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6.06.04 17:21 답글 신고
    대기업 다니는 애들에 비해서 노력을 덜했기에 어쩔수 없는 현실임~~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04 17:25 답글 신고
    하이닉스 공장 노동자는 의사보다 노력을 더해서 돈을 더 버는거냐?
  • 레벨 하사 2 딥블루 26.06.04 17:42 신고
    @너혹시나좋아햐냐 운이 좋은거죠
    운이 좋은 사람의 돈을 빼앗으면 안됩니다
    로또 당첨자들 돈을 빼앗으면 안되요
  • 레벨 상사 2 달달달고나 26.06.04 23:04 신고
    @너혹시나좋아햐냐 하이닉스 직원 보다 덜 버는 의사는 없습니다.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04 17: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뭔 개소리야~~~~~~~~~~~

    그럼 님은 어째? ㅋ
  • 레벨 상사 1 HiteCass 26.06.04 17:55 답글 신고
    세상 참 단순하게 살아서 좋겠다
  • 레벨 하사 2 딥블루 26.06.04 18:53 신고
    @HiteCass 세상 참 어벙하게 살아서 좋겠수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05 06:44 답글 신고
    연봉 3~4천따리 수두룩한 곳에서
    대기업 이야기 꺼내시면 좋은소리 못 듣습니다ㅎ
    사과하세욧ㅋ
  • 레벨 중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7:29 답글 신고
    많은 사람에게 필요하지만

    아무나 할수없는 직업을 가져야 연봉이 빵빵함

    직업도 상품처럼 수요와 공급임
  • 레벨 중장 ch27O9 26.06.04 19:58 답글 신고
    전 아무나 할수 있는 25톤 트러커인데 하루 수십은 버는데염
  • 레벨 대령 2 파란나라의곰 26.06.04 17:31 답글 신고
    대기업 생산직은 운빨이지 뭐
  • 레벨 중사 2 케이케이크 26.06.04 17:41 답글 신고
    생각보다 낮네요 서울이라 많이 받을줄 알았는데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7:50 답글 신고
    저 돈 가지고 서울에서 어떻게 먹고 살지?? 집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대출도 안나올거 같은데...
  • 레벨 소위 2 부르릉이야 26.06.04 17:51 답글 신고
    서울에서 일한다고 다 서울에 사는줄 아네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6.04 18:05 답글 신고
    저게 몇년도인지 모르겠는데
    가산디지털단지 저지역이 중소기업 벤쳐가 많아서
    월급 많이 줄수있는기업이 얼마 없는걸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