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파인스님 26.06.04 17:23 답글 신고
    오늘 내 추천은 형꺼
    답글 2
  • 레벨 하사 3 용산TMO당번병 26.06.04 17:33 답글 신고
    저도 작년에 연락와서 정밀검사 받았는데 불일치 판정 났어요. 정밀검사 통과하시길 응원할게요
    답글 1
  • 레벨 일병 했네했어 26.06.04 21:16 답글 신고
    오! 이거 저도 연락 2번 받았었어요.
    전 두번 다 수락 했는데,
    받으실 분들이 잘 안되신건지...
    제가 나이를 먹은건지...
    두번 다 실행을 못했네요...
    답글 0
  • 레벨 상사 3 포켓맘스터치 26.06.05 12:34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후기도 추천대기하겠습니다!
  • 레벨 병장 marri 26.06.05 12:36 답글 신고
    추천 한방~ 마음은 백방드림~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05 12:36 답글 신고
    제가 해봤는데요... 별거 없어요.
  • 레벨 병장 진짜국사무쌍 26.06.05 12:43 답글 신고
    당신이 있어서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존경스럽습니다.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05 12:48 답글 신고
    저도 장기기증까진 해놓곤 이거 신청을 못해놓은게 아쉽네요. 나이때문에 이젠 가입 불가ㅠ
    연탄님은 사람 살리시는 영웅이십니다.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6.05 12:51 답글 신고
    존경을 표합니다
  • 레벨 상병 강맹 26.06.05 12:55 답글 신고
    제가 이걸 약 6년 전쯤 했었습니다.
    결정 하셨으면 꼭 끝까지 해주세요. 추천드립니더
  • 레벨 하사 2 우쮸쮸우쮸쮸 26.06.05 12:55 답글 신고
    멋진형님이세요
  • 레벨 병장 파란피는양신 26.06.05 12:57 답글 신고
    간만에 로그인 추천 박고 갑니다. 저도 신청만 해놓고 기다린다는 표현보다 잊고 있었네요~ 저도 연락오면 반드시 잊지않고 가겠습니다ㅎㅎ
  • 레벨 중사 2 내가가는길이신세계 26.06.05 13:02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기증받으신분 완치하셔서 기쁨두배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년도 로또1등기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니미씨뿡 26.06.05 13:03 답글 신고
    복받으실거에요^^
  • 레벨 훈련병 성은가현 26.06.05 13:04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복 받으세요.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6.06.05 13:07 답글 신고
    닉언일치! 남을 위해 자신을 불태우는 연탄! 연탄님 천국행 직행!!
  • 레벨 일병 papaluver 26.06.05 13:0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중사 3 소듕한사람 26.06.05 13:12 답글 신고
    쉽지않은 결정이실텐데 대단하십니다
    최고최고
  • 레벨 소장 0라바그0 26.06.05 13:15 답글 신고
    계급 올려봅시다 추천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05 13:16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훈련병 인생은정규분포 26.06.05 13:18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05 13:19 답글 신고
    원하시는대로 꼭 계급올리시길 ㅋ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05 13:27 답글 신고
    원수 진급!
  • 레벨 대위 3 철승 26.06.05 13:27 답글 신고
    추천을 받아랏~!!!! 좋은일 하셨습니다~
  • 레벨 중사 1 화려강산 26.06.05 13:30 답글 신고
    이건 기냥 추천이요
  • 레벨 병장 물꽃싸다구 26.06.05 13:32 답글 신고
    이런건 뭐 그 병원 가서 수혈 해야 하나요?
  • 레벨 대위 3 바람이분다 26.06.05 13:33 답글 신고
    추천 야박한 사람인데 추천을 안할수가 없네요.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05 13:38 답글 신고
    좋은 결과있기를 기원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사람참 26.06.05 13:39 답글 신고
    대박.... 천사가 온것같네요... 저는 하고싶어도 못하는 몸퉁이라...
