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9 19:21 답글 신고
    군인들이 외부일하고 햄버거 사먹으러 갔는데 군인이 왜 햄버거먹냐고 싱고한년들도있고 휴가군인이 지하철에서 앉아간다고 싱고하는년들도있고 무슨 군인이 니들
    하인이냐??
    니년들의 자유를 군인들이 지켜준다는걸
    망각하고 자빠졌네~~
    답글 1
  • 레벨 원수 살려도 26.05.09 17:29 답글 신고
    어디서 지 같은것만 가져 오는 수밥이. 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5.09 18:42 답글 신고
    후레잡년
    답글 0
  • 레벨 원수 살려도 26.05.09 17:29 답글 신고
    어디서 지 같은것만 가져 오는 수밥이. 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Restrict 26.05.09 17:31 답글 신고
    ㅋ 게시글 제목이 '지하철'이 아니라 '지하털'이라고 돼 있어요.
  • 레벨 원수 슈팝파 26.05.09 17:36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 레벨 하사 3 비형랑 26.05.09 17:40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령 2 소Lr무 26.05.09 17:31 답글 신고
    진상 레파토리 나왔네
    성함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acadedmytoy 26.05.09 17:50 답글 신고
    군인들이 나라지키고 있어서 안전하게 지하철도 타고다니는건데 왜 안알아줄까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5.09 18:42 답글 신고
    후레잡년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5.09 18:50 답글 신고
    공무원이... 말대꾸...?!
  • 레벨 대위 1 이제야중형 26.05.09 19:06 답글 신고
    윤쩍벌
    탬버린김
    국찜당과 같이
    또라이 꼴통은
    자기들이 또라이 꼴통인줄 모른다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6.05.09 19:08 답글 신고
    사골이다
  • 레벨 소위 2 호준사랑 26.05.09 19:09 답글 신고
    지하철 근무자가 공무원이라고 생각하는 지능이니 저짓하지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9 19:21 답글 신고
    군인들이 외부일하고 햄버거 사먹으러 갔는데 군인이 왜 햄버거먹냐고 싱고한년들도있고 휴가군인이 지하철에서 앉아간다고 싱고하는년들도있고 무슨 군인이 니들
    하인이냐??
    니년들의 자유를 군인들이 지켜준다는걸
    망각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3 앤디훅 26.05.10 15:19 답글 신고
    개머리판으로 인중을 찍어주고 싶다.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5.09 19:23 답글 신고
    군작전 수행 불만으로 군법재판 단심재로 판결해서 영창에 1주일간 가두고 매미자세, 봉체조 시켜면 정신이 계몽됩니다!
  • 레벨 소령 1 세개천원쓱 26.05.09 19:38 답글 신고
    군인은 버스, 전철, 기차, 비행기에서 서서가야되나? 진짜 어이가 없는 여자네...오히려 더 앉혀야지!! 에효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6.05.09 19:57 답글 신고
    군인이 총들고 있는게 싫어서 적이 총격을 가해와도
    그냥 맞아죽길 바래서 총을 삼단봉으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빨간 국방장관놈도 있는데 뭘,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09 19:57 답글 신고
    돌았네여 ㄷ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9 20:10 답글 신고
    저런 년 신상공개하고 유사시 군인의 보호를 못 받게 하면 안되나?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5.09 20:11 답글 신고
    행님 갈라치기 그만해...정상인이 아니잖아...댓글보니까 벌써 확대 재생산 공구리 수순 들어간 머저리들 있네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5.09 20:13 답글 신고
    주작아니냐 이정도면
  • 레벨 원사 3 테란마린 26.05.09 20:14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군인보다 신태X ㄴㅇㅁ크루가 멋지다고 하는것들...
  • 레벨 대령 3 J300라프 26.05.09 20:17 답글 신고
    저건 부모가 욕 먹어야 됨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9 20:21 답글 신고
    군인도 돈 내고 타는데 뭘 문제지?
    그렇게 불만이면 지하철 하지 말고 뛰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뭘자꾸확인하래 26.05.09 20:31 답글 신고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 줄 모른다더니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5.09 20:32 답글 신고
    저년이 결혼하면 학교에 민원거는 맘충
  • 레벨 중령 2 쿠델카 26.05.09 20:38 답글 신고
    군인이 로봇이라고 생각하는건가??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9 20:42 답글 신고
    존나 지겹네
    언제적건대 아직도 올라오냐
  • 레벨 원사 3 역사와정의 26.05.09 21:02 답글 신고
    뭐 깔고 앉아서 염병을 하세요
  • 레벨 대령 1 뉴이재명2찍일베똥급 26.05.09 21:04 답글 신고
    여혐하는건 좋은데 도대체 똑같은 내용으로 언제까지 울궈 먹을라고? 새대가리도 아니고 그걸로 열폭하는 머저리들도 가득하고...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5.09 22:04 답글 신고
    메갈년...

