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억이상 투자자 중, 상위 3%만 64% 수익 보았고 수익 6400만원임.
수십억 번 개인투자자 같은 것은 없음.
조회 2,239 |
추천 13 |
2026.05.14 (목) 21:38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16만원대에 사서 19만원대에 팔고 다른 종목으로 사고 팔고 재미 봄
20만원대에 사서 25만원대에 팔고 다른 종목으로 사고 팔고 재미 봄
지금 27만원대에 사서 관망중인데
그냥 안팔고 그대로 있었으면
지금 수익 2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주식은 재밌다
그 와중에 최근 현대차 50만원에 샀던거 58만원 팔고 ㅋㅋㅋㅋㅋㅋ수익 좋네 자찬했는데
젠장
48만원에 매도하고 인증샷 올리겠사옵니다
상위3퍼 평균 수익이 6400아닙니까?
주위에도 상성으로 20억 번사람 있는데
본주 샀어야 ㅠㅜ
차라리 안사는게 나을 수도 있다!
왜냐 그때 왜 더 안삿을까? 그때 왜 팔았을까?
이 고통이 말도 못하겠군요
내가1퍼냐
요즘 돈이 삼전닉스로 몰려서..재미 없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