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엠텍 26.05.16 01:14 답글 신고
    이미 자신들 손아귀에 들어온 돈이라 생각하고 이것저것 생각하다 보니
    눈에 뵈는게 없는게 아닌가 짐작 되네요.
    솔직히 대한민국에 저정도 경영진들이 좆같지 아니하고 저정도 일시키지 않는곳이 얼마나 잇으며
    그럼에도 연봉이 억대는 커녕 7천 정도만 되도 살만할거 같다는 직장인들이 태반이고
    심지어 연봉이 5천인곳에 들어가면 잘됐다고 하는 집도 많을텐데.. 저지랄들을 하며 정당한 권리주장인데
    너무하다..무식하니 실체를 모른다등..주장하는걸 보면 누가 mz세대 아니랄까봐 집단 이기주의까지 더해져서 아주 그냥
    금쪽이들 같아요
    답글 8
  • 레벨 준장 야근현자 26.05.15 23:58 답글 신고
    삼성에서 근데 초과이익금 싹다 투자 해버려서 지출로 처리하면..?
    답글 3
  • 레벨 중장 이만희사이비새끼 26.05.16 07:46 답글 신고
    성과급이 협상 대상이 되는거냐?? 임금 협상이면 이해를 하겠는데
    답글 0
  • 레벨 원사 2 마마382 26.05.16 18:50 답글 신고
    폐업도 못하고 협상해야하고 연봉 오천 부럽구마
  • 레벨 일병 소미할아버지 26.05.16 18:59 답글 신고
    정신좀 차리시게
    일반인들 부러워하는 직장일세…
  • 레벨 대위 3 StormH 26.05.16 19:04 답글 신고
    쟨 얼굴 팔려서 앞으로 어떻게 사나
  • 레벨 원사 2 GapBoo 26.05.16 19:11 답글 신고
    ㅈㄴ꼴보기 싫다
  • 레벨 원사 3 핑두부인 26.05.16 19:22 답글 신고
    하이닉스가 싸놓은 똥에 삼성도 묻은거죠. 뭐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6.05.16 19:28 답글 신고
    깁급주주총회에서 노조들 모두 해고 시키는것이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5.16 19:34 답글 신고
    돌이킬 수 없는 실수하지마라.
    그러다 훅 간다
  • 레벨 중령 2호봉 조승균조정훈개새끼 26.05.16 19:42 답글 신고
    선쎅후사를 일에 접목시키는구나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6.05.16 20:28 답글 신고
    그렇다면 회사는 선해고 후대화 하면 되겠네
    ㅋㅋㅋㅋㅋ
    이재용회장님 삼전바지사장으로 바꾸고
    사장이 노조가입자 다 해고 시켜버리고 새로 뽑으세요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16 21:38 답글 신고
    삼전도 노조가 개망치네
  • 레벨 원사 1 짱구는설사중 26.05.16 21:45 답글 신고
    보수정권 때 이렇게 한다면 인정
    진보정권이니 ㅈㄷ만만하지 애라이 앵간이들 해라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5.16 22:30 답글 신고
    이것은 정상적 파업이 아닌 약탈.
    공산당빨갱이라고 생각해본적 없는 노조가 지금은 공산 빨갱이 노조인것 같다.
    나도 삼성주주인데 저것들 다 고소해야 겠네..
  • 레벨 병장 동행은행복 26.05.16 22:39 답글 신고
    대통령도 탄핵시키는데 삼성 노조가 대통령 위에있는것 같아요
  • 레벨 훈련병 리툰 26.05.16 22:41 답글 신고
    댓글 개역겹네. 결국 지들도 몇개없는 주식 돈 때문이면서 욕은 ㅎㅎ 욕들 캡쳐해서 저 위원장한테 보내줘야겄다
  • 레벨 중사 2 리키나 26.05.16 23:44 답글 신고
    국가 이익산업을 인질삼고 선파업 강행하는 쓰레기 노조새끼들이 개역겹지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5.16 22:58 답글 신고
    근데 쟤들 대부분 직책이 뭐임? 기술개발, 연구원 쯤 됨?
    ㅡㅡ? 그냥 하라는대로 생산하는 직들 아님?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5.16 23:09 답글 신고
    어느정도 대화가되면

    일은 해야지 파업을 볼모로 계속 요구하면

    그게 깡패지...

    니들이 돈을 더받겠다는건 1도관심없는데

    정도 라는게있어...
  • 레벨 원사 3 품행제로777 26.05.16 23:09 답글 신고
    노조가 싫어지네.
  • 레벨 소위 3 또니발XG 26.05.16 23:10 답글 신고
    이제 대박맛집 알바생도
    장사잘되면 성과금 달라하것네
    수익을 나누고싶으면 투자를 하라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