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나인야드 25.07.19 02:54 답글 신고
    일본놈들은 20세기 초반 벌써 세계 최강국중 하나였습니다.
    버블 붕괴전에 쌓아놓은 어마어마한 현금이 아직 있구요.
    아직도 강력한 제조업을 가지고 있는 놈들입니다. 안심하거나 절대 무시할수 없습니다.
    답글 6
  • 레벨 원사 3 우오왕굳 25.07.19 04:03 답글 신고
    본문이랑 댓글 다 맞는말만 하네.
    일본mz : 한국 선진국으로 봄 (맞음)
    ??? : 일본 존나 강대국이다!! (맞음)

    일본 강대국인거 맞는데 우리나라도 강대국으로 가는중. 우리나라를 깍아내리지는 말자.
    답글 0
  • 레벨 중령 3 으니유니아리 25.07.19 02:46 답글 신고
    우리어릴적 일본보는 느낌인가보네요 80~90초반까진 일본이 잘살고 기술도 좋다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이야 구식느낌 강한지만
    답글 0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19 00:07 답글 신고
    그렇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니나시몬 25.07.19 04:50 답글 신고
    그래서 역사를 가르쳐야 하는이유 자기들은 태어났을때 모름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5.07.19 14:10 답글 신고
    90년 초중반까지도 잘 나갔어요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5.07.19 14:22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발전했다곤 하지만 98년 이후부터 계속 경제적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서민들이 노력한 결과지만 뭐...그렇다 해도 그렇게 풍족한 세상은 아닌거 같아요.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5.07.19 17:17 답글 신고
    그내리막길을 몇년전 룬거니가 바꿔줬었죠...
    역사적인 역적이 따로있을까요?"
  • 레벨 원사 2 후배위한선배오빠 25.07.19 21:14 답글 신고
    소니 아이와 파나소닉로 카세트테입 들을때나 잘나갔지 ㅋㅋ
  • 레벨 병장 드림카아 25.07.19 22:55 답글 신고
    2000년초반까진 잘나갔던듯
  • 레벨 상사 2 집에쌀좀있냐 25.07.19 23:08 답글 신고
    이말씀에 공감합니다
    발전을해가고있으며 발전이 되어있음에도
    속속들이 숨어있는 왜구,그안에 언론이
    물들어서 한국사람들이 몰랐던 부분이죠
  • 레벨 소위 3 노랑꽃마차 25.07.19 01:25 답글 신고
    gdp그거 좀 넘었다고 선진국이냐...

