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5.14 20:40 답글 신고
    제가 테라스에서 닭을 키웠었는데요..닭의 수명이 일반적으로 7~13년, 양계장에서 키우는것이 아니면 15년~25년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부화기에서 부화시켜서 테라스에서 키웠는데 닭똥이 얼마나 독한지 잔디가 다 죽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시골로 내려 보냈는데 다음날 아버지께서 친구들과 잡아 드셨다는...
    답글 8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5.14 20:11 답글 신고
    닭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애완동물처럼 키워질 경우 수명이 10년정도가 된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답글 0
  • 레벨 원사 3 이미달린하니 26.05.14 20:06 답글 신고
    심지어 알도 크네.
    답글 0
  • 레벨 중장 꼴통들과함께사는세상 26.05.14 20:03 답글 신고
    불쌍하게 생겼던 닭이
    못됐게 생겨졌다.
  • 레벨 원사 3 이미달린하니 26.05.14 20:06 답글 신고
    심지어 알도 크네.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5.14 20:11 답글 신고
    닭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애완동물처럼 키워질 경우 수명이 10년정도가 된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 레벨 중장 사랑그흔한말 26.05.14 20:16 답글 신고
    ㅇㅂ들은 환경이 그 모양이라 애들
    꼬라지가 그 모양인건가...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15 07:15 답글 신고
    타당한 이론입니다.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5.14 20:36 답글 신고
    사람이나 동물이나 환경의 중요성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5.14 20:40 답글 신고
    제가 테라스에서 닭을 키웠었는데요..닭의 수명이 일반적으로 7~13년, 양계장에서 키우는것이 아니면 15년~25년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부화기에서 부화시켜서 테라스에서 키웠는데 닭똥이 얼마나 독한지 잔디가 다 죽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시골로 내려 보냈는데 다음날 아버지께서 친구들과 잡아 드셨다는...
  • 레벨 소장 뚝방 26.05.14 23:5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재규어킴 26.05.15 14:14 답글 신고
    웃어야하나 위로를 해드려야하나 고민이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5 15:35 답글 신고
    강아지도 시골 보내니까
    동네 으르신들이...ㅜㅠ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26.05.15 15:46 답글 신고
    결말이 에이....
  • 레벨 대위 1 보테드림 26.05.15 19:19 답글 신고
    닭똥 냄새가 돼지소보다 독합니다 ㅠ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6.05.15 19:43 신고
    @보테드림 돼지보단 아닙니다...대한민국에서 사육중인 모든 가축중 최고는 돼지입니다.
  • 레벨 대위 1 보테드림 26.05.16 21:07 신고
    돼지 ㅋㅋ
    돈사에서 공사만 수십건 했습니다
    올해도 몇건 했고 돼지들하고 수도없이 사투도 벌였습니다
    돈사냄새 장난아닌데 닭은 진짜 토나옵니다 ㅠ
  • 레벨 하사 3 딥블루 26.05.14 20:48 답글 신고
    이래가지고 내가 맘이 안좋아서 치킨 먹겠냐 ㅠㅜ
  • 레벨 중장 피로회복제 26.05.14 20:52 답글 신고
    몇마리사서 키우는줄알았는데 닭군단이네ㅋ 환경도좋고~ 예전에 산란계농장가볼일이있어서 갔다가 충격받음 진짜 움직이지도못하게 딱 몸에맞는 틀에 갇혀서 알만낳음
  • 레벨 중사 3 걍내비둬 26.05.14 22:30 답글 신고
    미쿡식 선진(?)낙농 기술임.
    닭들이 움직이지 못해 스트레스받아 자신몸의 깃털을 잡아 뜯고 밀폐된 공간에서 부비적거리니 걸리는 깃털 다 부러짐.
    사료준거 쪼아먹는 놈들인데 쪼을 때 사료튀어나간다고 부리 끝을 잘라냄.
    혼자서도 좁은데 한공간에 앞뒤 바라보게 두마리 넣음.
    진짜로 사육되는 가축 중 양계닭이 제일 불쌍할수도
  • 레벨 중위 2 사로포복 26.05.14 20:54 답글 신고
    닭 수명이 30년임.
  • 레벨 중사 1 eqeq 26.05.14 21:21 답글 신고
    진짜요???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5.14 21:10 답글 신고
    자연그대로가 좋은거넹..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5.14 21:10 답글 신고
    넘 많다 좀 잡자
  • 레벨 병장 암그지티 26.05.14 21:14 답글 신고
    아잉..ㅠㅠ 치킨시킬라그랬는데 ㅠㅠ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14 21:21 답글 신고
    불쌍하기는한데 모든 농가가 저렇게 키우면 일단 계란이 한판에 지금보다 다섯배는 비쌀꺼고 수요도 못따라감 ㅠㅠ 미안하다 닭아 ㅠㅠ
  • 레벨 대위 2 애리스올 26.05.14 21:25 답글 신고
    A4용지 크기의 아픔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15 13:33 답글 신고
    아~~~~~
  • 레벨 상사 2 키키키드 26.05.14 21:55 답글 신고
    닭은 35일쯤 잡고, 돼지는 6개월, 소는 24~30개월에 도축합니다. 얘네들 자연상태에서 키우면 엇비슥하게 15년정도 삽니다. 인간이 참 잔인하죠. 특히 출산하는 암탉, 암퇘지, 암소는 좀 더 오래산다 뿐이지 정상수명에서 한참 어린나이에 출산과 젖만 짜재다가 항생 능력 조금 떨어진다 싶으면 도축합니다. 이런글 적을때는 고기 줄이자 하다가도 담날 할인하면 치킨 주문하고 고기 사러가는 저도 참 잔인하네요
  • 레벨 원사 1 나인야드 26.05.14 23:47 답글 신고
    저도 깊이 공감합니다...저도 똑같아요. 저도 예전에 키워봣거든요. 그런데 사다는 먹어도 제가 키운닭은 도저히 못먹겠더라고요.
  • 레벨 소위 1 Airbus 26.05.14 22:07 답글 신고
    미안하고 고마운 생명들이죠.. 인간이라서 살기위해 먹어야하니까 어쩔수없으니
    남들 5번 먹을때 한번으로 줄이고 삽니다.
    돼지 소도 가급적 안먹어요
    간접적으로 국밥이던 육계장이든 먹고사니까
    타인한테 강요 할순없구 저라도 이렇게 삽니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5.14 22:07 답글 신고
    그래도 노계라서 질길껄 ?
  • 레벨 소위 1 그러마그냥 26.05.15 06:53 답글 신고
    질기긴 하지만 푹 삶아서 먹으면 풍미가 영계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닭고기가 이렇게 맛있었나 할 겁니다.
  • 레벨 소장 힘냔 26.05.15 08:38 답글 신고
    질김이 아니라 쫄깃함입니다.
  • 레벨 원사 1 17IMPALA 26.05.14 22:18 답글 신고
    여러분들이 시켜먹는 치킨은 사실 닭이라기보다는 병아리입니다. 가장 사료대비 무게가 많이 찌워질때까지만 키우고 잡아서먹는거라 성체가 아닙니다.
  • 레벨 중장 eini 26.05.14 22:57 답글 신고
    어차피 삼계탕 원료로 쓸거 아닐까여?

