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5.22 00:09 답글 신고
    진짜 말 안들어쳐먹네
  • 레벨 병장 너는너나는나냐 26.05.22 00:21 답글 신고
    근데 시민단체하는 여자들 관상보면 비숫한 부분이 좀 많아보인다 무조건 걸러야한다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5.22 01:02 답글 신고
    우리 나라도 봉사할 곳 많은데
    뭐에 꽃쳐서 저러는진 모르겠다만
    책임은 본인이 져야지 나라를 위해 싸우다 잡힌것도 아니고....
  • 레벨 원사 3 푸힛이다 26.05.22 01:27 답글 신고
    비용을 청구하자
  • 레벨 중장 보매드립 26.05.22 01:28 답글 신고
    이재명씨 도구출해준겨? 미친것. 공항서. 명품쇼핑백 들고 존나웃으면서오겠다 ㅋ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5.22 07:15 답글 신고
    괜찮아요. 구해주고요. 그 비용 전부 청구 하면 됩니다.
    꼭 청구해 주세요.
  • 레벨 원사 3 돌핀스위치 26.05.22 07:48 답글 신고
    저런 사람들이 많아야 선진국이죠.
    선진국 인증 받을려면 사회 활동가 많아야 합니다.
  • 레벨 소위 1 분노의질싸 26.05.22 08:42 답글 신고
    진짜 저러니 개독소리가 끊이지 않지
  • 레벨 하사 2 뜨개 26.05.22 09:09 답글 신고
    북한가서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퀼론 26.05.22 09:16 답글 신고
    적법하게 비자받아서 간거면 몰라도. 그거 아니면. 현지에서 구해준 비용 모두 청구해라. 세금 축난다.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6.05.22 09:36 답글 신고
    진짜 이해가안되네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6.05.22 10:49 답글 신고
    이름 바꿔. 김나포로.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6.05.22 10:50 답글 신고
    가지말라는데 왜 꾸여꾸역 쳐가서 대한민국의 외교력을 낭비하고 세금도둑질을하냐? 국제적 관심종자냐? 왜그러는겨? 그렇게 봉사하고싶으면 우리나라에도 봉사할때 넘쳐난다..굳이 왜 국제적으로 망신살을? 어이가 없다
  • 레벨 중위 3 식은아메리카노 26.05.22 10:55 답글 신고
    이제냅두자 자유롭게
  • 레벨 원사 3 balron 26.05.22 10:58 답글 신고
    이런걸 보고 빌런이라 하나?
  • 레벨 원사 3 지킬앤하이드007 26.05.22 11:12 답글 신고
    입국했으니 위법한 행동에 대해서는 법적 행정적 조치를 받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akdfmal 26.05.22 11:37 답글 신고
    가자지구 가서 돌아오질 말던가 왜 자꾸 들락날락 거리면서 문제를 만드는지?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22 11:47 답글 신고
    저러다 민주당입당하것짘ㅋㅋ
  • 레벨 준장 Restrict 26.05.22 12:37 답글 신고
    가식떨지 말고 진심이면 북한에도 가서 활동해라
  • 레벨 중사 2 황금저금통 26.05.22 13:06 답글 신고
    구상권 청구해라. 비행기값, 행정비용 등등 그리고 국내 송환 후 벌금까지 확실하게 금융치료해야한다.
  • 레벨 중사 2 둥둥사마 26.05.22 13:34 답글 신고
    근데 좀 저런거는 내버려둡시다
    성인이고 본인판단하에 가는건데
    고문당하고 처맞아봐야
    정신차리지 아니면 정신못차립니다
  • 레벨 상병 질색 26.05.22 13:47 답글 신고
    추방 ㄱㄱ
  • 레벨 상사 2 신의도 26.05.22 14:09 답글 신고
    외국놈 맛보러 다니냐?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22 14:33 답글 신고
    선의도 악이될수 있다
  • 레벨 대위 3 철승 26.05.22 15:14 답글 신고
    국민은 맞는데 구해줬으면 정신좀차려라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5.22 15:52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병인듯.
  • 레벨 소위 3 별나르니 26.05.22 15:56 답글 신고
    내 피같은 세금이 왜 저런 쓰레기 구출하는데 쓰여야함... 존나 열받네...
  • 레벨 병장 와일드카드07 26.05.22 17:27 답글 신고
    하나님의 곁으로 가라 제발
  • 레벨 상병 mgm00 26.05.22 17:44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
  • 레벨 하사 2 트럭타는청년 26.05.22 18:07 답글 신고
    이정도면 누가 칼들고 협박했다. 누칼협
  • 레벨 대위 1 혼을담은몰빵 26.05.22 18:38 답글 신고
    빨리 법을 만들어라 저렇게 국가에서 말리는데도 기어이 나가서 외교문제 일으키면 영구 출국금지 시키는걸로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5.22 19:02 답글 신고
    가지 말라는데 가자~~~~?
  • 레벨 원사 3 병신보면짖는개707 26.05.22 22:03 답글 신고
    그냥 죽게 내버려두자
  • 레벨 상사 1 RedAngel 26.05.22 23:31 답글 신고
    참 말안듣게 생겼네
  • 레벨 일병 순대볶음교회 26.05.23 16:51 답글 신고
    걍 내비둡시다 세금 아까움
  • 레벨 대위 3 다섯가지자막 26.05.23 18:24 답글 신고
    암세포네 치료한거 같은데 자꾸 생겨
  • 레벨 상병 꽁냥이와콩이 26.05.24 18:10 답글 신고
    하........................욕도 아깝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26 06:44 답글 신고
    그 나라는 총살 같은거 없었나?
    쫌 하지
  • 레벨 하사 1 상앙29 26.05.26 08:03 답글 신고
    시민운동이나 인권운동 같은 차원에서 하는건 뭐 좋다고 생각하는데...
    라디오 인터뷰에서 보니 정부(외교부)에서 왜 안도와주냐 말하는거 듣고 그건 진짜 아닌거 같던....
    본인 가치 실현하는 건 뭐 괜찮은데 돈 들여서 데려와줘도 도움 없다는 식으로 얘기하는건 너무
    이기적인듯
  • 레벨 중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26 09:06 답글 신고
    국적 영구 박탈시켜야할듯 합니다.
  • 레벨 소령 2 고데기 26.05.26 11:10 답글 신고
    이제 스스로 알아서 해야지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5.27 10:44 답글 신고
    나포되서 풀려나서 보상받고 싶어서 간건가..그냥 가고싶어 간거니 어차피 또 귀국해도 또 갈걸 그냥 거기서 살게하면 될듯
  • 레벨 원사 1 raindrop99 26.05.28 17:42 답글 신고
    ㅎㅎ 가라 가.. 목잘려도 원망말기~~
  • 레벨 하사 2 아임니간 26.06.10 16:19 답글 신고
    세금으로 이런데 써야 한다니 참
  • 레벨 이등병 코코111 26.06.11 16:44 답글 신고
    와 국가적 월드클라스 민폐네 본인이 대체 모라고 ㅋㅋㅋ 저렇게까지하지 그럼 본인힘으로 해결해야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