    유튜브에 국뽕 동영상 줄창 올라오니 자존감이 터지겟네...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7.19 06:30 답글 신고
    니네 나라 가서 놀아라 잉간아
  • 레벨 소장 오슬라인 25.07.19 08:37 답글 신고
    너같이 일본하고 비교하면 지랄하는것들이 보수라더라
  • 레벨 대위 3 철공소 25.07.19 09:11 답글 신고
    조올라 웃기네 ㅋㅋ
    일본 좀 그만 찬양해라
  • 레벨 대위 3 박호드개주인 25.07.19 11:46 답글 신고
    노랑꽃마차타고 요단강 건너길..
  • 레벨 대위 1 상무님 25.07.19 14:37 답글 신고
    Gdp 상관없이 세계 각국이 한국을 어떻게 대하느냐가 중요한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불꽃슛터정대만 25.07.19 02:35 답글 신고
    이글을 민짱개당이 싨어합니다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5.07.19 02:53 답글 신고
    국짐이 더싫어할텐데 본국에 팔아넘겨야할게 많은데 본국 젎은애들 생각이 저러니 이거나갈지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7.19 06:31 답글 신고
    국쪽발암당이 더 싫어할 걸. 잉간아
  • 레벨 소위 2 고양이녀석 25.07.19 07:05 답글 신고
    니 바램을 적냐?? ㅋㅋ
  • 레벨 중령 3 으니유니아리 25.07.19 02:46 답글 신고
    우리어릴적 일본보는 느낌인가보네요 80~90초반까진 일본이 잘살고 기술도 좋다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이야 구식느낌 강한지만
  • 레벨 원사 1 나인야드 25.07.19 02:54 답글 신고
    일본놈들은 20세기 초반 벌써 세계 최강국중 하나였습니다.
    버블 붕괴전에 쌓아놓은 어마어마한 현금이 아직 있구요.
    아직도 강력한 제조업을 가지고 있는 놈들입니다. 안심하거나 절대 무시할수 없습니다.
  • 레벨 소장 솔깃하게 25.07.19 07:33 답글 신고
    한국의 전쟁을 경험하지 못한 자칭 mz라는 것들이 일본가서 먹고자고 응원중이죠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5.07.19 14:34 신고
    @솔깃하게 일본에 대해 궁금한거 알려면 보배들어와서 일본자료 검색하면됩니다 일본자료 꾸준이 올라오네요
  • 레벨 대위 2 한투블루 25.07.19 09:46 답글 신고
    맞습니다. 그리고 내수경기의 침체로 허덕이는것이지 버블전 세계 곳곳에 투자한 부동산과 기업들이 아직도 어마어마합니다. 글로벌투자 및 수익에 있어서는 우리나라가 결코 우습게 볼 나라가 아닙니다.
  • 레벨 대위 3 설진 25.07.19 21:04 답글 신고
    이런게 전형적인 일뽕들이 자주,항상 말하는 내용들임.
    또한 니뽕 자국인들을 국뽕에 빠지게 만드는 국뽕에 이용됨.

    그렇게 현재도 가진게 많고, 제조업 능력뛰어나면 왜 사용안함? 점점 내리막길인데 망하고 난뒤 사용할라고?
  • 레벨 상병 2찍들이란하 25.07.19 21:21 답글 신고
    없는데? 현금이 그래 많아 쪽바리들도 살기힘들데? 경제 상식도 없냐? 아님 2찍선동질 하러온겨?
  • 레벨 소위 2 퍼킹2 25.07.20 00:38 답글 신고
    해외자산 세계1위 일본
  • 레벨 원사 3 우오왕굳 25.07.19 04:03 답글 신고
    본문이랑 댓글 다 맞는말만 하네.
    일본mz : 한국 선진국으로 봄 (맞음)
    ??? : 일본 존나 강대국이다!! (맞음)

    일본 강대국인거 맞는데 우리나라도 강대국으로 가는중. 우리나라를 깍아내리지는 말자.
  • 레벨 대장 밝은미소 25.07.19 05:39 답글 신고
    2000년전만 해도 세계 주름잡는 10대 IT기업에 일본이 6개였으니 ...그때는 일본.. 의류 ..메이크업.. 사회현상까지....일본 따라하는경우가 많았죠.. 그때 일본 노래 표절하는 넘들 꽤 있었음....ㅎㅎㅎ
    버블 붕괴후에 태어난 애들은 늘 암울하고 저상장 사회만 경험 했으니.....대한민국이 강대국으로 보일수 밖에 없죠.
    게다가 요즘 애들 감각적이고 즉흥적인거에 반응하는데 그걸 선도하는게 대한 민국이니...
    하다못해 지금 넷플릭스만 봐도 '오징어게임' ''케이팝 데몬헌터스''한국에서 만들면 세계 탑임....
    이나라 친일파들이 '장인 정신' 이라는 개소리를 세뇌 시켜놨는데....그냥 시대 흐름 못따라오고 과거 영광에 취해 ...있는 발전 없는 사회 그뿐입니다.....게다가 일본 내각제 보세요...노답임....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7.19 06:33 답글 신고
    버블붕괴 전 일본 어마어마했죠.
    도쿄로 미국을 산다고 했으니까
  • 레벨 대장 떵나기이 25.07.19 07:41 답글 신고
    일본은 진짜 안변하던데...
    물가도 그렇고....
  • 레벨 대위 3 kuk06 25.07.19 07:44 답글 신고
    일본의 현재는 한국의 미래인데..일본이 있어서 얼마나 좋아..미래가 뻔히 보이는데...한국이나 신경쓰자
  • 레벨 상사 1 Sea3198 25.07.19 08:51 답글 신고
    한 30년만 한국의 식민지로 살면 우리가 다시 선진화시켜줄 수 있을텐데!!!ㅋㅋ
  • 레벨 원사 1 Alesia 25.07.19 10:47 답글 신고
    일본 정치 시스템 보다는 한국식 민주주의가 훨~~씬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 차이가 향후 100년을 만들겁니다.
  • 레벨 원사 2 GapBoo 25.07.19 14:05 답글 신고
    우리피빨아 부자된 새끼들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07.19 15:17 답글 신고
    문화강국! 대한민국!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7.19 15:45 답글 신고
    일본은 스스로 경제성장을 일으킨적이 없다.

