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9 13:33 답글 신고
    차카게 살자
  • 레벨 중장 차카게살자좀 26.05.19 14:26 답글 신고
  • 레벨 중위 2 차가게살자 26.05.20 11:16 답글 신고
    나처럼?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5.19 13:37 답글 신고
    열시미 살자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19 13:40 답글 신고
    사람들이 전과자를 백안시 하는 이유는
    전과보다는 욕처먹게 만드 처세때문이라는....
    이제라도 차카게 열심히 살면 사람들의 시선도 달라짐.
  • 레벨 원사 3 LaRoyal 26.05.20 10:23 답글 신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그 길 끝에는 행복도 있을 것입니다.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5.20 21:31 답글 신고
    제대로 갱생했네요ㅋㅋ잘살것같네요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5.19 13:43 답글 신고
    응원 합니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19 13:45 답글 신고
    역시 미장이군.
    내 친구는 출소후에 마을버스 밖에 할게 없다던데.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5.19 13:47 답글 신고
    피해자분께 사죄는했고? 피해보상은?
  • 레벨 소장 R군 26.05.19 14:06 답글 신고
    했겠지 그걸 니가 왜 걱정해 암표나 팔지마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5.20 01:28 답글 신고
    징역 살았잖아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20 06:27 신고
    @거기서피나 석열이도 징역살다오면 용서되는거냐?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5.20 08:56 답글 신고
    닉넴이 뭐라할 처지가 아닌듯??ㅋㅋㅋ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5.19 13:49 답글 신고
    그래 열심히 살면 보람도 있고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거임.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5.19 13:4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5.19 13:51 답글 신고
    컴퓨터 들고다닐 여유 있으면 천직이네 천직
  • 레벨 중장 셀과장 26.05.19 13:53 답글 신고
    재밌게 살자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5.19 13:55 답글 신고
    할 일은 많음.
    지가 안하는거지...
    지금도 컴 보는 오징어들 일 하세요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5.19 14:31 답글 신고
    아이고 그래도 다행이네요,
    그래요 그렇게 세상을 배우고
    사는거에요...
    아닌척 하지만 다들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 레벨 대령 3 푸른바다저멀리 26.05.19 14:31 답글 신고
    제친구 고등학교 중태 소년원도 나녀오고요. 20대 초 군대 전역후 노가다 용접 하다가 지금은 월 천 넘게 벌어요.27년 경력 베테랑이며 우리나라에서 몇안되는 상위 플렌트 용접사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5.19 17:27 답글 신고
    맞아요.조폭,깡패들 멀리해야 하는 이유임.언제든지 본성이 튀어나옴.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5.20 01:28 답글 신고
    그래서 술을 안먹습니다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20 06:27 답글 신고
    사람은 안변하죠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5.19 14:39 답글 신고
    정신 차린 케이스네요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5.19 14:53 답글 신고
    저 정도 사는 사람은
    사회로 교화가 된 케이스겠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5.19 15:47 답글 신고
    자랑아니야
  • 레벨 상사 3 smith9952 26.05.19 22:46 답글 신고
    잘 살고 있는지 지 같은 애들 싸질러 놓고 있는지는 모르지 우리나라 촉법이들, 싸이코패스 같은 놈들 부모 작품이니까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5.19 16:21 답글 신고
    잘했다! 뭐 다 그러고들 사는게 인생이야(예전에 때린 사람들 만나면 사과와 선물 꼭 하고 살고^^)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5.19 16:50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기메찰스 26.05.19 22:39 답글 신고
    대부분 어릴때 사고치고 나름 골통 짓 한사람들 성실히 삽니다 화이팅 입니다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6.05.19 23:21 답글 신고
    뭐하다 살다 나오줄알고 응원하네 잘했네 마네그러는.저정도면 결코 가볍진않을텐데..비슷한 처지들이많나보네. 그리 좋아보이믄 아들이라도 삼던지 사위라도 삼아라.전과자는 그냥 전과일뿐임.빨간줄 안 사라짐.
  • 레벨 중위 2 뭐냥11 26.05.20 00:31 답글 신고
    전과자도 노가다 아니더라도 할수있는거 많습니다
    삼성같은 큰기업 아닌이상 범죄기록 안보죠
  • 레벨 대위 3 자궁경부고속도로 26.05.20 00:51 답글 신고
    전과자 아닌 맨날 놀러다니는 백수놈들도 겁나 많은데.. 그래도 학교 갔다오니 정신차렸나 보네. 힘든일을 안할려고 해서 그렇지 일자리는 많아요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6.05.20 01:01 답글 신고
    나이 40넘었고 내 친구들 상갓집서 만나면 학교다닐때 써클만들며 친구들 괴롭히고 논 애들은 아직도 가오잡고 소문들어보면 직업도 불법에 개차반이던데... 참 용되셨네
  • 레벨 상사 2 꾸래핑 26.05.20 05:41 답글 신고
    사람 안변하죠. 자기주변사람에겐 그래도 인간처럼 보이는거고 그 이외엔 딱 그만큼의 인성입니다.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5.20 06:19 답글 신고
    까불까불 동네깡패들 쫓아다니다 징역?
    ㅋㅋ 존나 미화하고있네...

