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냠냠오빠 26.05.19 14:42 답글 신고
    삼새들 머라 할 말이 없습니다..
    답글 2
  • 레벨 대령 3 베컴데이비드 26.05.19 14:49 답글 신고
    어떤 정보망으로 듣거나 읽었기에 관전하듯이 본건처럼 적는거여요?
    답글 1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5.19 14:50 답글 신고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답글 0
  • 레벨 소위 3 냠냠오빠 26.05.19 14:42 답글 신고
    삼새들 머라 할 말이 없습니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5.20 08:13 답글 신고
    말조심 하세요. 노조원들 중국으로 넘어가서 기술유출 할지도 모릅니다.
  • 레벨 소위 3 뭉뭉 26.05.20 10:53 신고
    @뚝배기가웅장해진다 국정원에 기술유출 적발되면 복잡해집니다.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5.19 14:43 답글 신고
    기업들 국내 재투자로 경제 살아나나 기대 중이었는데 늦어지는게 참 찬물이네요
  • 레벨 대령 3 베컴데이비드 26.05.19 14:49 답글 신고
    어떤 정보망으로 듣거나 읽었기에 관전하듯이 본건처럼 적는거여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5.19 17:13 답글 신고
    카더라 노조 욕하는 찌라시들 엄청나게 생산중임.
  • 레벨 대령 1 투스카니07 26.05.19 14:49 답글 신고
    제가 이재용이라면 수백조 손실을 보더라도 저런놈들과는 절대 타협하지 않을겁니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5.19 14:50 답글 신고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5.19 14:52 답글 신고
    하 저 똥고집 머저리들
    지들이 말한거 아니면 빽~~~~
    안들려 안들려
    이지럴 하는거자너
    이게 무슨 협상이여
    땡깡이지
    아에 아무것도 안주고 끝나면 좋겠다
    노조원이나 직원들한테 노조위원장 원망드럽게 사게
  • 레벨 하사 1 burzum 26.05.19 15:00 답글 신고
    파업 1주일 지속
    상여금 지급 금지
    삼성주가 50% 하락
    코스피 하락
    외국바이어들 등돌려...

    누구에게 좋은 시나리오 일까요
    지금 시점입니다
    왜 지금일까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5.19 14:55 답글 신고
    파업 전에 드라마틱하게 협상타결이 될겁니다 ㅋㅋ
  • 레벨 중장 장길수 26.05.19 14:56 답글 신고
    진짜임????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5.19 14:57 답글 신고
    저학력의 거절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린향님 26.05.19 14:57 답글 신고
    다 자르고 로봇 투입시켜야함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5.19 14:57 답글 신고
    대다나다
  • 레벨 원사 3 뚱쓰뚱쓰뚱쓰 26.05.19 14:59 답글 신고
    대단하다 대단해...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5.19 14:59 답글 신고
    욕심은 끝이 없고
    그 욕심의 대가는 치뤄야 겠고
    네들 어쩔래
  • 레벨 준장 CR먹은젓가락 26.05.19 15:01 답글 신고
    이정도면 어디서 사주받고 저러는거 아녀???
  • 레벨 소장 응밥혀 26.05.19 15:01 답글 신고
    어차피 광반도체 생산 하려면 AI투입 해야됨
  • 레벨 중사 1 꺼억v 26.05.19 15:04 답글 신고
    항상 노조편이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과한것 같네요.
    귀족 노조의 대명사인 현대도 약간이라도 협력업체 생각도 하는데 얘들은 그것도 없네요.
    누구에게나 속사정은 있겠지만 참
  • 레벨 원사 3 또리마빡 26.05.19 17:04 답글 신고
    같은 회사인 DX도 안 챙기는데 협력업체야 불가촉천민이죠
    삼전노조애들이 전형적인 2직,4찍이 마인드

    잼통이 삼청교육대를 삼전교육대로 부활시켜서 후드리 패야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5.19 15:05 답글 신고
    걱정안해도됩니다. 오늘 협상깨지면 바로 정부의 조정권 발동 될겁니다. 앉아서 세수가 5조가 넘게 날아갈텐데 그걸 두고 보고 있으면 정부가 배임하는거죠.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6.05.20 13:41 답글 신고
    그쵸~ 정부입장에선 세수부터 시작해서 연기금도 삼전에 엄청난 투자중일건데,