    니가 ㄱ런 헛튼소리 하는것도

    앉아계신분들 덕인줄 알아라

    빙시같은년...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9 22:30 답글 신고
    어휴 세상이 왜 이리된건지
  • 레벨 대령 3 BlyAly 26.05.09 22:57 답글 신고
    저런 거 보면 차라리 주작이었음 한다

    뇌란게 있기는 한 거냐 ?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5.10 00:36 답글 신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방법이 고약하네
  • 레벨 대위 3 kabala개자슥 26.05.10 05:24 답글 신고
    kabala같은 년. 평생 앉아 있어라.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5.10 06:37 답글 신고
    거니년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10 07:17 답글 신고
    상담원 왈 ; 제 이름은 왜요? 이렇게 답했다면...ㅋㅋ
  • 레벨 소위 1 다크전대총수 26.05.10 09:19 답글 신고
    혜화역으로 오늘도 나는 간다 이기! 빼액-
  • 레벨 소장 예쁜이탐지센서 26.05.10 09:24 답글 신고
    다 똑같이 돈 내고 타는구만
  • 레벨 대위 3 아슈아리 26.05.10 09:42 답글 신고
    군인이 빠지면 우리나라는 주변 열강들의 샌드백이 될텐데 말이죠....저런 민원을 넣는것 정도가 아니라 살아 있는것에 감사하게될것 같은데요..
  • 레벨 하사 1 닷근 26.05.10 09:49 답글 신고
    전쟁 나서 군인 없으면 제일 피해 보는게 여자야 군인이 있고 강해져야 전쟁 억지력이 생기는 거고 휴전국인데 교련 교육을 주에 한 시간 정도는 해야함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0 09:54 답글 신고
    진짜 나라가 힘이없어.빼앗겨보고 침략당해본 나라에서 그러면안되 잊어서는 안되 군인이 얼마나 고마운 존재인것을
  • 레벨 준장 결휘파파 26.05.10 09:58 답글 신고
    저런생각수준이면 그냥 한국말고 딴데 가서 살아야하지않나 싶은데요
  • 레벨 원사 3 이프로미님 26.05.10 10:08 답글 신고
    저런게 커서 결혼할땐 무조건 5성급호텔에서 해야하고 친구네 시댁이랑 다르다고 남편 달달 볶아먹고 애 태어나면 방송에선 좋은 육아템인데 우린 이게뭐냐 박탈감 느낀다고 프로그램폐지하라할꺼고 시끄럽다 초등학교 운동회, 소풍 다 없애라
    군대간 자식한테 우리아들 잠자리 신경써달라 민원넣고 직장 취직해서도 우리자식 좋게봐달라 하고 자식들 결혼시키면 상대집안 들들 볶겠지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6.05.10 10:22 답글 신고
    물리치료 시급하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5.10 10:35 답글 신고
    웅캬웅챠 쿰척쿰척
  • 레벨 소위 2 한지민이진리다 26.05.10 10:44 답글 신고
    갈라치긴가?뭘 친절하게 캡쳐까지?
    저캡쳐는 어디서 땃냐?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5.10 10:56 답글 신고
    돌대가리같은년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5.10 11:30 답글 신고
    누워있으면 안되니깐
  • 레벨 일병 파란하늘하얀구름 26.05.10 11:32 답글 신고
    이 글도 그만 우려먹어라~~한번 했으면 됐지~~ 한 사례로 주구장창 우려 먹냐~~
    그년은 욕 많이 먹었으니 이제 그만~~
  • 레벨 중사 1 토쿠스 26.05.10 11:39 답글 신고
    정말 민원은 서면으로 받았음 좋겠다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0 11:43 답글 신고
    망할련교육대를 바로 설치해서