    선량한사람들 협박하고 줘패거나 살해협박등 왠만큼 못땐짓안하고선 깡패라고 깜빵가는게 쉬운줄아나...
  • 레벨 원사 3 존중합니다1 26.05.20 07:24 답글 신고
    문신 있는 문신충보다 징역살다온 사람이 더 나뿐거 아닌가요?문신충은 어마어마하게 욕하시면서 또 이런 글에는 응원을 해주시네
    어떤걸로 다녀온지도 모르시면서^^;;
  • 레벨 대령 3 주먹대가리 26.05.20 07:43 답글 신고
    일 할때나 도심 돌아다닐때 눈깔 착하게뜨고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6.05.20 07:53 답글 신고
    징역 가기 힘듭니다....
    예전에 공장에서 만난 사람이 징역다녀왔는이야기들었는데
    싸우다가 술병 여러개를던져서 여자랑 남자 얼굴이 크게 다쳤답니다.
    재판 받아서 징역 2년 살았다던데
    합의도 안보고 싸움질해서 손짤리거나 실명되거나 얼굴에 평생 남을 큰 상처남을정되야 징역갑니다.
  • 레벨 일병 안개무침 26.05.20 07:53 답글 신고
    현장에서 우리토종 젊은이 꾸준히 하고, 특히 팀장급이면(공정회의 참석급정도?)
    엥간하면 다들 도와주려는 분위기 많습니다. 화이팅!!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5.20 08:00 답글 신고
    출소하고 다시 그 무리 속으로 들어가지 않고 자기 살길 찾아갔다는 것이 칭찬받을 일 아닌가 싶네요.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고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

    독립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면 정말 저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물론 이젠 늦었지만.

    타일 붙이기, 로봇이 못하잖아요? 앞으로도. 물론 딱 규격화된 컨테이너식 조립주택 사전 작업 정도는 할 수 있겠지만...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5.20 08:07 답글 신고
    착하고 열심히 하면 다 알아 봐준다. 양아치들 빼고...
  • 레벨 중령 2 ICHKIE 26.05.20 08:07 답글 신고
    늦었지만 화이팅하시죠!!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5.20 08:20 답글 신고
    디시새끼는 징역살다 뒤지게 냅둬야지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5.20 08:23 답글 신고
    열심히 착하게 살자.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20 08:31 답글 신고
    사람이 미워질때는 언제?

    잘못해놓고

    지가 뭘잘못햇는지 모를때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5.20 08:34 답글 신고
    저렇게 바뀌는 경우 몇이니 있겠음? 안바뀌는 재범이 웧씬많은
  • 레벨 병장 rex712 26.05.20 08:46 답글 신고
    이래나 저래나 범죄자...열심히 사는건 다른 사회인들은 기본... 젊을때 못땐짓 한게 지금 열심히 산다고 없어지지는 않음 반성하고 자숙하고 살아야됨 그리고 노가다 특유의 그 x짓거리도 하면 않됨 당신같은 징역범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자바버리 26.05.20 11:09 답글 신고
    10년이면 인정해줘야지
  • 레벨 중위 2 노진구주제에 26.05.20 12:56 답글 신고
    저 글 올린게 근황인뎁쇼 불과 며칠 전이구만요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5.20 08:49 답글 신고
    자 이제 단란주점가고 주말엔 말밥 주러 가야제 ㅋㅋ
  • 레벨 하사 3 소하사 26.05.20 08:51 답글 신고
    열심히 착하게
  • 레벨 대위 3 윤이석재열명 26.05.20 08:53 답글 신고
    아는사람은 15년 만기출소하고 교도소에서 배운 제빵기술로 빵집차려서 잘살고있음 ㅎ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20 11:18 답글 신고
    15년 받을정도로
    엄청난 범죄를 당한 피해자분은
    지금 잘 살고 있을까요?
  • 레벨 대위 3 윤이석재열명 26.05.20 14:35 신고
    @시인과소년 아 제가 잘못썼어요.. 15년형을 받은게 아니라 15년도에 출소했다고 쓴거에요.. 1년6개월 살다 나오셨습니다..
  • 레벨 소위 1 VVVIP45 26.05.20 12:22 답글 신고
    15년이면 저얼라 쎈건데...
  • 레벨 대위 3 윤이석재열명 26.05.20 14:35 신고
    @VVVIP45 1년6개월이에요 15년도 출소를 15년 이라고만 써서 오해하게 썼네요
  • 레벨 중위 1 독도는KOR땅 26.05.20 08:54 답글 신고
    열심히 사는 건 좋은데 뭔 짓을 해서 징역 살게 됐는지가 중요하겠지. 사람 잘 안 변한다. 앞으로는 죄 짓지 말고 살기를 바랍니다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5.20 09:01 답글 신고
    이글을 보고 룬두창이가 희망을 가집니다 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5.20 09:15 답글 신고
    전과자가 뭘 잘했다고 자랑질이냐 평생 자숙하면서 살아야지 피해자한테 참회하면서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20 09:23 답글 신고
    열심히 살아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5.20 10:00 답글 신고
    요약하자면 충동조절을 못함.
    그냥 넘어갈것도 욱해서 일을 크게만듬.
  • 레벨 소위 1 해무린 26.05.20 09:48 답글 신고
    갱생의효과.
    태반이 다시 들어감.
  • 레벨 상병 I꾸구리I 26.05.20 09:49 답글 신고
    왠만한 쓰레기 아닌 이상 감방 안감....한번이라도 간 놈은 쓰레기 of 쓰레기라고 생각하면 되고 사람은 안변함.
    비슷한 상황이 오면 높은 확률로 같은 쓰레기짓을 반복함. 감방 갔다 온 인간이랑은 상종도 안하는게 답
  • 레벨 상사 2 빼꼽친구 26.05.20 09:53 답글 신고
    담배는 끊는 것이 아니라 피우지 않는 시간을 늘려 가는 것이라 합니다. 그래도 오랜 시간 열심히 사시는 것을 보면 ...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20 10:12 답글 신고
    인생 잘살고 있네요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Kcg87 26.05.20 10:13 답글 신고
    저렇게 많이 벌어 !?!! 나두 할래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5.20 10:1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6.05.20 10:25 답글 신고
    먼 죄를 지었는지 모르겠지만 피해자한테 평생 사죄하는 맘으로 사시길...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20 10:53 답글 신고
    잘살고