    복많이 받으세요 ^^
  • 레벨 병장 원조벼락부자 26.06.05 13:42 답글 신고
    존경합니다
  • 레벨 상사 3 정숙주행 26.06.05 13:47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상병 신의키쑤 26.06.05 13:55 답글 신고
    대단하시고 존경스럽습니다. 하시는일에 늘 복이 따르시길 바랍니다.
  • 레벨 간호사 김순돌이 26.06.05 13:55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 레벨 대령 1 자몽처럼 26.06.05 13:57 답글 신고
    형님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 레벨 훈련병 공평경비대원 26.06.05 13:58 답글 신고
    눈팅만 하는 저도 로그인합니다! 저는 17년전에 백혈병 진단받고 완치되었습니다
    조혈모세포 이식은 받지않아도 되는 케이스라 다행이었지만 같은병실에 계셨던 이식 기다리시는 분들보면 정말 가슴 아팠었던 기억이있네요..가족간에도 맞지않으면 못주는데 정말 높은확률로 맞으시는분이 성큼 기증을 해주신다니 받으시는분은 새생명을 선물 받는 기분이실겁니다. 몸이 아프지 않았다면 저도 기증같은거 해보고싶은데 이미 병명이 있었던터라 어렵고 예전에 건강할때 왜저는 이런 기증같은거나 심지어 헌혈같은것도 못했던게 제 자신이 많이 부끄럽게 느껴지네요
    정말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레벨 소위 2 박째 26.06.05 14:05 답글 신고
    추천 안할 수 없군요.
  • 레벨 소위 3 라비뚱달려 26.06.05 14:15 답글 신고
    그동안 건강관리 잘하시고 이식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쿠페리우스 26.06.05 14:16 답글 신고
    정말 훌륭하신 분이네요. 제가 드릴건 없고 추천이라도 드립니다.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05 14:22 답글 신고
    훌륭한 결정입니다. ^^
  • 레벨 중령 3 인생이란 26.06.05 14:22 답글 신고
    추천드려요
  • 레벨 중장 가로질러 26.06.05 14:37 답글 신고
    가슴이 훅 뜨거워졌습니다. 글쓴이님과 글쓴이님의 가족,친지,일가친척,친구,지인,이웃사촌,학교동창,동문,동네사람,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의 사돈의 8촌의 사람들 모두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레벨 중사 2 황금저금통 26.06.05 14:38 답글 신고
    너무 멋진 분이네요.응원합니다
  • 레벨 이등병 우커장 26.06.05 14:43 답글 신고
    반대로 저는 조혈모 세포 이식을 받았는데 증여 가능자 두분이 모두 거절해서 초등학생 아이 세포로 진행했습니다.

    증여의사 철회 하신거 이해는 가지만 세상각박하게 느껴지더라는...
  • 레벨 상사 2 빼꼽친구 26.06.05 14:44 답글 신고
    와..눈물난다.
  • 레벨 중사 2 쏘닉9563 26.06.05 14:48 답글 신고
    이번 생에서 업을 지우는 작업인것 같아요!! 복 받으실겁니다.
  • 레벨 중사 3 야한건보지요 26.06.05 14:54 답글 신고
    추천 두개 드리고 싶은데 쪼렙이라 ㅈㅅㅈㅅ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5 14:57 답글 신고
    훌륭하십니다. 추천 두방!!!
  • 레벨 상병 주식좀잘해보자 26.06.05 14:58 답글 신고
    wow...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찬밥에물말아청양고추 26.06.05 15:02 답글 신고
    형님 하시고싶은거 다해!! 추천
  • 레벨 소위 3 무전유죄유전무죄 26.06.05 15:03 답글 신고
    복받으실겁니다.....!
  • 레벨 훈련병 데우사 26.06.05 15:11 답글 신고
    대단하세요!! 좋은일이 많아지시길 바랍니다.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는 용기 다시한번 존경스럽습니다.
