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6.05.16 00:43 답글 신고
    노조간부 다 구속시켜 해결됨
  • 레벨 일병 청주신군 26.05.16 00:45 답글 신고
    사측이 다 잘한건 아니지만
    이건 좀 선넘는데
    개인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시대적으로 높은파도에 올라타보려는
    형국에 국익에 반하는건 반사회적이네요
  • 레벨 상사 3 우쓰파 26.05.16 00:49 답글 신고
    잘처먹어서 살 올랐네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5.16 01:02 답글 신고
    해결책은 하이닉스 성과급받은 사람들한테 세금 아주쎄게 세금먹이면됨!!
  • 레벨 소장 okdyahd 26.05.16 09:10 답글 신고
    성과급+그달 월급 합산과세 나가요 ㅋㅋㅋ 님은 얼마나 내나요?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5.17 19:18 신고
    @okdyahd 아~~ 저는 자영업합니다~~
  • 레벨 중사 1 한점부끄럼없기를 26.05.16 01:10 답글 신고
    지가 한게 머 있다고
    저 지랄인지 이해가 안가고
    적당것좀 해라 양이치 들아
    부러워서가 아니고 해도해도 너무한다
    야 소새끼들아
  • 레벨 일병 가간 26.05.16 01:12 답글 신고
    적당히해라 양아치들아
  • 레벨 대위 3 롯드와일러 26.05.16 01:28 답글 신고
    저 위원장이라는 놈부터 제일 먼저 짤라라
    입사할때는 제빌 뽑아 달라고 했겠지 그리고 4만전자때도 꼬박 꼬박 월급 받아 챙겨갔겠지
    니들이 회사 어려울때 급여를 자진 삭감해봐냐?
  • 레벨 중령 3 샤넬루이비똥싸서 26.05.16 01:48 답글 신고
    ㅋㅋㅋㅋ지금 검새들이 지들집에 불나게 생기고 선거 앞이라 안터는것뿐.
    삼전이 어떤덴데 언론에서 이렇게 두들겨 푸닥거리하게 놔두는게ㅋㅋㅋㅋ
    쟈들 헛다리 짚은거 같다....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6.05.16 02:03 답글 신고
    이인간들 식당에 오면 거부해라!!!!!!!!
  • 레벨 중장 보매드립 26.05.16 02:06 답글 신고
    파업주동자세끼들대부분 중국서 간첩질 하는것들로 아는대 경제폭망시킬려고 ㅋ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6.05.16 05:11 답글 신고
    어떻게는 뭐가 어떻게야
    노란봉투법이 있는데 무서울게 뭐가 있다고
  • 레벨 이등병 바리정바리 26.05.16 05:30 답글 신고
    곧 어느 당으로 스카웃되어 노동자어쩌고 하면서 정치입문하겠네 그치2?
  • 레벨 하사 2 구공리 26.05.16 05:47 답글 신고
    입사할때 심정을 생각해라
    국가경제 너땜에 자빠질수 있다
    고객사 떠나면 안 돌아온다
    참고로 난 삼전 파업 소식에
    미리 다 던지고
    SK로 풀매수 했다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5.16 07:12 답글 신고
    이런 불법 행태는 척결.
  • 레벨 대령 1 케이슥 26.05.16 07:39 답글 신고
    배때지가 처 부른놈들은 집에 보내라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6 07:50 답글 신고
    언제부터 니들이 재벌편을 들었다고?재벌은 나쁜놈이라며 이개돼지들아 이중적인 쓰레기들 부동산.투기어쩌고 하며 입에 개거품 물더니 돈에 미친건 니놈들이네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5.16 07:56 답글 신고
    재벌편 안듦.
    상식에 편듦.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6 10:01 신고
    @시원바람
    그럼 노재팬은 왜했는데? 후쿠시마오염수는? 이게 상식이냐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5.16 09:40 답글 신고
    지난 댓글보기 ㅇㅇ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5.16 13:56 답글 신고
    노재팬은 일본이 무역도발을 시전하여 민간적차원의 응수였음.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7 08:08 신고
    @시원바람 그게선동이지 후쿠시마오염수라며?일본음식먹으면 디진다며 이것도민간차원이냐
  • 레벨 소령 3 받은거열배로갚자 26.05.16 14:03 답글 신고
    하긴 아직도 내란당 옹호하는 애들 있는데 머~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5.16 07:52 답글 신고
    2년전 회사 영업익 개박살때는 뭐했지?
