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5 09:26 답글 신고
    하여간 MB Kㅐ새끼
    답글 2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5.15 09:19 답글 신고
    MBK....기업 사냥꾼...관여되면 망한거라고 보면 됨. 주가 반짝 올렸다가도 결국 순식간에 없어짐.
    답글 2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26.05.15 09:21 답글 신고
    우리회사도 저새키들이 조져놓음...나름 업계에서 대기업 뺨따구 후릴정도로 튼튼한 회사였는데...씁...
    답글 0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5.15 09:19 답글 신고
    MBK....기업 사냥꾼...관여되면 망한거라고 보면 됨. 주가 반짝 올렸다가도 결국 순식간에 없어짐.
  • 레벨 상사 3 바라 26.05.15 10:50 답글 신고
    검은 머리 외인이 다 망쳐놓고 있음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5.15 10:51 신고
    @바라 쿠팡 김범석 같은 새끼들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26.05.15 09:21 답글 신고
    우리회사도 저새키들이 조져놓음...나름 업계에서 대기업 뺨따구 후릴정도로 튼튼한 회사였는데...씁...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5.15 09:26 답글 신고
    하여간 MB Kㅐ새끼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5.15 10:56 답글 신고
    랄부를 탁 치고 갑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5.15 09:34 답글 신고
    고려아연은

    미 국방부가 투자한
    유일무이한 한국의 광물생산 기업.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5.15 09:37 답글 신고
    우리동네 홈플도 참좋았는데.. 저 기업사냥꾼사기꾼새끼들같으니
  • 레벨 대위 3 계엄내란범사형 26.05.15 09:41 답글 신고
    항상 MB가 문제야
  • 레벨 소장 레인28 26.05.15 09:41 답글 신고
    M마이클 B병주 K 킴

    하여간 검머외들

    이만희 지옥간다
  • 레벨 소장 SPACEX 26.05.15 09:44 답글 신고
    이렇게 한국 기업을 망치는 애들이야 말로 간첩 아니냐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15 09:52 답글 신고
    사모펀드 대출은 극히 제한이 필요
  • 레벨 대령 3 5월은개헌의달 26.05.15 09:59 답글 신고
    양지에 있는 사체업자들 사모펀드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5.15 10:02 답글 신고
    저 것들은 단물을 빨아먹고 먹튀하는 것들인데 정부관여가 전혀 안되네.
  • 레벨 중위 3 자숙하자 26.05.15 10:14 답글 신고
    홈플에 이어 네파까지..
    지우개네.
  • 레벨 대위 3 샛찬진아빠 26.05.15 10:16 답글 신고
    네파 인터넷으로 잘 검색하면 싸게 살 수 있는것 종종 보입니다.
  • 레벨 원사 3 바롤로맛있다 26.05.15 10:19 답글 신고
    잡설이지만,
    등산 좋아해서 아웃도어 의류 이것저것 많이 샀습니다
    근데 네파는 가격 대비가 그다지 좋지 않아 보여서 단 한 벌도 안 샀는데 저만 그런 게 아닌가 보네요
    개인적으로 노스페이스보단 파타고니아, 아크테릭스가 좋은데 아크테릭스는 중국 이슈 후로 좀 그렇고
    가격대비 추천한다면 블랙다이아몬드 국산은 코오롱 추천합니다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5.15 10:24 답글 신고
    네파랑 파타고니아,아크테릭스는 가격대부터가 다르니 객관적 비교는 어렵고
    중저가 레드페이스,칸투칸,몽벨 등과 비교해야할듯 싶습니다
  • 레벨 원사 3 바롤로맛있다 26.05.15 10:39 신고
    @목살조아
    위에 노스페이스 언급해서 썼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네파보단 코오롱이 좋더라고요
    몽벨은 좋긴한데 일본브랜드라서 추천드리기가..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5.15 10:25 답글 신고
    다이소에 납품시작했으니 현금은 돌겠으나 쉽지는 않을듯
  • 레벨 중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15 10:29 답글 신고
    MBK파트너스 << 얘네 인수하면 폭망하는건 기분탓은 아니죠 ?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5.15 10:30 답글 신고
    MBK는 진짜 개쓰레기 기업임.

    자본주의와 법망을 교묘하게 비켜가면서 온갖 똥이란 똥은 다 싸재끼는,,,

    진짜 희대의 쓰레기!

    이새끼들 때문이라도 법이 바뀌어야함
  • 레벨 상병 팝하이스 26.05.15 10:35 답글 신고
    국내 아웃도어 업체는 코오롱 빼고는 그냥 패션사업 그냥 패딩 만드는 느낌이 강해서 오래가기는 힘들듯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5.15 10:54 답글 신고
    노페가 인기 많은 이유를 모르겠네요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15 10:56 답글 신고
    저것들 지옥 안가나? 멀쩡한 기업들 거머리짓 하서 다 망치는구나..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5.15 11:10 답글 신고
    MBK같은 사모펀드가 경제를 구멍내고 있는데 정부는 왜 개입을 안할까요? 이재명대통령님. 이런건 신경이 안쓰이세요? 홈플러스만 봐도 근로자들도 다 실직자 될까봐 불안해 하고 있는데.
  • 레벨 대위 1 무청천 26.05.15 11:45 답글 신고
    MB K사명부터 느낌 오잖아
  • 레벨 병장 johosky 26.05.15 12:54 답글 신고
    왜놈 묻었나?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5.15 13:39 답글 신고
    여튼 bmk가 잘못햇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15 15:24 답글 신고
    mbk ㅋㅋㅋ 이게 문제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5 16:56 답글 신고
    네파도 힘들구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