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5.14 21:51 답글 신고
    4만원대에 사서 9만원대에 팔고 다른 종목으로 사고 팔고 재미 봄
    16만원대에 사서 19만원대에 팔고 다른 종목으로 사고 팔고 재미 봄
    20만원대에 사서 25만원대에 팔고 다른 종목으로 사고 팔고 재미 봄
    지금 27만원대에 사서 관망중인데

    그냥 안팔고 그대로 있었으면
    지금 수익 2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주식은 재밌다
    그 와중에 최근 현대차 50만원에 샀던거 58만원 팔고 ㅋㅋㅋㅋㅋㅋ수익 좋네 자찬했는데
    젠장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5.14 22:23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삼전 닉스 사도 올라간다
  • 레벨 상사 3 잘가시게 26.05.14 22:23 답글 신고
    현재 삼전 15주 보유에 70% 수익중인 개미로서 심히 공감합니다ㅎㅎ
    48만원에 매도하고 인증샷 올리겠사옵니다
  • 레벨 하사 2 노후는편하게 26.05.14 22:32 답글 신고
    최고수익6400만원 아니고
    상위3퍼 평균 수익이 6400아닙니까?
    주위에도 상성으로 20억 번사람 있는데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5.14 22:34 답글 신고
    우선주
    본주 샀어야 ㅠㅜ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6.05.14 22:59 답글 신고
    35퍼 수익 내고 팔았다 일년전에 마이너스 65퍼였는데 더올라도 후회없다 ㅎ
  • 레벨 소장 레인28 26.05.14 23:01 답글 신고
    좋은걸 알고가네요

    차라리 안사는게 나을 수도 있다!

    왜냐 그때 왜 더 안삿을까? 그때 왜 팔았을까?

    이 고통이 말도 못하겠군요
  • 레벨 상사 2 문군쓰 26.05.14 23:17 답글 신고
    상위 3퍼가 6천밖에안된다고라고?
    내가1퍼냐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14 23:29 답글 신고
    삼전닉스 없어도 수익률 35퍼 입니다.
    요즘 돈이 삼전닉스로 몰려서..재미 없네요.
  • 레벨 중사 1 열한시 26.05.15 01:07 답글 신고
    이제 떨어질때 됐으니까 팔고 다시사야지 하고 매도하면 우주로 날라감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라스반 26.05.15 04:09 답글 신고
    평생 안하던 주식 작년에 500만원으로 두산에너빌리티 사고 팔고 사고 팔고 50만원 벌고 끝 하이닉스를 다사버림 평단 26만9천원 몇일오르길래 2000만원 추가해서 총 2600만원 평단30됨 지금까지 1개도 안팔고 들고있는데 처음이자 마지막 주식일것같음
  • 레벨 상병 오나라오 26.05.15 09:40 답글 신고
    삼전, 작년 2분기 실적발표하는날 나름 바닥이라 생각하고 매입. 당시 DRAM값 오르는 시작이었는데, HBM만 뉴스나와서 가려져있었음. 계좌보면 흐믓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