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이 1층인건데 뭐가 문제인지
저기 지다나니면서 1층 집 안 쳐다보는 것 보다
위에 층 살면서 자연스럽게 건너편 동 베란다 보이는 횟수가 더 많을 듯
요즘 어지간한 아파트들도 층수 불구하고 밤에 불켜고 팬티만 입고 다닐 수 있는데가 있나
어차피 다 커텐이든 블라인드든 하고 지내지
보배는 이상하게 인생 패배자 낙오자 처럼 뭔가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사람들이 많네
남녀갈라치기 노인혐오 지역감정 등등
병신들이 말 끝마다 무슨 하것네예 그랬다네예 하면서 예예 이러질 않나
보배에서 배웠다고 하질 않나
하여튼 찌질이들
20억사는 사람 왜걱정하냐
저기 지다나니면서 1층 집 안 쳐다보는 것 보다
위에 층 살면서 자연스럽게 건너편 동 베란다 보이는 횟수가 더 많을 듯
요즘 어지간한 아파트들도 층수 불구하고 밤에 불켜고 팬티만 입고 다닐 수 있는데가 있나
어차피 다 커텐이든 블라인드든 하고 지내지
보배는 이상하게 인생 패배자 낙오자 처럼 뭔가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사람들이 많네
남녀갈라치기 노인혐오 지역감정 등등
병신들이 말 끝마다 무슨 하것네예 그랬다네예 하면서 예예 이러질 않나
보배에서 배웠다고 하질 않나
하여튼 찌질이들
평범한 차 타면서 페라리 기름값 보험료 걱정하고 비아냥거리는 꼴
역시 작성글 보니까 답 나오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