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파란쓰레빠 25.09.07 14:49 답글 신고
    반지하랑 다를게 무엇인가
    답글 2
  • 레벨 대령 3 정자왕동호명재리 25.09.07 16:59 답글 신고
    2억도안되는 전월세 사는 그지들이
    20억사는 사람 왜걱정하냐
    답글 1
  • 레벨 상병 두다다꿍 25.09.07 23:48 답글 신고
    1층이 1층인건데 뭐가 문제인지
    저기 지다나니면서 1층 집 안 쳐다보는 것 보다
    위에 층 살면서 자연스럽게 건너편 동 베란다 보이는 횟수가 더 많을 듯
    요즘 어지간한 아파트들도 층수 불구하고 밤에 불켜고 팬티만 입고 다닐 수 있는데가 있나
    어차피 다 커텐이든 블라인드든 하고 지내지

    보배는 이상하게 인생 패배자 낙오자 처럼 뭔가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사람들이 많네
    남녀갈라치기 노인혐오 지역감정 등등

    병신들이 말 끝마다 무슨 하것네예 그랬다네예 하면서 예예 이러질 않나
    보배에서 배웠다고 하질 않나
    하여튼 찌질이들

    평범한 차 타면서 페라리 기름값 보험료 걱정하고 비아냥거리는 꼴

    역시 작성글 보니까 답 나오네
    답글 5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5.09.08 11:40 답글 신고
    신개념 상가 겸용 주택. 거실에서 장사하고 안방에서 잠자고.
  • 레벨 중위 1 마징가택권브이 25.09.08 13:38 답글 신고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갈구스 25.09.08 14:03 답글 신고
    20억도 이해가 안되고 저게 그렇게 문제인 건지도 잘 모르겠고... 장모님은 텃밭 가꾸시면서 잘 사시고 장인어른은 홈시어터 빵빵하게 틀고 사시고 저는 처가 갈 때 엘베 안타서 참 편하던데 말이죠.
  • 레벨 중사 1 롤스로이스팬텀1 25.09.08 14:13 답글 신고
    저어기 사는사람걱정하지말고 그시간에 본인들 인생걱정하는게 나을듯
  • 레벨 소장 마르딜 25.09.08 15:07 답글 신고
    노출증 환자치료 될듯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09.08 15:16 답글 신고
    창문깨지면 바로 도로랑 똑같누이거...ㄷㄷ..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9.08 16:38 답글 신고
    알고도 입주 하는거면 할 말이 없는거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