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3년간
노조가 요구하는대로
상한제 해제하겠다
했지만
노조가 거부했다네요
아휴 진짜 3년만해도
평생먹고살돈 받을텐데
진짜 노답이다
조회 36,084 |
추천 573 |
2026.05.19 (화) 14:39

향후 3년간
노조가 요구하는대로
상한제 해제하겠다
했지만
노조가 거부했다네요
아휴 진짜 3년만해도
평생먹고살돈 받을텐데
진짜 노답이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지들이 말한거 아니면 빽~~~~
안들려 안들려
이지럴 하는거자너
이게 무슨 협상이여
땡깡이지
아에 아무것도 안주고 끝나면 좋겠다
노조원이나 직원들한테 노조위원장 원망드럽게 사게
상여금 지급 금지
삼성주가 50% 하락
코스피 하락
외국바이어들 등돌려...
누구에게 좋은 시나리오 일까요
지금 시점입니다
왜 지금일까
그 욕심의 대가는 치뤄야 겠고
네들 어쩔래
귀족 노조의 대명사인 현대도 약간이라도 협력업체 생각도 하는데 얘들은 그것도 없네요.
누구에게나 속사정은 있겠지만 참
삼전노조애들이 전형적인 2직,4찍이 마인드
잼통이 삼청교육대를 삼전교육대로 부활시켜서 후드리 패야
절대 보고만 있진 못하겠죠
중간에 합의 점을 찾는게 협상 아니야?
내 제시안보다 무조건 더 줘야해라는게 도대체 뭔 협상이라는건지
적당히해라 적당히
필요하면 멈추고 돌아가거나 후진도 할 줄 알아야 진정한 리더입니다.
지령받고 하는거 같음;;
반드시 타격을 입히려 하는듯
조사좀 해보세요
ㅋㅋㅋ
일 할 사람이 천지삐까리인데
왜 노조 욕하는지 이해가 너무 되는데...
이번 노조가 승리하면 나쁜선례가 되기밖에 더하겠어요~?
당신들 아니라도 들어가고싶은 사람들 많음
지밖에 모르고, 실적위주..쓸모없어지면 바로 교체하고..
어차피 재직기간 짧으니 배가르는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