 어마어마하고
그것은 구멍없이 잘 보존해서
정부는 집행해야 할것임
기사썼으면인정
국민들이 가난에 허덕여야 즈그들 영향력이 세질거라고 생각함
너는 국영수 빼면 전교10등도
못할거다. 라고 하는거나
뭐가 다름?
삼전은 왜 빼는데
특히 미디어컨텐츠,엔터 섹터는 암울한 상황.
x = 1320
그럼 윤석열때는 1320 정도인데 중앙일보와 장서윤 기자는 뭘했나?
삼전 닉스 빼면 많이 잡아도 코스피 1500일텐데 그땐 중앙일보와 장서윤 기자는 왜 방관하고 무관심했을까?
지들도 상승장 돈벌이에
신나는거 뻔히아는데
저지랄 한다는거
윤두창이 2,300따리땐 주둥이 꾹 다물던 기레기들이 ㅋ
정육점에 걸린 고기랑 뭐가 달라?
서:윤아~
윤:리는 개나 줘버린
기:레기
자:괴감 오지겠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