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가 잘못한거라 보임. 이제 회사가 살아나려는 타이밍에 밥그릇부터 챙기려고 선동을 했으니..
무슨 합리화를 해도 지지 받기는 어려움.
국가 기간 산업인데 아무 생각 없는 노조같음.
주식회사의 주인은 주주임.
그런 마인드가 전혀 없는것 같음.
임직원도 중요하지만 주주들도 중요함.
파업할 생각말고 수많은 주주들의 지지를 받을수 있는 일을해라.
@이제는즐기며살자 어느정도 하셔야지요. 노동자 편인거 모르시나요? 너무하니까 이러는거 아닙니까? 누가 기업편만 들고 있는지요? 삼전 사장단이 대화하자고 해도 주구장창 15% 내세우고 대화자체가 안되잖아요. 정당한 권리만 주장해야지요. 하청 직원들도 있고 관련직원들은 왜 안챙기면서 왜 본인들만 15% 몇억씩 받겠다고 그러는겁니까? 나참 그건 임금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회사에서 정하는 대로 받아야 되는 겁니다. 타협이 필요없는 건데 왜 이러는지요?
ㅋㅋㅋ 현재 받고 있는 OPI 연봉에 50프로가
영업이익에 15프로라고 경영진이 말함
기존 주는데로 15프로 달라한거고 상한도 없애 달라한거임 이건 내가 삼전 직원들로 부터 들은 확실한 이야기임 그런데 경영진이 갑자기 10프로로 낮추자 한거임 그래서 노조가 10프로 좋다 그대신 상한 없애고 사어부별 차이 없애자 했더니 경영진이 반대한거임 이게 사실인데 모르는것들이 삼성이 뿌려준 먹이만 받아먹고 막 떠들지
남의떡에만 관심을보이네.
저희 회사역시.....진짜 부러운 숫자들이더군요....열심히 잘 해왔으니 정당하게 보상을 원하는것은 맞지만
솔직히 위화감이 듭니다...ㅠㅠ
무슨 합리화를 해도 지지 받기는 어려움.
국가 기간 산업인데 아무 생각 없는 노조같음.
주식회사의 주인은 주주임.
그런 마인드가 전혀 없는것 같음.
임직원도 중요하지만 주주들도 중요함.
파업할 생각말고 수많은 주주들의 지지를 받을수 있는 일을해라.
그냥 해고처리 해야 됨
주주들은 본인 재산 손실을 감수하고 투자한거고
좋은 말로 할때 적당한 선에서 쇼부쳐라.
사측 제안도 나쁘지 않더만.
하여간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 줄 안다니까...
이번사태로 셧다운되면 니네 좆되는거야
배때지가 부른 돼지들
선 넘는건 협박이고 불법임.
차라리 주식의결권을 위임받아서 주충에서 실력행사를 해..
그게 합법이기도 하고, 논리적이기고 하고, 주식회사라는 가치에도 맞는 일이니까.
즉각 처단해라
가 아니라,
나라 경제 말아먹을 일만 남았네로, , , ,
Sk 입사지원서 내면 ㅋ 그냥 파쇄기로 직행ㅋ 대박인데ㅋㅋ
노동부장관이 발동해야하는데....
노동부장관이 노조위원장 출신이랒.,...아직 노동부장관은 긴급조정권 얘기도 안꺼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영업외이익
이거 구분하고 댓글쓰는 사람들
얼마나 될까싶네
영업이익의 15%를
영업성과와는 별도로 무조건 책정해서
성과급 달라그러는게
얼마나 위험한 일인줄 알고 노조편 드는건가
그리고 ㅎㅎ
지금 노동부장관이
철도노조 위원장시절 파업한 건 알고있나?
그당시 뒷이야기들 알면 ㅎㅎ
영업이익에 15프로라고 경영진이 말함
기존 주는데로 15프로 달라한거고 상한도 없애 달라한거임 이건 내가 삼전 직원들로 부터 들은 확실한 이야기임 그런데 경영진이 갑자기 10프로로 낮추자 한거임 그래서 노조가 10프로 좋다 그대신 상한 없애고 사어부별 차이 없애자 했더니 경영진이 반대한거임 이게 사실인데 모르는것들이 삼성이 뿌려준 먹이만 받아먹고 막 떠들지
성과금 하닉보다 더 달라고 저러는건데
쌍용은 생존을 위한 투쟁
이 시점에 지들만 잘 살아보겠다고
하는 국짐놈들 마인드랑 뭐가 다르냐?
개 새끼들..
정부가 개입하면
노조탄압, 빨갱이, 독재정권, 공산당 프레임 씌우기하려고
정치적 개입도 한 몫 하고 있을것으로 추측합니다.
국힘이 공격하기 좋은 프레임이니까요.
안 들어먹겠던데요
나이도 어리더만 빡대가리지
저런건 간부들과 조합원이 짤라야함
미리 계획 된 여행이어도 취소 해야지
조정권을 왜쓰냐 서로 물어뜯고 개싸움하게 놔둬라 니가 민노총인데 누굴편드려고하냐
저 초귀족 노조 놈들은 피해보상 청구서 받아야 정신 차릴 놈들임. 돈에 눈이 멀어 지들 주머니 빵꾸나는거 생각을 안함.
선거는 이겨야겠고...삼전닉스 밀리면 주가 떨어지면 지지율 영향이 있긋지
날강도 들이 숟가락 얻으며 작금의 경제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짓거리를 하는꼴이 한탄스럽다
sk가 쏘아올린 작은 공 이라고...
이참에 현대처럼 피지컬로봇으로 대체 시작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삼성이 제기한 파업 가처분신청도 인용될듯 함...
삼노는 어차피 주주부터 국민들한테 찍혀서리...
앞으로 좋은소리 못들을것임..
문제는 금속노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