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5.08.13 16:55 답글 신고
    거기다 써 놔야지 돈 받고 레슨 금지라고

    왜 남의 장비로 레슨하며 돈을 벌려고해.....
    답글 1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5.08.13 16:55 답글 신고
    스키장에서 등록되지 않은 사설강사 단속 하는 것과 같은거??
    답글 0
  • 레벨 준장 1051 25.08.13 16:55 답글 신고
    골프연습장에서 레슨금지 시키는거랑 같네.
    답글 0
  • 레벨 소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5.08.13 16:55 답글 신고
    거기다 써 놔야지 돈 받고 레슨 금지라고

    왜 남의 장비로 레슨하며 돈을 벌려고해.....
  • 레벨 원사 3 백타법사 25.08.14 12:15 답글 신고
    돈받고란 말을 명시하면 돈받은거아니고 지인이라서 해주는거다라고 할듯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5.08.13 16:55 답글 신고
    스키장에서 등록되지 않은 사설강사 단속 하는 것과 같은거??
  • 레벨 준장 1051 25.08.13 16:55 답글 신고
    골프연습장에서 레슨금지 시키는거랑 같네.
  • 레벨 원수 검둥개 25.08.13 16:55 답글 신고
    와...ㅋㅋ
  • 레벨 원수 HappyCold 25.08.13 16:57 답글 신고
    침착맨인줄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5.08.13 17:33 답글 신고
    거지트레이너
  • 레벨 준장 라마다르네상스님 25.08.13 17:59 답글 신고
    진짜 뇌까지 스테로이드에 절어 버린 헬창들이 한둘이 아니구나
  • 레벨 원사 1호봉 안꽃순 25.08.13 18:01 답글 신고
    와 별에별게다있네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april 25.08.13 18:10 답글 신고
    불법레슨 근절되어야 함.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8.13 18:16 답글 신고
    일반인들끼리 서로 가볍게 조언해주는게 아니라 아예 업자냄새 풀풀 나는데 정식 직원도 아니면서 와서 트레이닝 코치하는 놈들보고 하는 말인듯 진짜 열심히 산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바다건 25.08.13 19:13 답글 신고
    이건 첫 번째 레슨..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5.08.13 19:50 답글 신고
    저런 머리를 다른데 쓰지...
  • 레벨 원사 1 레디온 25.08.13 19:55 답글 신고
    이건 반칙이지...
  • 레벨 원사 1 야동게이 25.08.14 01:13 답글 신고
    제가 다니는 헬스장이 좀 오래된곳인데 불법은 아니지만 레슨해 주시는 사장님들 많으심ㅎㅎㅎ
    옆 파리바게트 사장님.. 뒤 투다리 사장님.. 중국집 사장님...등등... 나이드신분들...
    첨 헬스장 갔을때 운동 처음이냐고 물으시더니 기계별로 사용법 다 알려주시고..
    나 운동하고 있으면 "에헤이 그게 아니지~" 하시며 자세 잡아주시고
    힘들어 죽겠는데 더! 더! 더! ㅋㅋㅋㅋ
    운동 끝내고 샤워하다보면 들어들 오시는데 몸이 마동석같음..
    뭔놈에 몸통이 그리 두꺼운지 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Freemason 25.08.14 16:15 답글 신고
    그건 레슨이 아니고 그냥 살짝 도와주는겁니다. 보고있으면 답답하거든요~ 저 친구 저렇게 운동하면 다치는데~ 저 친구 저렇게 운동하면 가슴이 안먹는데? 그래서요~ 우리 운동하기도 바쁜데 자꾸 눈에 보여서요 같은 부위 하는날이면 같이하는거죠머 ㅎ
  • 레벨 원사 3 안들려요 25.08.14 16:19 답글 신고
    개 뻥
  • 레벨 대위 3 버배드림 25.08.14 10:27 답글 신고
    얍삽하게도 산다 참 에혀 ㅎㅎㅎ
  • 레벨 원사 1 사장이가우습니 25.08.14 10:30 답글 신고
    참 신박한놈들 많네.. 하긴 남의집도 주인몰래 에어비앤비 하더만..
  • 레벨 원수 rewq 25.08.14 10:52 답글 신고
    헬스장 오픈할 돈은 없고

    돈은 또 벌고 싶고
  • 레벨 준장 테라스 25.08.14 11:05 답글 신고
    참 기생들 많네
    법이 말랑하니 신종범죄가 끊이질 않는다
  • 레벨 대령 3 얕지 25.08.14 11:35 답글 신고
    난 또 같이 운동 온 지인 코칭도 하지마라는줄 알았네..
  • 레벨 대위 3 하데스51 25.08.14 12:15 답글 신고
    와... 공용캠핑장 알박기는 봤어도, 남의 헬스장에서 불법 PT질 하는건 또 첨보네...

    참, 대단하다. 그런 머리로 노력을 해라. 에라이~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5.08.14 13:52 답글 신고
    회원끼리 봐주는 것도 통제하나? 야박하네 싶어서 봤더니만 남의 영업장에서 사장님 동의도 없이 샵인샵 영업이었네 아이구야 잔머리들 대단하다
  • 레벨 소위 2 바라는바 25.08.14 14:17 답글 신고
    골프장에서 깐족거리는 깐족이들 보라고 한 소리 같습니다.

    어딜가나 깐족이들이 넘쳐 나지만..

    과천엔 특히 많더이다.

    까족 거리면서 샷하는거 옆에서 레슨질에.. 빨리 안친다고 궁시렁..

    과천 깐족이들아.. 정신 좀 차려라..ㅋ
  • 레벨 대위 2 썸남썸녀 25.08.14 14:59 답글 신고
    가지가지한다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5.08.14 15:09 답글 신고
    앤하고 갈땐 내가 알려주긴하지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5.08.14 15:12 답글 신고
    그냥 유튜브보고따라하고 말지
  • 레벨 원사 3 오금죽돌이 25.08.14 15:15 답글 신고
    저게 걸리면 가족이다 친구다 지인이다 회사 선배다라고 잡아땜
    헬스장 입장에서는 큰소리 나면 안 좋음
    왜냐면 진짜 싸우면 큰일나니까
  • 레벨 대령 3 감자랑 25.08.14 15:20 답글 신고
    자기 헬스장인냥 코치 해주고...
    자기 펜션인냥 숙박시켜주고...
    참 사기꾼 도둑놈들이 많다...
  • 레벨 중사 1 태전태세문닫으세 25.08.14 15:50 답글 신고
    노래연습장가서 노래강의 받아도 안됨?
  • 레벨 원사 3 골이따분한 25.08.14 16:02 답글 신고
    신종 도둑놈이네 ㅋㅋ
  • 레벨 원사 3 반단리연 25.08.14 16:12 답글 신고
    예전에 다녔던 헬스장에 저렇게하던 강사랑 아줌마랑 바람이 나서 난리난적이 있어요 ㅋㅋ

    그뒤로 저런거 붙여둠 ㅋㅋ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5.08.14 16:19 답글 신고
    하다하다 그지트레이너까지 나오네.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5.08.14 17:29 답글 신고
    별거지들이 다있네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17 00:01 답글 신고
    와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