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279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 지금 솔직히 재미있고 즐겁잖아??
니 영향력 확인하고 뿌듯하잖아????
그리고 친구의 불행보다 니 행동의 당위성이 더 중요한거잖아??
너만 꺼지면 다 행복한데 그냥 친구라면서 굳이 붙어있는 이유는???
이 글도 솔직히 자랑글 아님???
싸패짓임 저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지금 솔직히 재미있고 즐겁잖아??
니 영향력 확인하고 뿌듯하잖아????
그리고 친구의 불행보다 니 행동의 당위성이 더 중요한거잖아??
너만 꺼지면 다 행복한데 그냥 친구라면서 굳이 붙어있는 이유는???
이 글도 솔직히 자랑글 아님???
싸패짓임 저건
브라보~ 했네요.
생각을 글로써 남들을 이해시키는건 지능이라는데 고지능자시네 이 형
이런 느낌
그 수컷을 친구라하는 암컷은 틀림없는 암컷이다.
본인이 그 남편 마누라면?
아.답답하네.
남자새끼도 문제있는듯
와이프가 나 애기갖고 싶으니까 임신시켜 줘. 그러면
그럼 자기도 임신시켜달라고 할 기세네. 지가 뭔데 나도해줘 나도해줘를 남발하는거지?
여사친을 알바로 쓰는 놈이 무뇌
그래서 아무 감정없이 남탕들어갔는데 내가 잘못한거야? 라고 물어보는꼴이네
저런건 친구라고 끼고 일시키고 한 남자도 문제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humor/132597/1/23
중복글단소국이 원수계급 똥구멍으로 따먹었냐고 하던데
여자는 존나 분노했을거임 내 호구였는데
딴여자랑 잘사는거 보니 내가 가지긴 싫었고 남주긴 싫고 전형적인 쌍년임 남이 가져가버리니 배아파서 여우짓하는거임
갔다. 이ㅇㅇ아
중 여자인 놈이 술 좀 들어갔겠다 장난한답시고 "자기야~한잔 해~" 이지롤을 해댔고 여자친구와 사귀는 내내
"니 동기들 맘에 안들어 별루야" 라는 얘기를 들어야 했지... 아무리 친해도 친구의 이성 친구나 배우자가 있을
때는 장난을 자제합시당 특히 첫 대면일 경우 더더욱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