    그때는 짤릴까 눈치 겁나보며 숨죽이고 있었겠지?
    저런 극 이기주의 때문에 진짜 노동자 권리 챙기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진짜 필요할때 노동쟁의를 못하는거다
  • 레벨 중사 2 용가리통뻬 26.05.16 07:53 답글 신고
    노조의본분을잊지마세요..노조는 일방이아니라 상생과 협조입니다.
  • 레벨 대위 3 찐빵소녀 26.05.16 08:08 답글 신고
    내란당 영입 인물이네
  • 레벨 하사 2 judg 26.05.16 08:11 답글 신고
    박나래가 보인다.
    국민비호감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5.16 08:12 답글 신고
    명분없는 파업은 쿠테타와 같다.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5.16 08:37 답글 신고
    자동화 로봇이 답이다 노조들 지긋지긋허다
  • 레벨 대장 내닉이뭐더라 26.05.16 08:54 답글 신고
    나쁜놈들..
  • 레벨 원사 3 favian 26.05.16 08:57 답글 신고
    노조위원장이란 놈이 회의룰이고 뭐고 없네.
    양아치새낀가.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5.16 09:10 답글 신고
    점마는 매장 시켜야 나라가 산다..
  • 레벨 중령 1 nonono 26.05.16 09:19 답글 신고
    이런 논리면 삼성반도체 삼성티비 삼성냉장고 구매한 사람도 성과금 요구 할수 있어야 하는서 아닌지..
  • 레벨 소위 3 eddyk 26.05.16 09:33 답글 신고
    얘네들은 한번도 제대로 된 노조활동을 해 본 적이 없는 애들이예요. 그냥 눈 앞의 돈에 눈이 돌아가서 협상 자체도 안하려고 드는 것들이니...그냥 노조라는 이름만 빌려서 땡깡 부리는 것들입니다. 그러니 제대로 된 협상 방향도 기술도 없고, 그저 지들 이익 뺏기지 않으려 발악하는 중...오죽하면 국민들이 긴급조정권 발동하라는 소릴 다할까요...
  • 레벨 대위 3 뺀질이용병 26.05.16 09:36 답글 신고
    비공개가 뭔지도 모르는놈이 저짓하네.
  • 레벨 일병 ranma105 26.05.16 09:38 답글 신고
    삼성은 저런 인간들 반드시 짤라내라
    반드시~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6.05.16 09:41 답글 신고
    노조의 존재이유가 뭔지 공부부터 해라...
  • 레벨 병장 쪼금만더김숙희 26.05.16 09:41 답글 신고
    일할사람 줄섯다 빨리 정리하고 나가라!
    일하게!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5.16 09:55 답글 신고
    물들어올때 노저어야하는데

    빌어먹을 귀족노조들 . 억대연봉으로 부족해?
  • 레벨 소위 2 1차선정속병신충박멸 26.05.16 09:56 답글 신고
    국민적 공감대를 얻어도 시원찮을판에 ㅉㅉㅉ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5.16 09:57 답글 신고
    진작 성과금 받아야할 KAI 직원들은 묵묵히 전투기 만들고 있는데 저것들은 싸가지없이 돈타령 지랄이네
  • 레벨 병장 소낙비82 26.05.16 10:03 답글 신고
    성과금달라고 떼쓰는건 파업의 정당성을 결여했다는 뉴스를 본거 같은데..국민들도 다 알아요~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6 10:12 답글 신고
    네타냐후를 보는듯,,,,,,,,ㅎㅎㅎ
  • 레벨 중사 3 율율가족 26.05.16 10:21 답글 신고
    진짜.. 저것들때문에 진짜 어려운 환경에서 일하는 노조들이...싸잡아서 욕처먹고잇는거임...배부른 개돼지..TK 출신은 삼성에서 뽑지말아야됨..
  • 레벨 중사 2 flykhssi 26.05.16 10:34 답글 신고
    경제내란범도 사형시켜야하고 그가족들은 해외추방시켜야한다고 생각함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5.16 10:53 답글 신고
    아니 어떻게 회사 주객이 전도가 된거임? -> 저는 이말은 동의할 수 없음.
    단, 아래와 같이 적용되면 노조 및 조합원 모두 망하는 거임.
