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199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그로를 끌기위한 댓글인가요? 정말 그리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강도 때렸다고 폭행죄로
재판 받는 나라잖아요.
패는게 싸게 먹힘
뒈지놈 유가족
합의 보면됨
음주했다는건 필수고
반성은 수식어
만진당이었으면 좌베가 쉴드쳐줌
사망이나 마비임
한국이라면 인생 끝
저나라는 어쩔 지 모름
CCTV없는 곳이라면 굿임
재수없어 뇌진탕으로 죽으면 어쩌려고....
이 나라 개판새들의 개ㅈ 같은 판결때문에
사회규범 자체가 흔들리는 위험한 시대가 되었다.
싹 갈아엎어서 새로운 나라으 기준을 세워야 한다.
후속타로 파운딩이나 발로 안밣아서 죽지는 않았을듯
한국에서 저러면,,,때린사람 골치아프겠네요
몇이나 될까
어후
실수를 했으면 댓가를 치뤄야제
저였어도 죽빵갔을거같은데
모든 야생동물들의 숫컷은 번식을 위해 목숨을 건다.
때린 남자는 구속임
저것은 정당방위가 안됨
뒷처리부터 골치아프겠다는 생각부터 드는 우리나라 현실
여자엉덩이에 꽂혀있는걸
펀치맨이 불편해하다가
뒷치기자세 실행에
분노 폭발한듯
치더라도 멱살잡고 턱주가리 라이트훅!
잠시 기절각이면 사뿐히 의자에 앉혀놓고 깰때 기다렸다 깨면 귀싸대기 및 훈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