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2 12:48 답글 신고
    감정이 없는게 아니라 생각이 없는거야 밑칠련아
    답글 3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5.12 12:58 답글 신고
    다알면서 여우짓은..

    너 지금 솔직히 재미있고 즐겁잖아??
    니 영향력 확인하고 뿌듯하잖아????

    그리고 친구의 불행보다 니 행동의 당위성이 더 중요한거잖아??
    너만 꺼지면 다 행복한데 그냥 친구라면서 굳이 붙어있는 이유는???
    이 글도 솔직히 자랑글 아님???

    싸패짓임 저건
    답글 3
  • 레벨 중사 2 와일드램 26.05.12 13:08 답글 신고
    저게 다 와이프 맥이려는멘트들이지...
    답글 0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2 12:48 답글 신고
    감정이 없는게 아니라 생각이 없는거야 밑칠련아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5.12 13:11 답글 신고
    전반적으로다가 아래를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2 13:20 신고
    @한순간의 티가 나나요?
  • 레벨 병장 오쿰바리스카이 26.05.12 13:26 신고
    @한순간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김소장님 26.05.12 12:51 답글 신고
    이쁜갑네 ㅎㅎ
  • 레벨 대령 3 최양을피하는법 26.05.12 12:57 답글 신고
    이쁨? 가슴큼?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5.12 12:58 답글 신고
    다알면서 여우짓은..

    너 지금 솔직히 재미있고 즐겁잖아??
    니 영향력 확인하고 뿌듯하잖아????

    그리고 친구의 불행보다 니 행동의 당위성이 더 중요한거잖아??
    너만 꺼지면 다 행복한데 그냥 친구라면서 굳이 붙어있는 이유는???
    이 글도 솔직히 자랑글 아님???

    싸패짓임 저건
  • 레벨 병장 우주BOB 26.05.12 15:25 답글 신고
    와.. 별 생각 없이 읽다가 "니 영향력 확인하고 뿌듯하잖아????"에서
    브라보~ 했네요.
  • 레벨 소장 R군 26.05.12 15:32 답글 신고
    정확히 이심리
    생각을 글로써 남들을 이해시키는건 지능이라는데 고지능자시네 이 형
  • 레벨 원사 3 떠먹는비피더스 26.05.12 19:43 답글 신고
    내가 너보다 위야
    이런 느낌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5.12 13:03 답글 신고
    수컷의 친절은 다 이유가 있다.
    그 수컷을 친구라하는 암컷은 틀림없는 암컷이다.
  • 레벨 병장 졸려워라 26.05.12 13:04 답글 신고
    이거 바람피다 걸릴거 같으니까 알리바이 차원으로 블라인드에 적은 글 같음. 저 글 보여주고 오해라고 설득하려고.
  • 레벨 중사 3 백수탈출1 26.05.12 13:07 답글 신고
    역지사지로 생각해보면 알꺼야 ~
  • 레벨 중사 2 와일드램 26.05.12 13:08 답글 신고
    저게 다 와이프 맥이려는멘트들이지...
  • 레벨 대령 3 경원 26.05.12 13:09 답글 신고
    본인 남편이 이런 상황이고
    본인이 그 남편 마누라면?
    아.답답하네.
  • 레벨 중위 1 SerotoNin 26.05.12 13:12 답글 신고
    친구련이 개념 밥말아쳐먹은것도 빡치는데
    남자새끼도 문제있는듯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5.12 13:16 답글 신고
    남자야 그냥 쪼까내라...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5.12 13:19 답글 신고
    개소리를 길게도 써놨네

    와이프가 나 애기갖고 싶으니까 임신시켜 줘. 그러면

    그럼 자기도 임신시켜달라고 할 기세네. 지가 뭔데 나도해줘 나도해줘를 남발하는거지?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5.12 13:20 답글 신고
    아무리 친해도