    절대 보고만 있진 못하겠죠
  • 레벨 하사 2 봄붕어 26.05.19 15:07 답글 신고
    제시안 보다 퇴행안 이라고 거절했다고 하는데... 애들은 협상이라는 단어 뜻을 모르나?
    중간에 합의 점을 찾는게 협상 아니야?
    내 제시안보다 무조건 더 줘야해라는게 도대체 뭔 협상이라는건지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19 15:08 답글 신고
    3년 성과급 받으면 10억도 넘을건데 욕심이과했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9 15:10 답글 신고
    와, 선넘었네 ㅉㅉ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5.19 15:15 답글 신고
    야이 씁새들아
    적당히해라 적당히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5.19 15:19 답글 신고
    앞으로 전진만 하다가 낭떠러지에서 추락합니다.
    필요하면 멈추고 돌아가거나 후진도 할 줄 알아야 진정한 리더입니다.
  • 레벨 원사 2 건방진우루 26.05.19 15:20 답글 신고
    삼혁수 ㅋㅋ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5.19 15:22 답글 신고
    다시 3만전자가서 시작할까??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5.19 15:23 답글 신고
    내가 삼성 고객사라면 정떨어져서 구매 취소할듯
  • 레벨 소령 2 그라믄안대요 26.05.19 15:28 답글 신고
    이쯤되면 내부적으로 합의 목소리가 심할텐데요..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6.05.19 15:31 답글 신고
    그냥 신규 직원 채용 가즈아~~~~~~~~~~~~~~~~~~~
  • 레벨 소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19 15:33 답글 신고
    노조애들 전부 해고하고 신규 채용가시죠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5.19 15:42 답글 신고
    진짜 근본도 없이 탐욕에만 찌들었군요
  • 레벨 준장 천박하게 26.05.19 15:47 답글 신고
    노조 새끼들 뒤에 누가 있나보죠 애초에 삼성 흔들어 정권에 피해 주려고 하려는 목적이면 뭐 충분히 이해 감
  • 레벨 대위 1 기라등등 26.05.19 15:49 답글 신고
    이정도면..
    지령받고 하는거 같음;;
  • 레벨 중위 1 바람부는날에는 26.05.19 16:05 답글 신고
    삼성 언플은 세계 최고
  • 레벨 원사 3 쿠나마 26.05.19 16:35 답글 신고
    멍청하다
  • 레벨 병장 생각을해봐요 26.05.19 20:28 답글 신고
    싸울 상대가 없어서 삼성이랑.......ㅎㅎㅎㅎㅎㅎ
  • 레벨 병장 우럭아왜울어 26.05.20 05:55 답글 신고
    저 삼섬다니는데 첨듣는 말이네요...그건 그렇다쳐도 확실치도 않은 내용에 선동당하는 댓글들 보니까 웃기네요..ㅋㅋㅋ
  • 레벨 소위 3 제육볶근 26.05.20 07:07 답글 신고
    누구한테들은거에요?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5.20 08:37 답글 신고
    3년만 참고 로봇으로 대체하면 타이밍 크~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5.20 09:21 답글 신고
    이쯤되면 다른 목적이 있는거 아닌가
    반드시 타격을 입히려 하는듯
    조사좀 해보세요
  • 레벨 병장 나비마마 26.05.20 09:22 답글 신고
    정당하게 해고사유 안되나요??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5.20 09:48 답글 신고
    해고수당 주고 해고해버리면 안되나.
  • 레벨 병장 순두부라면 26.05.20 10:06 답글 신고
    사측오더받은거 같은의심이...
  • 레벨 대위 3 조따쌔 26.05.20 10:46 답글 신고
    지금 노조위원장이랑 같이 파업하니 마니 하는 사람들은 삼성전자 사무실에서 뭐 연구를 하거나 하던 사람들인가요? 아니면 그냥 반도체 공장 공돌이들인가요?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5.20 11:41 답글 신고
    그냥 법률팀 풀가동하고 대형로펌에 몇 백억 주고 저새끼들 다 잘라버리는 게 백번 낫죠
    ㅋㅋㅋ
    일 할 사람이 천지삐까리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6.05.20 13:41 답글 신고
    적당히 라는게 있는거죠.

    왜 노조 욕하는지 이해가 너무 되는데...

    이번 노조가 승리하면 나쁜선례가 되기밖에 더하겠어요~?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5.20 12:32 답글 신고
    그냥 해고시키고 다시뽑는게..
    당신들 아니라도 들어가고싶은 사람들 많음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5.20 12:52 답글 신고
    사측이 거절했다더니
  • 레벨 원사 3 최록희씌 26.05.20 13:04 답글 신고
    노조발 사측의 거부로 결렬이라고하더니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5.20 13:16 답글 신고
    늬들은 황금알을 낳는 오리의 배를 가른거여
  • 레벨 하사 3 이놈철컹철컹 26.05.20 13:17 답글 신고
    다 자르고 저사람들 대신 임금70%만받고 일하겟습니다
  • 레벨 중사 1호봉 방콕파타야 26.05.20 13:23 답글 신고
    이번기회에 젊고 유능한 인재로 물갈이합시다.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6.05.20 13:34 답글 신고
    노동자가 존중받는 시대 분명 필요하지만 적당히라는게 있어야죠..
  • 레벨 상병 작효 26.05.20 13:40 답글 신고
    쓰레기 같은 넘들 잘 나가는 나라 주식 1000조를 까먹고 개넘들
  • 레벨 중사 2 안산뽕돌 26.05.20 14:01 답글 신고
    한국에 엘리트주의가 이렇게 만든거임.
    지밖에 모르고, 실적위주..쓸모없어지면 바로 교체하고..
    어차피 재직기간 짧으니 배가르는거지...
  • 레벨 중사 2 완숙운전 26.05.20 14:08 답글 신고
    삼성이 대답을 안 했습니다. 이런 거짓 정보좀 그만하시죠.
  • 레벨 중사 2 flykhssi 26.05.20 14:10 답글 신고
    누군가 죽어야 끝나는 싸움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