    민폐년 쓰레기년 다 잡아서

    2년 군대에 잡아가둿으면
  • 레벨 원사 1 lmn001200 26.05.10 11:58 답글 신고
    애초에 빡대가리가 말귀를 알아듣겠습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서초신비 26.05.10 13:47 답글 신고
    굿..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5.10 13:46 답글 신고
    욕도 아까운 뇬
  • 레벨 소위 1 서초신비 26.05.10 13:48 답글 신고
    굿굿
  • 레벨 대위 3 탐브라운 26.05.10 13:55 답글 신고
    오랑캐들한테 침략당하고 돌림빵당한다음 길가에 버려져봐야 군인의 소중함을 알지
  • 레벨 원사 3 만약에요 26.05.10 14:02 답글 신고
    나쁜년..
  • 레벨 원사 3 googang 26.05.10 14:04 답글 신고
    군인이 무슨 노예인줄 아나. 미친련아 월북을 하던 한국에서 떠나라.
  • 레벨 대령 2 해뤼 26.05.10 14:19 답글 신고
    병원 가봐라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0 15:27 답글 신고
    학교떄는 떠들다 매일 걸리는 "걸리버"였고 사회에선 이리차여 저리차였으니 ㅎㅎㅎ
  • 레벨 소장 마르딜 26.05.10 15:35 답글 신고
    불편하면 철책 근처로 한번 올래?
  • 레벨 중위 2 노진구주제에 26.05.10 15:36 답글 신고
    머리가 많이 아픈 사람같은데 아마 디졌지 않을까
  • 레벨 원사 1 봉황홍련 26.05.10 15:46 답글 신고
    개또라인건 분명한데 글 어디에 여자라고
    나오나요?
  • 레벨 상사 1 LILHOL 26.05.10 15:46 답글 신고
    안봐도 씹돼지에 족발손일듯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5.10 15:46 답글 신고
    다른 세계에 살고있네,, 필시 캣맘충
  • 레벨 이등병 적과의똥침 26.05.10 15:54 답글 신고
    여군 특전사에 강제 징집 시켜야될 여자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5.10 16:07 답글 신고
    문자 띡띡..꼬우면 앞에서 그냥 말을해
  • 레벨 중사 1 별은빛나건 26.05.10 16:16 답글 신고
    개족발련이 도가니 나갈까봐 긁혔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10 16:17 답글 신고
    세상에 참 ㅁ ㅊ ㄴ 많네.
    어제는 어른들이 군인밥값내준 게시물이 베스트였는데,
    오늘는 군인에 지하철에 앉아있다고 GR하는 ㅁ ㅊ ㄴ
    게시물이 떴네.
    참 어질 어질하다.
  • 레벨 병장 쉬꼴라 26.05.10 16:21 답글 신고
    군대 갔다와봐 알지 안그래도 나라 지키는데 좀 앉아 있게 놓아두라
  • 레벨 원사 3 쌀밥먹는돌쇠 26.05.10 16:33 답글 신고
    저런애들은 말이 필요없음 유격장 똥물에 입수시키고 무당개구리 입에 물려 pt체조시키며 정신교육 받아야함 90년대 빨강모 아제들 출동
  • 레벨 병장 policia 26.05.10 16:54 답글 신고
    이게 실화 맞나요?
    믿을수가 없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10 17:09 답글 신고
    세상에는 말이죠.
    저게 인간인가? 싶은 생각드는
    쓰레기들도 많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