    여사친을 알바로 쓰는 놈이 무뇌
  • 레벨 상사 2 날아라물방개 26.05.12 13:23 답글 신고
    모지라고만~
  • 레벨 대위 1 무청천 26.05.12 13:24 답글 신고
    100% 일부러 저러는거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5.12 13:25 답글 신고
    저런걸 못끊어낸 남자도 문제. 결혼까지 했으면서 미쳤네. 아니 결혼전 연애 좀 하다가 결혼했을텐데 그때부터 거리 확실히 뒀어야지 어장관리도 아니고..
  • 레벨 원사 3 지킬앤하이드007 26.05.12 13:28 답글 신고
    눈치가 없고 남사친 와잎한테 예의가 없는거지
  • 레벨 중령 3 정신병자 26.05.12 13:30 답글 신고
    생각이 없네
  • 레벨 대장 이쁜늑대 26.05.12 13:30 답글 신고
    저건 의도한거지.... 몰랐다면 남자도 그렇고 대가리가 빈거고
  • 레벨 상사 2 후륜만타자 26.05.12 13:35 답글 신고
    이런 여자는 공익목적의 자살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으로 검토해 볼 필요가 있을텐데, 전혀 그러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5.12 13:38 답글 신고
    능력도없고 눈치도 없으니 저꼬라지지 잘살고 있는 부부 헤집지말고 사과하고 짜져있어라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5.12 13:38 답글 신고
    남자에 관심 1도없고, 불감증이야
    그래서 아무 감정없이 남탕들어갔는데 내가 잘못한거야? 라고 물어보는꼴이네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5.12 13:41 답글 신고
    남사친이 운영하는 골프존 대리점에 알바 다님서 회사명에 골프존이라...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5.12 13:44 답글 신고
    남사친 배우자가 어지간히 부러워서 배가 아팠냐?
    저런건 친구라고 끼고 일시키고 한 남자도 문제다;;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5.12 13:47 답글 신고
    남자 색히도 정상은 아니군요
  • 레벨 원사 3 쿠나마 26.05.12 13:49 답글 신고
    뭐 저딴게 다있어.
  • 레벨 원사 3 뚜기뚜봐 26.05.12 13:53 답글 신고
    뇌가 가출한 사람이 많은듯;;;;
  • 레벨 중장 중복알려주는형 26.05.12 13:57 답글 신고
    중복글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humor/132597/1/23

    중복글단소국이 원수계급 똥구멍으로 따먹었냐고 하던데
  • 레벨 소장 이름있는자식 26.05.12 14:02 답글 신고
    분명 결혼전엔 남사친이 남자친구처럼 챙겨줬을거임 남자도 여사친이 아니라 이성으로 좋아했을거임 근데 여자가 철벽쳤을거임 남자는 포기하고 다른 여자랑 잘되서 결혼함
    여자는 존나 분노했을거임 내 호구였는데
    딴여자랑 잘사는거 보니 내가 가지긴 싫었고 남주긴 싫고 전형적인 쌍년임 남이 가져가버리니 배아파서 여우짓하는거임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5.12 14:12 답글 신고
    반대 입장이면 어떨 것 같으려나?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5.12 14:15 답글 신고
    선은 이미 넘어서 38선 건너서 압록강까지
    갔다. 이ㅇㅇ아
  • 레벨 소위 1 madeinhell 26.05.12 14:33 답글 신고
    여자도 그렇지만 남자도 똑같은넘이네
  • 레벨 대위 3 우리지금만나 26.05.12 15:01 답글 신고
    남사친이 뭐냐 사장님이지
  • 레벨 중위 2 고모다 26.05.12 15:15 답글 신고
    꼭 역지사지 해줘야 알아먹는 애들 있더라
  • 레벨 일병 청주흰토미 26.05.12 15:45 답글 신고
    대학 때 동기들끼리 한잔하고 있을 때 나 데리러 온 당시 여자친구와 잠깐 술자리 같이 앉아 있었어 그 때 동기

    중 여자인 놈이 술 좀 들어갔겠다 장난한답시고 "자기야~한잔 해~" 이지롤을 해댔고 여자친구와 사귀는 내내

    "니 동기들 맘에 안들어 별루야" 라는 얘기를 들어야 했지... 아무리 친해도 친구의 이성 친구나 배우자가 있을

    때는 장난을 자제합시당 특히 첫 대면일 경우 더더욱ㅋㅋㅋ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5.12 15:47 답글 신고
    와이프에게 카드하나도 안주고 돈달라하게 놈도 정상은 아님.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5.12 15:49 답글 신고
    저런 건 병원에 들어가든지, 빵에 들어가야 할 거 같은데...
  • 레벨 중령 3 샤넬루이비똥싸서 26.05.12 16:04 답글 신고
    알바로 부를땨부터 파국이지 .....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5.12 16:12 답글 신고
    저런 ㄴ 누가 데리고 살지 참
  • 레벨 중사 1 말보루블랙멘솔 26.05.12 16:30 답글 신고
    대가리가 꽃밭이네
  • 레벨 소장 니나내나 26.05.12 18:26 답글 신고
    남펹놈도 제정신이아니네. 왜 같이 만나지?
  • 레벨 중사 3 마다로스 26.05.12 20:03 답글 신고
    미친련
  • 레벨 소위 3 오엽기 26.05.12 21:32 답글 신고
    불꽃싸다구 맞아도 할 말 없는 상황인 듯.
  • 레벨 원사 3호봉 당신이떨어뜨린개념 26.05.13 01:35 답글 신고
    누가봐도 정상아니지 유부남어장관리하나 같이 낮술처먹은남자도 비정상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