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보수화 됬지.
민주당이 계층간 사다리를 다 끊었는데 민주당 지지 하겠니?
공부만으로 성공할 수 없고, 공부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데
사시도 없애고, 주식은 빚투해도 된다면서 부동산은 대출 다 막아서 갭 투자도 못하게 해놓고
보유세 처올리니 젊은 애들은 장기 대출로 집 사서 천천히 갚아나갈 꿈도 사라졌는데
보수화 되는게 당연하지.
@뽄치 웃기고 있네.
지금 70~80 나이대 분들이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사정권때 대모하던 분들이다.
정작 지금 4050 이 것들은 아무것도 한 거 없이 쳐놀면서 오렌지족 낑깡족 x세대 . 이딴 소리 들으면서 자란 것들이고.! 지금 2030들보다 훨씬 쉽게 살아오면서 경제 발전 개꿀 빨아먹은 450새끼들이 그보다 훨씬
치열하게 사는 현 2030들한테 뭐라 하는거 보면 내가 다 민망하다.
ㅋㅋㅋㅋㅋ진짜 이런 똥대가리댓글에 추천10개인게 어처구니가 없네 아재요 20년전 2030 투표율보다 지금 2030대 투표율이 훨씬높아요 알아요? 그리고, 토론보면 어떻게 민주당서울시장후보를 찍을수있음? 아무것도 모르는애를 앉혀놓은 민주당의 무능함을 탓해라 오세훈이 잘한게 아니고 민주당이 안일한거야
뻥치지 마셔.
내가 47살인데 우리때가 멀 제일 힘들어.
오렌지족,낑깡족,x세대 소리들으면서 압구정 하고 강남역에서 맨날 술먹고 놀더
세대인데.
힘든건 지금 7080이 군사정권때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정권하고 싸웠지
역사상 가장 꿀빤 4050들이 지금 2030 한데
뭐라 할 자격이 있냐.?
당장 중딩인 내 새끼만봐도 나 때보다
훨씬 더 힘든 경쟁속에 살아는구만.
1. SNS 안 하면 됨.
2. 서울에 안 살면 됨.
3.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상황임.
4. 서울에 안 살면 됨.
5. 아직은 아님.
6. 좋은 짝 만나면 아끼면서 연애 할 수 있음.
7. 서울 안 살면 되고 아이는 안 낳아도 됨.
8. 하기도 전에 이런 저런 핑계 대며 하지 않으려고 하니까 이야기하는 것임.
결론 - 찡찡대지 마라
아닌 것들은 저런 것들로 한탄하며 망가지겠지..
뇌에 우동사리가 끼었는지
뭔 불평,불만은 존나 많은데 결국 투표는 5세후니 뽑는 지적수준;
아닌 것들은 저런 것들로 한탄하며 망가지겠지..
뇌에 우동사리가 끼었는지
뭔 불평,불만은 존나 많은데 결국 투표는 5세후니 뽑는 지적수준;
민주당이 계층간 사다리를 다 끊었는데 민주당 지지 하겠니?
공부만으로 성공할 수 없고, 공부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데
사시도 없애고, 주식은 빚투해도 된다면서 부동산은 대출 다 막아서 갭 투자도 못하게 해놓고
보유세 처올리니 젊은 애들은 장기 대출로 집 사서 천천히 갚아나갈 꿈도 사라졌는데
보수화 되는게 당연하지.
갭투자 막았다고 ㅈㄹ하는 것도 웃기고 있네.
지금 70~80 나이대 분들이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사정권때 대모하던 분들이다.
정작 지금 4050 이 것들은 아무것도 한 거 없이 쳐놀면서 오렌지족 낑깡족 x세대 . 이딴 소리 들으면서 자란 것들이고.! 지금 2030들보다 훨씬 쉽게 살아오면서 경제 발전 개꿀 빨아먹은 450새끼들이 그보다 훨씬
치열하게 사는 현 2030들한테 뭐라 하는거 보면 내가 다 민망하다.
계속 서울시장은 누구였음?? 응?
댓글 이해못함?
전세금 빌려서 이자 내고 상환하는거랑, 월세내는거나 차이가 있을까요?
내가 47살인데 우리때가 멀 제일 힘들어.
오렌지족,낑깡족,x세대 소리들으면서 압구정 하고 강남역에서 맨날 술먹고 놀더
세대인데.
힘든건 지금 7080이 군사정권때 최루탄 맞아가면서 군정권하고 싸웠지
역사상 가장 꿀빤 4050들이 지금 2030 한데
뭐라 할 자격이 있냐.?
당장 중딩인 내 새끼만봐도 나 때보다
훨씬 더 힘든 경쟁속에 살아는구만.
sns는 인생의 낭비......퍼거슨옹은 현명하심....
2. 서울에 안 살면 됨.
3.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상황임.
4. 서울에 안 살면 됨.
5. 아직은 아님.
6. 좋은 짝 만나면 아끼면서 연애 할 수 있음.
7. 서울 안 살면 되고 아이는 안 낳아도 됨.
8. 하기도 전에 이런 저런 핑계 대며 하지 않으려고 하니까 이야기하는 것임.
결론 - 찡찡대지 마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