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15 10:33 답글 신고
    하아...이래서 SNS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15 10:34 답글 신고
    시간낭비서비스 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VW골프 26.05.15 18:55 답글 신고
    개가튼 인간이 곳곳에 숨어있는거지 개가튼 세상은 아니라고 믿고싶습니다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5.15 10:42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왔길래.....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5.15 16:57 답글 신고
    높은 확률로, 저런 애들은 지들이 뭐가 문제인지를 인지하질 못함.
    대체 왜 그런 ㅈㄹ을 떠는지 물으면, 대부분 "법대로 한다는데 뭐가
    문제임?" 하고 되물음. 그냥 상종안하는 게 답이란 얘기.. ;;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5.15 17:21 답글 신고
    공부도 드럽게 못하는게

    말도 안들어서

    선생님한테 쳐맞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15 19:41 답글 신고
    근데 저런애들이 생각보다 많다는...심각합니다
  • 레벨 소위 1 신발265 26.05.15 20:59 답글 신고
    DM보넨이 식인종 마인드
    대한민국 식인종 마인드로 변질됨.
    사법부.보이스피싱.도박.등등 사회전분야. 남잡아먹어도 처벌이 미미한사회.
  • 레벨 중사 2 아프로뒤짝 26.05.16 06:38 답글 신고
    보배에도 저런 부류 있던데.. 부비부비던가?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6.05.16 08:22 답글 신고
    저런새끼들 보배도 있잖아요..벌써 이댓글에 두마리나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6 09:41 답글 신고
    모태신앙 향우회원들
    뻑하면 신고타령 ㅋㅋ
  • 레벨 중장 IAMFINE 26.05.15 10:42 답글 신고
    학부모한테 커피 한잔도 안된다고 공지하는데 굳이 이름까지 박아서 sns 올린 놈이나,
    민원 넣겠다고 협박하는 놈이나..
    똑같네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5.15 10:44 답글 신고
    세상에는 짐승보다 못한 인간이 많구나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16 07:51 답글 신고
    부모가 성심을 다해 가르쳐야 함.
    다 이유가 잇는 법!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Bugspray 26.05.15 11:00 답글 신고
    “ 안되는 건 안되는 것임.. 안되게 하는 건 다 이유가 있어서임..” 엉뚱한 소리 마시고 한글이나 똑바로 쓰세요…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5.15 12:59 답글 신고
    되 와 돼 를 구분하는 쉬운 방법은 하 와 해 를 넣어 보면 바로 알 수 있답니다
  • 레벨 원사 1 bluemin 26.05.15 13:41 답글 신고
    어떤 삶을 살고 있는거지? 밥은 먹고 다니나?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5.15 14:37 답글 신고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제1조(목적)
    이 법은 공직자 등에 대한 부정청탁 및 공직자 등의 금품 등의 수수(收受)를 금지함으로써 공직자 등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보장하고 공공기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

    님은 전제부터 틀렸어요.
    글 쓰는 거 보니 평소에 주변에서 무식하다는 소리 많이 듣고 다닐 거 같은데 그 무식함이 웹에서도 다 드러납니다.
    잘 모르면 아닥하라는 말도 많이 들으셨죠?
    그렇게 하세요.
  • 레벨 이등병 반도막 26.05.15 14:52 답글 신고
    유식해보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것까지는 보였지만 안타깝습니다 제발 검색이라도 해보고 떠들어주세요!
  • 레벨 대장 보우지 26.05.15 10:51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신고들어오면

    나라에서 알아서 신고내역 자르고

    협박죄로 벌금 5천만원씩 때려야됨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6.05.15 10:51 답글 신고
    음료 한잔이 향응이라는 미친 생각은 어떻게 나오나 최소한 김영란법이라도 좀 읽고 와야지 검사99만원 셋트도 아니고 말이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15 19:36 답글 신고
  • 레벨 중위 2 Dop3kr 26.05.15 10:55 답글 신고
    저런 애들 젠짜 많음. 저런 애들이 노동자들 월급오르면 배알꼴려서 발악 하잖어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5.15 10:56 답글 신고
    아 세상이 이렇게 됐냐
  • 레벨 대위 3 샛찬진아빠 26.05.15 11:02 답글 신고
    아는 사람이던 모르는 사람이던 그사람의 흠이 있겠다 싶으면 꼬투리 잡아서 시비 터는 인간들 있음. 그런 종자랑 엮이면 골치 아파지니 멀리 하는게 좋음.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5 11:15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6.05.15 11:17 답글 신고
    내가 선생 잡은 놈이야 하는 우월감과 희열에 부르르 떨고 있을 듯. 쟤 인생에서 가장 기쁜 순간이야. 방해하지 말자.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6.05.15 11:17 답글 신고
    열심히 사는 것들 참 많아...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겸상은힘들다 26.05.15 14:17 답글 신고
    법도 문제 같은데요? 단순 무식하게 법을 만드니...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5.15 12:11 답글 신고
    사회 곳곳에 박혀 있는
    저런 모지리들이 여러 사람 피곤하게 만듦.
  • 레벨 상사 3 네오카르텔 26.05.15 12:12 답글 신고
    김영란법은 3만원이상이니 걸릴것은 없음
  • 레벨 중위 2 사로포복 26.05.15 12:37 답글 신고
    법에는 사회통념상이란 말이 있습니다.
    협의없음 입니다.
  • 레벨 소위 2 엄청난회원 26.05.15 12:42 답글 신고
    원래 저런것들하고 같이 살았었어요~
    타이르고, 윽박지르고, 종아리도 때라고
    그렇게 사람구실하게 만들어서 살았는데
    요즘 터치를 안하니까 다시 개망나니가 되어가는듯~
    저런넘들이 의외로 똑똑해서 진짜 바꿔야겠다 싶으면 바뀌는데~ 그때까지 지도 할 사람이 없음~
    그냥 나중에 장애로 살던 발목에 차고 살던
    밑바닥 기면서 살꺼임~
  • 레벨 소위 2 가득찬 26.05.15 12:53 답글 신고
    끼숩다는 뭐냐? 잡아서 뺨싸대기 갈기고싶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5.15 13:26 답글 신고
    사람 아니다 가축이다
  • 레벨 원사 2 보배극좌일베극우 26.05.15 13:29 답글 신고
    보배에도 신고충 엄청 많음 ㅎㅎ
  • 레벨 원사 3 낮엔총각 26.05.15 13:30 답글 신고
    1찍새끼들은 대가리에 개념이란게 없고 생각이란게 없지?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5.15 13:33 답글 신고
    이런 모지리들이