    오직 한국전쟁특수 만이 일본경기를 살릴수 있다.
  • 레벨 대령 3 0227 25.07.19 16:04 답글 신고
    일본 여자들만 한국와라~ k 아재들한테 이쁨 받길 ㅎㅎ 한국 여자들은 이미 글렀다.. 있긴하지만 찾는 게 너무 힘들다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07.19 16:23 답글 신고
    우리나란 여성이 차별받는다
    옛날사람들은 집사기 쉬웠다
    그래서 그땐 베이비붐세대다
    우린(mz) 가장 힘든세대 등등
    2010년이후 이러한 이슈들이 하나둘 사회현상처럼 터졌는데
    이걸 그대로
    일본으로 접목시키면 딱 맞음
    (성차별은 우리나라보다 일본이 심각함
    일본의 버블세대땐 집사기 쉬웠겠지
    그 잘살던 시기 당연 출산율도 높겠지
    하지만 버블이 꺼지고 잃어버린 25년, 월급은 안오르고 물가만 오르는 일본
    그런 일본에 살고있는 일본의 젊으세대에겐 본인들이 가장 힘든세대)
    이렇게 일본의 상황을 우리나라상황처럼 인터넷으로 물타기하며 헬조선타령 유행시킨걸로 추측
    이게 다 우리 국짐작품
  • 레벨 소위 3 CEO의발 25.07.19 19:59 답글 신고
    오오사카 한 지역 GDP가 한국보다 높습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일본 아직 이빨 살아있는 국가입니다.
  • 레벨 상병 2찍들이란하 25.07.19 21:23 답글 신고
    일뽕들 기어올라오는거 보소 ㅋㅋ 일본사는애들말 들어봐라 한국선진국 일본 후진국이라함
    그이유? 저것들이 선진시민은 절대없고 국가 모든게 노후화라서 ㅋㅋ 2찍들 발광 할꺼야
  • 레벨 상병 평양시민 25.07.19 22:17 답글 신고
    그래도 공구나 연장 이런거는 아직도 일본꺼가 더 좋다능...
  • 레벨 상사 3 밥풀떼기 25.07.19 23:46 답글 신고
    잣걑은 이야기지만 한국이고 일본이고

    앞으로 중국이 다 씹어먹을듯
  • 레벨 중사 3 디디스 25.07.19 23:56 답글 신고
    윤석려리 쿠테타 성공했으면.
    일본처럼 되는거였겠지...
    표면적으로 북한처럼 만들진 못할거고.
    검사출신 육사출신 삼류 정치건달들이
    나라 다 마라먹고, 그 대대손손 귀족집안 해먹고...
    그리했겠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지금의 청치체재로 보면.
    앞으로도 20,30년은 한국이 더 앞서나갈 것.
    경상도와 그외지역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을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