    저렇게 수천마리로 늘려서 자식한테 물려줄건 아니잖아요...
  • 레벨 일병 샤링 26.05.15 05:36 답글 신고
    우리집 한 50평마당에 3마리만키워도 똥 밭 되더란 ㅋㅋ
    키우는건 좋은데 어우 저정도 군단 키우려면. 한 500평은 있어야 좀 쾌적할듯
    똥 겁나싸던데 해결책만 있은 다시 키우고 싶다는
  • 레벨 대령 2 민교아빠 26.05.15 05:48 답글 신고
    동물들이 건강한지는 일단 털이 보송보송하고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광택이 나야 하죠.
  • 레벨 대위 3 허구추리 26.05.15 06:03 답글 신고
    닭 두 마리만 있어도 음쓰 걱정 없어요. 아무거나 다 먹음 엄청 먹음.
  • 레벨 중사 2 동백스마일 26.05.15 07:17 답글 신고
    닭뗭 처리하다보면 키울수가 없을지경
    된떵 물떵 냄새는 먹이는건 쉽지만
    치우는게 헐입니다
  • 레벨 대위 1 도깨비신발 26.05.15 07:30 답글 신고
    동물 키워보면 먹는 거 싸는 거 치우는게 일이지요 이제 로봇키워야 할 듯 로봇도 자라는 로봇 못 만들려나
  • 레벨 소장 힘냔 26.05.15 08:44 답글 신고
    윗 글에 닭들은 산란을 위한 닭입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닭은 육계용 닭입니다 산란계와 달리 육계는 30일 전후로 도축 출하 하기 때문에 닭이 잘고 맛이 없습니다 양계관련협회는 닭이 어릴수록 부드럽고 맛있다 하는데 그건 부드러움이 아니라 푸석함입니다 닭은 기본적으로 석달 이상 자라야 크기가 커지며 육질이 쫄깃해지고 맛있어집니다. 브라질산 냉동 수입닭을 써도 맛있는 이유가 그런 이유입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5 09:29 답글 신고
    닭은 양계장에서 바닥면적 A4용지 철창에서 산다.
  • 레벨 중령 2 랄프놀래 26.05.15 13:50 답글 신고
    “화”라는 책에보면 양계장 같은 환경에서 스트레스 받으며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은 화를 품고 있어 사람에게 좋을리 없다는 말에 깊이 공감합니다.
  • 레벨 중령 2 니꺼두배 26.05.15 14:00 답글 신고
    다른걸 떠나서 털빛깔이 고와지네
  • 레벨 훈련병 용병왕 26.05.15 14:02 답글 신고
    압력솥에 오래 삶아야 먹을만 해여
    양계장에서 아예 알을 못 낳는 닭을 파는게 아니라 매일 알을 수거해야 타산이 맞는데
    노계들은 하루건너서 알을 낳고 하기도 해서
    일정기간 지나면 물갈이 해여
    확실히 넓은 곳에서 키우면 다시 이뻐지더라고여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5.15 14:03 답글 신고
    난각번호 1번~~
  • 레벨 중위 3 재규어킴 26.05.15 14:17 답글 신고
    어려서 학교앞에서 사온 병아리가 살아남아 심지어 알까지 낳더라구요.
    학교갔다오면 냇가에서 물고기도 잡아다 먹이고 이뻐했는데, 어느날 엄마가 닭잡는걸 보고난후 꽤 오랫동안 닭고기는 못먹었더랬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5.15 14:22 답글 신고
    닭도 사람알아보더라구요
    와서 친한척도하고말입니다
    근데
    이것들
    달리면서 똥을쌉니다.
    좋기는하던데 두렵기도했습니다.
  • 레벨 하사 1 송졍링 26.05.15 14:31 답글 신고
    폐계 닭도리탕같이 해서먹으면 겁나쫄깃하니맛있음
  • 레벨 하사 2 스맡 26.05.15 15:19 답글 신고
    비건은 아닌데 군시절 대민지원 축사로 나갔다가 돼지고기 먹기 힘들어짐. 소세지나 돈까스 등등 그냥 저냥 먹겠는데 생살이 눈앞에서 익어가는거 보면 귀여운 아기 되지 눈에 어른 거림. 달걀 우유 등은 아주 잘 먹는데 소랑 돼지는 집에 있는 고양이 잡아 먹는 느낌 들더라구요.

