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2665
이분은 마인드도 다른게 여자 기사이다보니 밤 운전 때 거친 승객이라도 있으면 무섭지 않냐고 질문하니깐
"그렇게 생각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일단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 사람 무서워, 이러면 진짜 지는거거든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최소 3년이상 마을버스 무사고 운전하고 시내버스회사 자리나면 들어가서 자기차없이 전속기사 될때까지 땜빵식으로 3년인가 5년하고 전속기사되더군요 ㄷㄷㄷ
흥해라 꼭
너넨 족발 시켜먹느라 모르겠지만
스스로 버스직이 별로인데 사업했다고 먼저 깔고 심리적인 방어 하는거.
굿워크플래닛 안양에서 하던 기부 카페로 나오는 구만. 뭔 청년 사업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