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seraphim 26.05.11 08:37 답글 신고
    자 책임은 어쩔거지?
    누가 책임질거지?
    나이어린 막내한테 뒤집어 씌울건가?

    삼각대 80만원 짜리 그냥 놓고 와놓고
    서로 미루다 서로 폭행한것도 알고 있는데

    건설 방송 어쩔거지?
    답글 0
  • 레벨 소장 Roborobo 26.05.11 08:59 답글 신고
    아짐 기념품 챙겼네
    답글 0
  • 레벨 중위 2 루메니 26.05.11 07:04 답글 신고
    솔직히 말해서, 방송에서 사용하는 장비들은 모두 최첨단을 사용한다...뭐 클래식 방송이나 자연의 미세한 소리를 잡아내는 그런 컨셉이라면 얼마든지 최고 좋은 마이크를 사용해도 좋지만 기껏 길거리 인터뷰 하는 마이크를 굳이 비싼걸 살 필요가 있을까? 이것도 유행이라고 요즘은 전부 중국제 D*I 마이크를 사용하더구먼직히 말해서, 방송에서 사용하는 장비들은 모두 최첨단을 사용한다...뭐 클래식 방송이나 자연의 미세한 소리를 잡아내는 그런 컨셉이라면 얼마든지 최고 좋은 마이크를 사용해도 좋지만 기껏 길거리 인터뷰 하는 마이크를 굳이 비싼걸 살 필요가 있을까? 그나마 저가에 속하는 중국제 D*I 마이크를 사용하는 추세더군요. 저 마이크는 뭔지는 모르지만 아마도 비싼거???
  • 레벨 원사 3 SsooSsoo 26.05.11 08:25 답글 신고
    비싼거 아니면 가져가도 되나요?
  • 레벨 원사 3 까라면깔까 26.05.11 08:25 답글 신고
    최첨단? 보다는 그냥 고가.. 그게 방송국 컨셉입니다.. 왜? 고장안나고 신뢰성 좋은 제품이 고가니까요...
  • 레벨 대위 2 에스알뛰 26.05.11 08:25 답글 신고
    방송일해본 경험잡니나 50만원짜리 쏘니 썼을겁니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5.11 08:29 신고
    @에스알뛰
    마이크 하나에 50만원이나 하는군요 ㄷㄷㄷ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5.11 08:30 답글 신고
    중국산 고성능 저렴이 제품은 있을 수 있죠.
    대신 내구성.....
  • 레벨 대위 3 단팟빵 26.05.11 09:42 답글 신고
    소니 와이어리스 얼마 하지도 않음 하지만 손망실문책경위서 써야지 누적되면 조수는 계약직이라 다음 계약에서 짤림 대부분 2년계약직이라 ...
  • 레벨 대장 Noname 26.05.11 17:03 답글 신고
    비싸고 싸고의 문제가 아니라 회사꺼니까 찾느라 그런거겠지
  • 레벨 대위 2 에스알뛰 26.05.11 08:26 답글 신고
    나도 과거에 무선 마이크 잃어버림. ㅠ
  • 레벨 중사 2 와일드램 26.05.11 08:30 답글 신고
    비싼 걸 떠나서 그날 직원들끼리 함께 녹음했던 파일들이 다 있기 때문이겠죠.
  • 레벨 원사 1 블루0202 26.05.11 09:07 답글 신고
    마이크와 녹음기가 일체형인가요????
  • 레벨 중위 1 골뎅이솔이 26.05.11 09:29 답글 신고
    녹음은 카메라로 들어가요 마이크는 그냥 와이어리스 마이크에요 마이크만 됩니다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5.11 21:05 답글 신고
    에휴...ㅋㅋㅋ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5.11 23:14 답글 신고
    마이크라니까 왜 녹음기 얘기를
  • 레벨 소령 1 신발레이션 26.05.11 08: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seraphim 26.05.11 08:37 답글 신고
    자 책임은 어쩔거지?
    누가 책임질거지?
    나이어린 막내한테 뒤집어 씌울건가?

    삼각대 80만원 짜리 그냥 놓고 와놓고
    서로 미루다 서로 폭행한것도 알고 있는데

    건설 방송 어쩔거지?
  • 레벨 소장 Roborobo 26.05.11 08:59 답글 신고
    아짐 기념품 챙겼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11 09:04 답글 신고
    월드컵 때문에 많이 쪼달리나보다.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5.11 09:26 답글 신고
    글을 보니 다급하구나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5.11 10:14 답글 신고
    와이러스 비싼데 ㅋㅋㅋ
  • 레벨 중위 1 골뎅이솔이 26.05.13 01:03 답글 신고
    와이러스가 뭐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1 10:22 답글 신고
    가지가지한다 진짜 ㅋㅋㅋ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5.11 11:27 답글 신고
    미쳤네
  • 레벨 하사 3 까망ee 26.05.11 12:24 답글 신고
    방송국 것들 쓰는 단어 이상해. . 수거? 회수가 적절한 단어 아니냐? 요즘 방송국들 쓰는 한글 수준이 외국인들이 한글 배우고 얼마 안되서 쓰는 수준임. .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1 20:01 답글 신고
    어쩌다~~~
  • 레벨 대위 3 구사나기교 26.05.11 21:14 답글 신고
    예전에 우리집 출동했던
    경찰이 곤봉? 허리춤에 차고 있던거 놓고 갔길래 가져다줌
  • 레벨 원사 3 아크나이크 26.05.11 21:23 답글 신고
    시방새
  • 레벨 소위 1 NA24 26.05.12 00:15 답글 신고
    막내한테 뒤집어 씌유지마라~~~~ 막내 귀하다 ㅎㅎㅎㅎ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5.12 00:42 답글 신고
    90프로 확률로 세탁기 돌렸다 ㅋ
  • 레벨 원사 3 고운산 26.05.12 02:28 답글 신고
    외주사임 ㅎㅎㅎ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12 04:52 답글 신고
    저걸 가져가놓고 아무소리 안하고있는 40대 아줌마도 참 대단하다.
  • 레벨 소령 1 토트브레인 26.05.12 06:15 답글 신고
    노래방 마이크라도 구해야하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