    송아지가 같이 놀자고 이마 비비고 폴짝폴짝 도망갔다 다시 오는데 ㅠㅠㅠㅠ

    일은 안하고 놀기만 한다고 거하게 한소리 듣고 축사에서 쫒겨나 사료 만 날랐어요 ㅠㅠㅠ

    잠깐 놀았던 아가 돼지랑 송아지는 참 ㅠㅠㅠ 세상 귀여워요.

    성장이 멈춘 성인이 필요 이상으로 소비하는 육류는 지양 하는게 맞지 싶네요.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5.15 15:47 답글 신고
    아파트에서 9개월 가량 닭을 키워봤습니다.
    계란에서 부화까지,
    닭통령카페가입까지하고 ㅎ

    어느새 말도 알아듣고, 부르면 오더군요.ㅎㅎ
    그렇지만, 아침마다 울리는 꼬끼오소리 환장.ㅠㅠㅠㅠ

    결국 친구네로 보냈는데. 기존 닭의 텃세로 그만 생을 마감 흑.ㅠㅠㅠ

    아직도, 계란만 보면 부화시킬까란 생각이 떠나질 않아요 ㅎㅎㅎ
    새끼병아리의 눈이 참 이쁩니다
  • 레벨 병장 나비마마 26.05.15 16:09 답글 신고
    어렸을때 시골에서 닭을 개처럼 집에서 키움ㆍ닭대가리ㆍ소닭보듯ㆍ닭쫓던개 지붕ㆍㆍ등등우리 선조들이 닭을 대상으로 한 속담이 기가막히게 잘지어은듯ㆍㅋㅋ
  • 레벨 대령 1 치이이익 26.05.15 16:19 답글 신고
    동물복지 효과인가요 ㅎㅎ
  • 레벨 중장 991GT2RS 26.05.15 16:40 답글 신고
    자연방사는 완전개방이 1번이고 저건 2번인데 2번란도 꽤나 비싸요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5.15 16:42 답글 신고
    저 폐계 사서 기르는 거 봤는데.. 진짜 살이 통통올라서....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5.15 17:07 답글 신고
    인간도 똑같겠지
  • 레벨 중위 2 뭐냥11 26.05.15 17:35 답글 신고
    알 받다가 나중엔 결국 잡아먹을거면서 뭔포장을 이렇게 하나
  • 레벨 중사 1 ajtjr 26.05.15 18:09 답글 신고
    그래도 사는동안은 고통스럽지 않아야지...너같은것들도 이렇게 편하게 살잖아
  • 레벨 하사 1 구형투싼 26.05.15 18:28 답글 신고
    닭은 공룡의 후손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5 18:37 답글 신고
    저번에도 본 사진이지만...정말 인간이 미안혀!
    근데 너무 맛있어!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