    1. 결론 요약
    노랑봉투법 보호 여부: 보호를 받기 어렵습니다. 노랑봉투법이 시행되더라도 법률이 명시적으로 금지한 절차를 위반한 파업은 '위법한 쟁의행위'로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법적 피해배상 책임 여부: 배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명백한 불법파업이므로 사용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노랑봉투법이 적용된다면 조합원 개개인에게 무차별적인 연대책임을 묻는 것은 제한되며, 각자의 귀책사유와 기여도에 따라 개별적으로 책임을 산정하게 됩니다.
  • 레벨 소위 3 만년과장 26.05.16 10:55 답글 신고
    모라는 대는줄 알고 저러는거임 상생을 전혀 모르고 이익 만 쫓는 행위이다
  • 레벨 하사 3 무혁님 26.05.16 10:57 답글 신고
    시펄럼들이 적당히를 모르네
  • 레벨 대위 1 고스트실버 26.05.16 11:38 답글 신고
    비공개란 말이 뭔지 모르나??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5.16 11:41 답글 신고
    고 이병철 이건희 회장님 외 수많은 연구원 설계자 주주등 그시절 미친소리 들어가며 일궈온게 지금의 반도체 실적인데..

    날강도 들이 숟가락 얻으며 작금의 경제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짓거리를 하는꼴이 한탄스럽다
  • 레벨 대령 2 래미본향숙이 26.05.16 11:51 답글 신고
    저양반은 아마도 저기서 정리되면
    어느 누구도 고용하지 않읅듯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5.16 12:24 답글 신고
    그래서. 지 밥그릇 챙기려고. 노조비. 만원에서 5만원으로. 올린거지. 위험수당 뭐 그런거 책정한듯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5.16 12:02 답글 신고
    이익이 200조든 300조든
    노조위원장 니가 삼성에 기여한게 뭔데?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6.05.16 12:06 답글 신고
    기본도 안돼 있네. 비공개 뜻 모르냐
  • 레벨 상사 3 5년간야동안볼예정 26.05.16 12:07 답글 신고
    매국노가 따로있드나
  • 레벨 대위 3 롯드와일러 26.05.16 12:23 답글 신고
    뽑아준때는 한없이 굽신거렸겠지
  • 레벨 소위 2 유수 26.05.16 12:33 답글 신고
    요즘. 머슴들 많이컸네~
  • 레벨 소위 3 짱박이 26.05.16 12:37 답글 신고
    이래서 로봇로봇하는구나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5.16 12:43 답글 신고
    삼성 노조원들은 오래일하고 싶으면 스스로 저 노조위원장부터 교체해야..
  • 레벨 병장 기념사진 26.05.16 12:43 답글 신고
    저는 그런거 없이 열심이 하겠습니다..뽑아주세요. ㅋㅋ
  • 레벨 원사 3 진짜애국자 26.05.16 12:58 답글 신고
    어느 당이 노조와 엄청 밀접하지
  • 레벨 중사 1 오마니은혜 26.05.16 13:05 답글 신고
    괸상은 과학~ 과학의 신비
  • 레벨 간호사 지환맘 26.05.16 13:07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이라는말에 동의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5.16 13:36 답글 신고
    성향이 저짝같다
  • 레벨 소장 사성전자회장 26.05.16 13:37 답글 신고
    노조, 민주노총 자체가 저짝임
  • 레벨 하사 3 언젠간탄다이클라스 26.05.16 13:38 답글 신고
    하여튼 한국인들 거지근성은...
    저런사람들 다 짜르고 반도체관련
    학교에서 신입들 고용하자~!
  • 레벨 하사 1 yeobiya 26.05.16 13:42 답글 신고
    칼을 뺐으면 끝까지 휘둘러야징..
    제발 오래오래 해라~~
    삼전 3만 밑으로 가보장~~~~
  • 레벨 중사 2 캐빈빈빈빈 26.05.16 14:02 답글 신고
    종놈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5.16 14:31 답글 신고
    상위 30% 일까요..?
    하위 70%에 해당 될까요??
  • 레벨 중사 3 극멸 26.05.16 18:56 답글 신고
    아니 다 자르면 안되나요? 일하고 싶은 사람들 천지빼까린디...
  • 레벨 중령 2 ICHKIE 26.05.16 19:33 답글 신고
    뭘믿고 저렇게 까부는 거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