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영화에서처럼 26.06.04 16:28 답글 신고
    키보드도 그들만의 리그가 있는가보네요...
    답글 1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04 16:44 답글 신고
    100만원짜리 키보드는 누르면 흥분되는 기능이 있나? ㅎㅎ
    답글 1
  • 레벨 중령 3 영화에서처럼 26.06.04 16:28 답글 신고
    키보드도 그들만의 리그가 있는가보네요...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04 17:50 답글 신고
    키캡이 진짜 비싸요. 좋은 키캡요.
    그리고 바디는 알루미늄에 흡음제.
    그리고 키도 커스텀 가능하고요. ㅎㅎ
  • 레벨 중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6:28 답글 신고
    야 그정도로 위기면 진짜 큰위기가 오면 바로 세상 하직하겠네

    키보드 취미 세상이 궁금한 분들은 유튜브에서 데프콘 키보드 자랑편 봐보세요

    키캡하나하나가 한정판일수도 있고 비싼건 몇백나간다고 하더군요 ㅎㅎ
  • 레벨 대위 1 아닥부탁해요 26.06.04 16:33 답글 신고
    키보드에 SD램 들어가나보네요.
  • 레벨 대령 1 몇일아니고며칠 26.06.04 16:34 답글 신고
    키보드가 생각보다 돈이 들어감.....통짜 알루미늄에 뭐 스위치에 뭐에 뭐에 하다보면 장난이 아니져 ㅋㅋ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04 16:38 답글 신고
    뭔 키보드인데 100만원이나 하지;;; 어떤 키보드인지 궁금하네요 ㅋ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04 17:49 답글 신고
    키보드에 빠지면 100만원 우습죠 ㅋㅋㅋ
  • 레벨 소장 SPACEX 26.06.04 16:39 답글 신고
    키보드에 흡음재 넣는 사람들 보고....건전한 취미네 뭐네 하면서 이해하게 됐음...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4 16:41 답글 신고
    검색해보니 100만원짜리 키보드 나오네요..

    유명한 커세어 청축 적축도 20-30만원하는데.. 커스텀 되면 100만원짜리 키보드 있을순 있죠.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04 16:44 답글 신고
    100만원짜리 키보드는 누르면 흥분되는 기능이 있나? ㅎㅎ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04 16:47 답글 신고
    신음소리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04 16:45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카냐 넘 진심이 느껴지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6.06.04 16:55 답글 신고
    내 키보드가 15만원인데 내꺼하고 바꾸실?
  • 레벨 중령 3 내란깜빵쇼쇼 26.06.04 16:59 답글 신고
    전문으로 하는사람은 베이스에 키캡에 축에 하이엔드 급으로 풀셋팅하면 100정도는 역시 우습게 나가네요 ㄷㄷㄷ
  • 레벨 중장 eini 26.06.04 17:01 답글 신고
    뭐 다 자기 만족이죠.

    수억원짜리 차 사봐야 주차장이나 길바닦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텐데...
  • 레벨 이등병 백두대알 26.06.04 17:05 답글 신고
    15년전 쯤에 35만원주고 사서 썼었네요. 타이핑이 많아 손가락 아퍼 거금 투자했었네요.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4 17:08 답글 신고
    물론 살만하니깐 샀겠지만. 키보드 100만원은 쫌.. ㅋㅋ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7:20 답글 신고
    키보드 끼고 사는 사람들에게는 쓸만한 물건이 기본 20만원대부터 시작.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04 17:25 답글 신고
    키보드 원래 만원 아니었어요?? 별세계가 있나보네요..
  • 레벨 원사 2 싱브리 26.06.04 17:26 답글 신고
    커스텀 키보드라고 입맛대로 꾸미는게 있다고 들었는데 (키보드 스위치, 캡 등등)100은 좀 많이 비싸네요..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7:27 답글 신고
    와~ㅋㅋ
  • 레벨 중사 1 늘빈 26.06.04 17:31 답글 신고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쓰는데 키보드100만원짜리는 처음듣네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04 17:55 답글 신고
    5~10만원 짜리 쓰면 되지 뭐 저리 비싼걸 ㅡㅡㅋ
  • 레벨 원사 1 꼬꼬대액 26.06.04 18:14 답글 신고
    내나이 마흔넘고 처음으로 내 컴퓨터 조립사면서 인체공학이라고 존나 큰맘먹고 마우스랑키보드 세트 11만원주고 샀다가 좆같아도 바꾸지도 못하고 쓰고있는데 100만원짜린 뭐가 다를까?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04 18:38 답글 신고
    내컴터보다 비싸넹 키보드가...
  • 레벨 소위 3 오엽기 26.06.04 18:54 답글 신고
    내 컴퓨터 본체 80만원, 모니터 17만원, 키보드 3만원
    마우스까지 해야 저 형님 키보드보다 비싸지네.
  • 레벨 소위 2 아라꼬리별 26.06.04 21:22 답글 신고
    두산이면 가능하지 않냐 ?????
    두끼도 아니고. 너무하네
  • 레벨 원사 3 seojunpapa 26.06.05 03:30 답글 신고
    청축이라고 키감이 시원시원하다고해서 샀는데 시끄럽기만 오지게 시끄러움….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05 06:53 답글 신고
    도각이가 백이나 하는게 있구나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