  • 레벨 대장 셀레나이트그레이 26.06.05 15:13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저도 기회있을때 마다 늘 헌혈한게 10번이 넘네요.
    저는 그냥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생명을 줄 수도 있는지라

    조혈모 기증은 조혈모 나오게 하는 주사맞고 헌혈로 진행됩니다.
    보통 하루 지나면 약간의 몸살 기운이 있고 사람에 따라 몇일 몸살기운이 남는 경우도 있어서 2박3일로 진행하고 원하면 병원에 더 있어도 됩니다. 이후 회복은 대부분 빠릅니다.

    백혈병 환자들은 항암도 안되면 할수 있는 마지막 희망이 조혈모 이식입니다.
    우리 어머님도 10년 전에 이식받으시고 완치되셨습니다.
    큰 결정 하셨고 복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6.06.05 15:16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럽구요..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2 용명성유 26.06.05 15:19 답글 신고
    쌍 따봉입니다! 최고!
  • 레벨 병장 메칸더Y 26.06.05 15:24 답글 신고
    존경합니당!!!!
  • 레벨 중사 1 rodkang 26.06.05 15:28 답글 신고
    마음을 다해 찬사를 보냅니다!! 한 생명을 살리는 고귀하고도 큰 일을 하시네요!! 복 많이 받으시길!!!
  • 레벨 병장 Templar 26.06.05 15:31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대단한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 레벨 일병 뭐랄까 26.06.05 15:32 답글 신고
    정말대단하시다는말밖엔...
    절대절대 아무나할수없는일이기에 진짜 대단하십니다. 좋은일만가득하시길!!
  • 레벨 원사 2 젊은낚시 26.06.05 15: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2찍척살단 26.06.05 15:53 답글 신고
    바로 추천!!!!!!!!
  • 레벨 대령 3 가끔은뒤돌아보자 26.06.05 15:57 답글 신고
    영구 박제.
  • 레벨 중사 3 은영아안뇽 26.06.05 15:58 답글 신고
    좋은일로 반드시 돌아올거예요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s연우 26.06.05 15:58 답글 신고
    이번주 로또1등은 너다!!
  • 레벨 훈련병 하하박스 26.06.05 16:01 답글 신고
    존나 멋지다
  • 레벨 훈련병 훌아니 26.06.05 16:06 답글 신고
    큰 결심이시네요.. 응원합니다. 잘 될 겁니다. 홧팅!!!
  • 레벨 중사 3 똔띠거북이 26.06.05 16:07 답글 신고
    이런데 추천 안쓰면 어디다 씁니까~!!
  • 레벨 대위 2 내꿈은어깨깡패 26.06.05 16:12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중사 2 아수라파천풍 26.06.05 16:21 답글 신고
    저도 추천~! 이런거면 레벨업 등업 많이 하십시요~! 정말 멋지십니다.
  • 레벨 일병 후뭔가참사는게 26.06.05 16:34 답글 신고
    추천이 1번밖에 안되네요!!!!
    마음만은 백만번 추천입니다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05 16:37 답글 신고
    이런분 진짜 돈 많이 벌어서 떵떵거리고 살길
    바래봅니다.
  • 레벨 이등병 늦둥다둥아빠 26.06.05 16:52 답글 신고
    멋지시네요
  • 레벨 상사 1 인천버스기사 26.06.05 16:53 답글 신고
    일반헌혈하구 뭐가 단슨거여요?
  • 레벨 대령 2 도로파괴범 26.06.05 16:54 답글 신고
    살면서 사람을 한번이라도 살렸다면
    태어나서 보람있게 살다 가는것
  • 레벨 상병 동구형 26.06.05 16:59 답글 신고
    이런분이 영웅이지..대단하십니다!!
  • 레벨 일병 선량소년 26.06.05 17:03 답글 신고
    다음주 로또는 님꺼로 빌어 드리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방귀몸살 26.06.05 17:09 답글 신고
    멋지시네요!