    능력되면

    기부도 좀 하고

    준법정신 잃지말고

    누구보다 모범적으로 살려고 노력하면 됨

    어차피 이제와 대기업다니며 모양새 좋게 살긴 글렀고

    나쁜짓만 안하고 살아도

    평균이상이다

    이세상엔 너무나 나쁜놈들이 많아

    음주운전4범 살인조카변호
    내란범 사기꾼여편네
    인턴증명서위조 표창장위조

    나쁜짓하고도 뻔뻔하게들 산다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20 10:54 답글 신고
    사람은 절대 안변함..아니 거의 안변함...그러나 1프로의 확률이라도 변하고 있는 아니 평생 편하고 있는 중이라 믿고 싶은 사례같음...
  • 레벨 중위 1 그렙에잠이오니 26.05.20 11:07 답글 신고
    전과자라고 할 일 없는건 아니겠지만

    더울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 추운곳에서 일하겠지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20 11:12 답글 신고
    사기꾼들은 절대 바뀌지 않음
    죽을때까지 사기꾼,편하거든,
    다시 빵가도 먹여줘 재워줘
    사식 사 처먹어 가면 돈없는 사람들
    사기친 돈으로 베플고 부리며 살고

    깡패들은 양아치되서 나옴
    사람은 절대 바꿔쓸수 없음
    (경험자)

    맘잡고 산다?
    뭐 대단한 결심을 한것 처럼
    맘 않잡으면 굶어 죽어

    깡패짓 하고 다니다 징역갈정도면
    피해자는 얼마나 고통 스러웠을까?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지금도 고통스럽게
    살고 있을텐데,,

    한달에
    6-7백씩 벌면서 잘 살고 계시네요
    축하 합니다
  • 레벨 대위 3 무시무시한발가락 26.05.20 11:45 답글 신고
    세금 제하고 이금액이면 1억이 넘는 연봉이군요. 대단하심돠.
  • 레벨 일병 예당33 26.05.20 12:04 답글 신고
    사람 변하지 않는다에 한표고 무엇땜시 징역다녀왔는지 몰것지만! 지금 처럼만 열심히 사십쇼! 욱하지 말고 남한테 피해끼치지말고! 피해 회복할일 있음 금전적으로도 하시고! 그게 남들 처럼 살아가는 겁니다! 아무조록 응원 합니다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5.20 12:18 답글 신고
    꾸준히,성실히 하면 답은 나옵니다.

    중간에 지치면 안돼요
  • 레벨 중령 2 오늘기분꽃같네 26.05.20 12:38 답글 신고
    뭘 자랑이라고
    관심받구싶구나?
  • 레벨 대령 2 FAQda 26.05.20 12:53 답글 신고
    억대 연봉이시잖아

    넌 얼마나 받니?
    돈은 벌어?
    방바닥만 긁지말고 좀 움직여
  • 레벨 중령 3 스매씽등짝 26.05.20 18:32 답글 신고
    연봉으로 따지면 1억3천정도 버는거네...와~~~~
    그동안 열심히 잘 살았다!!
    인정받고, 칭찬받을 만하다.
    기술직이니, 앞으로도 계속 일할 수 있고...
    이제 좋은 처자 만나서 가정 만들고, 아이 만들고.. 앞으로 10년 20년 30년 흥해랏!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