    저런 짓 하고 돌아다니지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6.05.15 13:42 답글 신고
    진짜 할일없나보네
  • 레벨 중위 3 한평남 26.05.15 14:08 답글 신고
    백수 씹 그지에 내 손모가지 건다
  • 레벨 중사 3 극멸 26.05.15 14:36 답글 신고
    인터넷도 실명제 해봐요ㅋㅋ 개소리 싹 사라지지ㅋㅋㅋ
  • 레벨 이등병 반도막 26.05.15 14:53 답글 신고
    이런애들은 김영란법 뭐 어쩌구 그게 문제가 아니고 개 바닥인생 살고있는데 그게 사실은 지가 멍청하고 못난 탓이지만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임. 그래서 자기는 불행한거고 다른 사람 한 사람이라도 더 본인처럼 불행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피해망상병 환자일 가능성이 큼. 반응을 안주면 혼자 꿈틀거리다 괴사할 것.
  • 레벨 중사 1 븐노에질중 26.05.15 19:49 답글 신고
    안 맞고 자라서 그럼...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5.15 14:59 답글 신고
    보통 자존감결여 피해의식 충만한 놈년들이 저런 준법정신 타령하며 자존감 올리려고 하지.
    신고하려면 조용히 신고하지 굳이 DM 보내며 정의사도가 널 용서치 않겠다 시전까지...
    모지리 ㅉㅉㅉ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5 15:05 답글 신고
    저 쌍뇬넘은 분명 합의금 뜯어 먹을 생각이있던듯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6.05.15 15:20 답글 신고
    평생 살면서 물한잔 얻어먹지 못한 나부랭이 새끼가 발작하면 벌어지는 일
  • 레벨 중사 2 멸치처럼생겨가지구 26.05.15 15:26 답글 신고
    진짜 저런 비슷한 유형 새끼들 얼굴 한번 보고싶음
  • 레벨 중위 1 곰표범 26.05.15 15:36 답글 신고
    신고는 할수잇지, 근데 응답은 해주면 안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도리거니음순감빵 26.05.15 18:51 답글 신고
    할 일이 없으니 인스타 보고 신고 한다고 하죠
  • 레벨 대위 3 좋으나 26.05.15 15:59 답글 신고
    커피값800원 가족의 생계도 날리는 그런세상을 만드는구나 누구는 퇴직금 50억도 받아도 무죄...
  • 레벨 병장 나비마마 26.05.15 16:00 답글 신고
    에휴 세상살기 무섭당ㆍ
  • 레벨 일병 이가입니다 26.05.15 16:28 답글 신고
    이런 게시물에 개념 51 이거는 ..
    이해하기 정말 어렵네
    나도 아제 세상이랑 다른 삶을 사는건지
  • 레벨 하사 1호봉 파란하늘이그리워 26.05.15 16:34 답글 신고
    음료 한잔 받고 국밥 사주는데 목 날아가겠니?
  • 레벨 소위 3 C3H8 26.05.15 16:39 답글 신고
    뭔생각으로.. 답답아.. 참답답하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15 16:56 답글 신고
    김영란법 아는거 같은데...
    문제는 금액이 안될텐데???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5 17:26 답글 신고
    나처럼
    누군가와서
    음료수하나도 사줄사람이 없나보구나
    이리와라 새끼야 내가 한잔사줄께
    왜 그렇게 인생 팍팍하게 사냐
    좀 내려놓고살어
    형이 크게 아파보니 인생별거없더라
    이병철 회장도 정주영 회장도
    독재자들도 다 가는거여
    많이 내려놓고 살아라
  • 레벨 소령 3 라루비에르 26.05.15 18:07 답글 신고
    지랄도 지랄도..
    저런거 할 시간에 폐지라도 줍지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6.05.15 18:15 답글 신고
    저게 향응???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15 18:33 답글 신고
    저 새퀴 뭐하는 새퀴여? 학생 때 맨날 선생에게 처 맞았나? 왜 저래?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5.15 18:45 답글 신고
    신고하겠다는사람 신상좀까주세요
    가서 악플좀 달게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5.15 19:12 답글 신고
    끼숩다? 는 뭐에요? 어디 날라리뽕 양아치여? 모르는 언어를 하네? 중국사람인건가? 무슨말이지? 끼숩다??
    말투봐 어쩌저리 저렴...아오....ㅠㅠ 끼숩다??? 저런사람이 학부모 인거임?
  • 레벨 중령 2 전군아 26.05.15 19:13 답글 신고
    에라이...
  • 레벨 하사 2 자동차4 26.05.15 19:24 답글 신고
    오늘 왜 이런거만 올라와
  • 레벨 원사 3 라차 26.05.15 19:25 답글 신고
    주작아임니까 슬마 저런쓰레기들이 잇다고요
  • 레벨 상사 1 동태백정 26.05.15 19:48 답글 신고
    허심청 가족탕의 추억이 .....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5.15 20:00 답글 신고
    참나 어이없다
  • 레벨 중사 2 xattle 26.05.15 20:03 답글 신고
    개념 51은 무냐
  • 레벨 원사 3 대리석 26.05.15 20:05 답글 신고
    방구석 워리언가? 생판 모르는 남의 인스타 들어가서 기웃거리다 신고한다고 난리? 이 뭔 병…
  • 레벨 원수 Saramim 26.05.15 21:11 답글 신고
    기절할때까지 패고
    깨어나면 또 패야돼

