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반찬으로 김치먹고 일본에 진출한 k팝 그룹들 보면서 자란 세대라고 하네요
조회 64,043 |
추천 820 |
2025.07.18 (금) 23:52
IlIllIIlII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버블 붕괴전에 쌓아놓은 어마어마한 현금이 아직 있구요.
아직도 강력한 제조업을 가지고 있는 놈들입니다. 안심하거나 절대 무시할수 없습니다.
일본mz : 한국 선진국으로 봄 (맞음)
??? : 일본 존나 강대국이다!! (맞음)
일본 강대국인거 맞는데 우리나라도 강대국으로 가는중. 우리나라를 깍아내리지는 말자.
역사적인 역적이 따로있을까요?"
발전을해가고있으며 발전이 되어있음에도
속속들이 숨어있는 왜구,그안에 언론이
물들어서 한국사람들이 몰랐던 부분이죠
유튜브에 국뽕 동영상 줄창 올라오니 자존감이 터지겟네...
일본 좀 그만 찬양해라
버블 붕괴전에 쌓아놓은 어마어마한 현금이 아직 있구요.
아직도 강력한 제조업을 가지고 있는 놈들입니다. 안심하거나 절대 무시할수 없습니다.
또한 니뽕 자국인들을 국뽕에 빠지게 만드는 국뽕에 이용됨.
그렇게 현재도 가진게 많고, 제조업 능력뛰어나면 왜 사용안함? 점점 내리막길인데 망하고 난뒤 사용할라고?
일본mz : 한국 선진국으로 봄 (맞음)
??? : 일본 존나 강대국이다!! (맞음)
일본 강대국인거 맞는데 우리나라도 강대국으로 가는중. 우리나라를 깍아내리지는 말자.
버블 붕괴후에 태어난 애들은 늘 암울하고 저상장 사회만 경험 했으니.....대한민국이 강대국으로 보일수 밖에 없죠.
게다가 요즘 애들 감각적이고 즉흥적인거에 반응하는데 그걸 선도하는게 대한 민국이니...
하다못해 지금 넷플릭스만 봐도 '오징어게임' ''케이팝 데몬헌터스''한국에서 만들면 세계 탑임....
이나라 친일파들이 '장인 정신' 이라는 개소리를 세뇌 시켜놨는데....그냥 시대 흐름 못따라오고 과거 영광에 취해 ...있는 발전 없는 사회 그뿐입니다.....게다가 일본 내각제 보세요...노답임....
도쿄로 미국을 산다고 했으니까
물가도 그렇고....
이 차이가 향후 100년을 만들겁니다.
오직 한국전쟁특수 만이 일본경기를 살릴수 있다.
옛날사람들은 집사기 쉬웠다
그래서 그땐 베이비붐세대다
우린(mz) 가장 힘든세대 등등
2010년이후 이러한 이슈들이 하나둘 사회현상처럼 터졌는데
이걸 그대로
일본으로 접목시키면 딱 맞음
(성차별은 우리나라보다 일본이 심각함
일본의 버블세대땐 집사기 쉬웠겠지
그 잘살던 시기 당연 출산율도 높겠지
하지만 버블이 꺼지고 잃어버린 25년, 월급은 안오르고 물가만 오르는 일본
그런 일본에 살고있는 일본의 젊으세대에겐 본인들이 가장 힘든세대)
이렇게 일본의 상황을 우리나라상황처럼 인터넷으로 물타기하며 헬조선타령 유행시킨걸로 추측
이게 다 우리 국짐작품
이게 현실입니다.
일본 아직 이빨 살아있는 국가입니다.
그이유? 저것들이 선진시민은 절대없고 국가 모든게 노후화라서 ㅋㅋ 2찍들 발광 할꺼야
앞으로 중국이 다 씹어먹을듯
일본처럼 되는거였겠지...
표면적으로 북한처럼 만들진 못할거고.
검사출신 육사출신 삼류 정치건달들이
나라 다 마라먹고, 그 대대손손 귀족집안 해먹고...
그리했겠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지금의 청치체재로 보면.
앞으로도 20,30년은 한국이 더 앞서나갈 것.
경상도와 그외지역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