  • 레벨 하사 3 로또이등 26.06.05 17: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ㅜㅜ
  • 레벨 대령 3 별과달 26.06.05 17:20 답글 신고
    존경합니다
  • 레벨 하사 1 하하카카 26.06.05 17:22 답글 신고
    추천............ 오늘은 님이 최고..
  • 레벨 중사 2 쥐팔공이 26.06.05 18:35 답글 신고
    추천~멋지십니다
  • 레벨 중위 2 늑대는차카다 26.06.05 19:16 답글 신고
    추천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 레벨 대장 장칼빈 26.06.05 22:00 답글 신고
    2543 추~
  • 레벨 중사 3 태클을걸지마 26.06.05 22:19 답글 신고
    참 좋은 일 하시네요~
    화이팅 하시고..추천합니다~ 2546
  • 레벨 간호사 kikiki 26.06.05 22:56 답글 신고
    너무 멋지십니다!!!!
  • 레벨 훈련병 희별현윤 26.06.05 23:20 답글 신고
    존경합니다... 추천을 안누를수없네요 ㅎ
  • 레벨 원사 3 하드볼 26.06.06 01:16 답글 신고
    와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 레벨 상병 겨울담요 26.06.06 04:09 답글 신고
    훌륭하십니다 한명의 생명을 살리셨네요
  • 레벨 상병 dofjfl 26.06.06 05:55 답글 신고
    훌륭하십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 레벨 이등병 아들셋입니다 26.06.06 08:45 답글 신고
    존경합니다.
  • 레벨 중사 2 춘장 26.06.06 10:38 답글 신고
    와우 대단하십니다.
    전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한지 23년 지났는데 아직까지 일치자가 없습니다. 저에게도 연락오는날이 있길 바라봅니다
  • 레벨 소위 1 우라파동 26.06.06 22:56 답글 신고
    정말 대단합니다. 귀한 일을 할 수 있게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 생명을 나누어 또 다른 생명을 살리는 일은 반드시 큰 복이 따를 것입니다
  • 레벨 훈련병 미니짤랑이 26.06.06 23:22 답글 신고
    저도 연락 받았었는데, 한분은 95%일치였으나 환자분의 건강상태악화로 중단. 또다른 한분은 고등학생 환자였는데 100%일치로 2박3일 입원해서 진행했는데, 일년후에 재발되어 또 한번 해줄수 있냐 연락 받고 진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이라 긴장 반 설렘 반으로 몸에 안좋은 것 일절 안먹고 안하고.. 기증을 위해 열심히 몸 만들었던 기억이^^;
    좋은 일 해서인지, 아니면 환자분과 그 가족분들이 기도해주신 덕인지, 재기증 후에 아이도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 (여자는 출산이후에는 일치하는 환자가 나와도 더이상 기증못한다고 하더라고요..)
    좋은 일이니 꼭 모든 것이 잘되어 기증까지 원활하게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레벨 간호사 슈슈맘 26.06.06 23:57 답글 신고
    복받으실거에요.
    저희아버지 한달전 혈액암으로돌아가셨는데 4개월동안 혈액암병동에서 아버지 간호하면서 다들얼마나 힘들게 한줄기 희망만을 바라보며 버티는지 곁에서 지켜봤었거든요 대대손손 복이 전해질겁니다.
  • 레벨 일병 남자아아 26.06.07 07:58 답글 신고
    저도 5년전 기증절차 진행했었습니다. 저 담당자분이 몇번이나 기증 참여하시는거 맞는지, 거부하시면 법적으로 어찌할 수 없지만 큰일난다 얘기하시더라구요
    백혈구 증폭주사 맞을때는 속이 좀 거북한 느낌도 있었는데 그것말고는 괜찮았었네요
    이런 경험들이 더 많이 퍼져 기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좋겠네요
    끝까지 꼭! 후기까지 올라오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F15갑동이 26.06.07 15:52 답글 신고
    닥! 추! 멋지십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