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자신들 손아귀에 들어온 돈이라 생각하고 이것저것 생각하다 보니
눈에 뵈는게 없는게 아닌가 짐작 되네요.
솔직히 대한민국에 저정도 경영진들이 좆같지 아니하고 저정도 일시키지 않는곳이 얼마나 잇으며
그럼에도 연봉이 억대는 커녕 7천 정도만 되도 살만할거 같다는 직장인들이 태반이고
심지어 연봉이 5천인곳에 들어가면 잘됐다고 하는 집도 많을텐데.. 저지랄들을 하며 정당한 권리주장인데
너무하다..무식하니 실체를 모른다등..주장하는걸 보면 누가 mz세대 아니랄까봐 집단 이기주의까지 더해져서 아주 그냥
금쪽이들 같아요
눈에 뵈는게 없는게 아닌가 짐작 되네요.
솔직히 대한민국에 저정도 경영진들이 좆같지 아니하고 저정도 일시키지 않는곳이 얼마나 잇으며
그럼에도 연봉이 억대는 커녕 7천 정도만 되도 살만할거 같다는 직장인들이 태반이고
심지어 연봉이 5천인곳에 들어가면 잘됐다고 하는 집도 많을텐데.. 저지랄들을 하며 정당한 권리주장인데
너무하다..무식하니 실체를 모른다등..주장하는걸 보면 누가 mz세대 아니랄까봐 집단 이기주의까지 더해져서 아주 그냥
금쪽이들 같아요
일반인들 부러워하는 직장일세…
그러다 훅 간다
ㅋㅋㅋㅋㅋ
이재용회장님 삼전바지사장으로 바꾸고
사장이 노조가입자 다 해고 시켜버리고 새로 뽑으세요
진보정권이니 ㅈㄷ만만하지 애라이 앵간이들 해라
공산당빨갱이라고 생각해본적 없는 노조가 지금은 공산 빨갱이 노조인것 같다.
나도 삼성주주인데 저것들 다 고소해야 겠네..
ㅡㅡ? 그냥 하라는대로 생산하는 직들 아님?
일은 해야지 파업을 볼모로 계속 요구하면
그게 깡패지...
니들이 돈을 더받겠다는건 1도관심없는데
정도 라는게있어...
장사잘되면 성과금 달라하것네
수익을 나누고싶으면 투자를 하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