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칸이브알 25.08.05 10:26 답글 신고
    우리 엄니 기찻길 옆에 사시는데, 기차 지나갈 때마다 시끄러운데 민원 계속 넣으면 기차 속도 줄여주나요???ㅎㅎㅎ
    말이야 방구야...
    답글 1
  • 레벨 소장 대충해대충 25.08.05 10:21 답글 신고
    그 시끄러운 고속도로 옆에 왜 사는건지
    답글 1
  • 레벨 중령 3 브랄이큰디셈보 25.08.05 10:36 답글 신고
    골프장옆 아파트 들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

    골프장 옆에 아파트 지어 놓고 조명 밝다고 ㅈㄹㅈㄹ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991turbo 25.08.05 10:24 답글 신고
    집값을 무슨수로내림??

    내린다고 지랄할때마다 몇배씩 처올렸는데?
  • 레벨 소장 대충해대충 25.08.05 10:21 답글 신고
    그 시끄러운 고속도로 옆에 왜 사는건지
  • 레벨 대장 떵나기이 25.08.05 12:28 답글 신고
    그러게말입니다. 지들이 들어와놓고...
  • 레벨 하사 3 칸이브알 25.08.05 10:26 답글 신고
    우리 엄니 기찻길 옆에 사시는데, 기차 지나갈 때마다 시끄러운데 민원 계속 넣으면 기차 속도 줄여주나요???ㅎㅎㅎ
    말이야 방구야...
  • 레벨 대장 떵나기이 25.08.05 12:28 답글 신고
    죄다 이기적인것들 천지네요.
  • 레벨 중령 3 브랄이큰디셈보 25.08.05 10:36 답글 신고
    골프장옆 아파트 들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

    골프장 옆에 아파트 지어 놓고 조명 밝다고 ㅈㄹㅈㄹ
  • 레벨 중사 2 동백스마일 25.08.05 10:58 답글 신고
    동탄역한화 진짜 그런사람 있지만 극소수
    여름철 아파트 연못 개구리 울음소리민원
    무시하고 연못 운영하니까 개구리 잡아 소리나지 않게 해달라는 민원도
    산속 새소리 들리지않게 해달는 민원도 발생 세상도 넓고 사람도 다양함 ㅎㅎ
  • 레벨 상사 1 듬성이 25.08.05 10:42 답글 신고
    언제부터 집값이 먼저였는지 모르겠네요. 인프라가 우선이죠. 그리고 저기 집들 홍보할 때 고속도로 올리기 좋다고 해서 받은 프리미엄은 생각안하나요? 집값 올리겠다고 나라도 팔아 먹을 양반들.....나라가 없으면 집값도 없어요!!
  • 레벨 중령 3 높은하늘깊은물 25.08.05 10:45 답글 신고
    그니까.... 고속도로 옆에 건축허가를 내준것 부터가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 ㅋ
  • 레벨 대위 3 고려캡틴 25.08.05 10:50 답글 신고
    고속도로를 돔으로 감싸면됩니다. 주변아파트 주민들이 십시일반 돈모아서.
  • 레벨 원사 3 또리마빡 25.08.05 11:58 답글 신고
    싫어요. 걍 주변 아파트를 철거하는 게 나을 듯합니다.
    경부고속 동탄구간에 덮어 씌워서 운전이 답답합니다.
  • 레벨 중위 2 인디아놔존슨 25.08.05 10:50 답글 신고
    속도 내리기만 해봐라 거기 지나갈때마다 크락션 누르면서 지나간다
  • 레벨 중위 1 고작이거야 25.08.05 10:51 답글 신고
    와~ 저기 지나갈때 기어내리고 저단으로 RPM올리고 속도 60이하로 가면 되겠네요~ 60이면 2단인가? ㅋㅋㅋㅋ
  • 레벨 대장 경차도감지덕지 25.08.05 10:52 답글 신고
    Ktx지나갈때 소리큰데 기찻길 옆에 아파트들이
    민원 계속 넣으면 ktx 속도 100키로로 줄여야겠네?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5.08.05 10:53 답글 신고
    공항옆에 집지어두고 몇년후 공항이전하라고 지랄..병원근처 아파트 올리고 병원있어서 병원 이전하라고지랄 아주 개같은것들
  • 레벨 중위 3 에리다누스 25.08.05 10:57 답글 신고
    ㅎㅎ 만약 서울고속도로 속도제한이 된다면 대구도 북대구 동대구 고속도로가 있는데 속도제한 민원할 기세네;;
    천안도 병원 이전해달라고 생각나네
  • 레벨 소령 1 팡뇽팡뇽 25.08.05 11:00 답글 신고
    돈도 많은데 조용한 곳으로 이사가시오
  • 레벨 중령 3 크고빠른차 25.08.05 11:08 답글 신고
    이잼도 안되는건 안된다고 했음.
    안되는 민원으로 공시하고
    계속 같은 민원 접수시
    벌금 물리는 제도 필요함.
  • 레벨 소장 punktal 25.08.05 11:12 답글 신고
    해운대 바닷가 아파트들도 그래요.매년 수해피해 나는거 알면서도 방벽 안 쌓고 있음.전망 가린다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젤리빈 25.08.05 11:18 답글 신고
    여기 지나갈때 크락션존으로 다들 암묵적인 합의를 하면될듯
  • 레벨 훈련병 sofsof21 25.08.05 11:28 답글 신고
    부산에 이미 사례가 있지요.
    공장 옆에 아파트 지어 놓고선 공장 때문에 시끄럽다고 민원 넣어서
    공장이 다른 지역으로 가버림
  • 레벨 상병 mpsuper 25.08.05 11:33 답글 신고
    세상을 돈과 권력으로 다 바꿀수 있는건 아니기에.
  • 레벨 하사 3 고니아빠다 25.08.05 12:07 답글 신고
    애낳기 싫었나??
  • 레벨 대장 연봉80억 25.08.05 12:11 답글 신고
    근데 이양반도 처음엔 신차 컨텐츠 하면서 깔껀 까고 추켜세울껀 추켜세우더니 언젠가부턴 제조사 나팔수가 됐음
    신뢰가 안감
  • 레벨 중위 3 런던한량 25.08.05 12:25 답글 신고
    경적을 울려라~
  • 레벨 소장 246 25.08.05 12:28 답글 신고
    이게 강남 수준임
    앞뒤 분간 없고, 이기심이 풀발해서는 돈으로 처발처발하면 다 되는 줄 앎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5.08.05 12:36 답글 신고
    이게 다 부동산 열풍 일으킨 문재앙에 과오지ㅋㅋㅋ
  • 레벨 중위 1 Mythos 25.08.05 13:07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라고 ㅋㅋㅋ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06 22:30 답글 신고
    아이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