    저건 다른 약이없다
  • 레벨 중위 3 부르릉틱 26.05.15 21:12 답글 신고
    인생이 불쌍한 방구석 낭인.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5.15 21:20 답글 신고
    일베같은 새끼덜
  • 레벨 중사 1 세레손 26.05.15 22:14 답글 신고
    참 씨부랄넘 밥은 쳐 먹고 다니냐?
  • 레벨 중사 2호봉 방콕파타야 26.05.15 23:22 답글 신고
    저런것들하고 같이 숨쉬고있다는게 쪽팔리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5.16 01:27 답글 신고
    운좋게 태어는 났네. 어휴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5.16 01:35 답글 신고
    인생 밑바닥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5.16 02:39 답글 신고
    대부분 가계정임
  • 레벨 소장 exorcist 26.05.16 05:34 답글 신고
    사람자격미달
  • 레벨 중사 2 틀니이틀압수 26.05.16 05:42 답글 신고
    특히 인스타나 쓰레드같은데에 열등하고 어떻게 저런말을 하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몰상식을 넘어서 비인간적인 애들 진짜 많음..
  • 레벨 소위 2 배당금만5천만원 26.05.16 06:11 답글 신고
    내가 자주가는 허심청에서 저런일이 ㅎ
    이번에 새로 리모델링해서 깔꼼하고 특히 옷장이 새걸로바껴 만족
    새벽 5시반 어르신들하고 경쟁해서 오픈런해서 대온천탕에 첫번째로 들어가서 벽에 붙은 십장생을 볼때 그맛은 일반목욕과 차원이다름~~~!!! 마치 신선노름 ㅋ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16 07:32 답글 신고
    콘돔을 잘써야지 쯧
  • 레벨 중사 2 용가리통뻬 26.05.16 07:51 답글 신고
    쩌리네..
  • 레벨 소령 2 너굴머굴대굴 26.05.16 08:38 답글 신고
    사자성어로
    일베가또
  • 레벨 원사 3 골이따분한 26.05.16 08:52 답글 신고
    시간 많은놈
  • 레벨 소장 명존세 26.05.16 09:21 답글 신고
    부모는 안봐도 비디오다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5.16 09:36 답글 신고
    어쩌다가 세상이 이렇게 각박해졌을까?
    공짜로 얻어먹은것도 아니고
    신고한 새끼는 사회생활 가능한가?
    진짜 무슨 에휴 할많할않 ㅠ ㅜ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6 09:38 답글 신고
    맘충년은 해충년!
  • 레벨 하사 2 베짱이의꿈 26.05.16 09:48 답글 신고
    제도도 문제임. 저런걸 향응으로 처벌한 미친 전례가 있으니, 똘아이들이 더 설치지. 체험학습때 학생사망한거에 대한 유죄처분때문에 선생님들이 더 소극적으로 변한거잖아. 똘아이들 처리는 제도 정비부터 필요함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5.16 10:28 답글 신고
    에휴 사회에 왜 이렇게 삐딱한 인간들이 많은지..
  • 레벨 대령 3 꼬까참새 26.05.16 13:00 답글 신고
    교사 한마리????
    디씨하는 쓰레기였군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5.16 19:49 답글 신고
    판사가 또 이중 잣대로 이상한 판결한겨??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5.18 10:03 답글 신고
    따스한 호의한번 못받아본 삶을 산건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