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617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전과보다는 욕처먹게 만드 처세때문이라는....
이제라도 차카게 열심히 살면 사람들의 시선도 달라짐.
전과보다는 욕처먹게 만드 처세때문이라는....
이제라도 차카게 열심히 살면 사람들의 시선도 달라짐.
내 친구는 출소후에 마을버스 밖에 할게 없다던데.
지가 안하는거지...
지금도 컴 보는 오징어들 일 하세요
그래요 그렇게 세상을 배우고
사는거에요...
아닌척 하지만 다들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사회로 교화가 된 케이스겠네요.
삼성같은 큰기업 아닌이상 범죄기록 안보죠
ㅋㅋ 존나 미화하고있네...
선량한사람들 협박하고 줘패거나 살해협박등 왠만큼 못땐짓안하고선 깡패라고 깜빵가는게 쉬운줄아나...
어떤걸로 다녀온지도 모르시면서^^;;
예전에 공장에서 만난 사람이 징역다녀왔는이야기들었는데
싸우다가 술병 여러개를던져서 여자랑 남자 얼굴이 크게 다쳤답니다.
재판 받아서 징역 2년 살았다던데
합의도 안보고 싸움질해서 손짤리거나 실명되거나 얼굴에 평생 남을 큰 상처남을정되야 징역갑니다.
엥간하면 다들 도와주려는 분위기 많습니다. 화이팅!!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고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
독립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면 정말 저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물론 이젠 늦었지만.
타일 붙이기, 로봇이 못하잖아요? 앞으로도. 물론 딱 규격화된 컨테이너식 조립주택 사전 작업 정도는 할 수 있겠지만...
잘못해놓고
지가 뭘잘못햇는지 모를때
엄청난 범죄를 당한 피해자분은
지금 잘 살고 있을까요?
그냥 넘어갈것도 욱해서 일을 크게만듬.
태반이 다시 들어감.
비슷한 상황이 오면 높은 확률로 같은 쓰레기짓을 반복함. 감방 갔다 온 인간이랑은 상종도 안하는게 답
능력되면
기부도 좀 하고
준법정신 잃지말고
누구보다 모범적으로 살려고 노력하면 됨
어차피 이제와 대기업다니며 모양새 좋게 살긴 글렀고
나쁜짓만 안하고 살아도
평균이상이다
이세상엔 너무나 나쁜놈들이 많아
음주운전4범 살인조카변호
내란범 사기꾼여편네
인턴증명서위조 표창장위조
나쁜짓하고도 뻔뻔하게들 산다
더울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 추운곳에서 일하겠지
죽을때까지 사기꾼,편하거든,
다시 빵가도 먹여줘 재워줘
사식 사 처먹어 가면 돈없는 사람들
사기친 돈으로 베플고 부리며 살고
깡패들은 양아치되서 나옴
사람은 절대 바꿔쓸수 없음
(경험자)
맘잡고 산다?
뭐 대단한 결심을 한것 처럼
맘 않잡으면 굶어 죽어
깡패짓 하고 다니다 징역갈정도면
피해자는 얼마나 고통 스러웠을까?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지금도 고통스럽게
살고 있을텐데,,
한달에
6-7백씩 벌면서 잘 살고 계시네요
축하 합니다
중간에 지치면 안돼요
관심받구싶구나?
넌 얼마나 받니?
돈은 벌어?
방바닥만 긁지말고 좀 움직여
그동안 열심히 잘 살았다!!
인정받고, 칭찬받을 만하다.
기술직이니, 앞으로도 계속 일할 수 있고...
이제 좋은 처자 만나서 가정 만들고, 아이 만들고.. 앞으로 10년 20년 30년 흥해랏!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