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더보배 25.07.03 13:55 답글 신고
    인명사고 날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봤네요 ㄷㄷㄷ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5.07.03 14:00 답글 신고
    차에 삼각대가 없었나
  • 레벨 준장 갑사니 25.07.03 14:17 답글 신고
    저정도면 삼각대를 치고갔을거같네요
  • 레벨 대위 3 보배디림 25.07.03 14:29 신고
    @갑사니 삼각대를 설치하는 이유가 가시적인것도 있지만
    후방 몇십미터 뒤에 설치하면 저렇게 앞도 안보고 오는차가
    삼각대 부시는 소리를 듣고서라도 설수 있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날샌다 25.07.03 14:38 답글 신고
    삼각대 필수 조항 아닙니다. 삭제되었죠
    비트박스
    비상등 켜고
    트렁크 열고
    밖으로 대피
    스마트폰 신고
  • 레벨 대위 3 설진 25.07.04 12:35 답글 신고
    삼각대 실제 설치는 해보셨는지..
    아무리 괜찮은 삼각대라도, 도로에 설치해놓으면, 차들 지나가는 세찬 바람에 금방, 반드시 날라가버림.
    시중에 비상용으로 판매되던 삼각대 모두가 그랬슴. 결국 삼각대 설치 의무조항이 있었던 예전에, 실제 설치도 안해본 탁상공론이였다는말임.
    그래서 폐지된것임.
  • 레벨 대령 3 리스테린액 25.07.04 13:30 신고
    @21세기양자역학 사람 뇌는 고속도로에서 멀리 떨어진차가 그냥 서있으면 주행하는 차로 인식합니다. 트렁크를 연다거나 문을 연다거나 이상한 모양이 보여야 저차가 이상하단걸 인지할수있어요. 문을 열면 옆차로에 문제가 생길수있으니 트렁크를 열어 이상함을 확실하게 보여주는겁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선제타격환형 25.07.03 14:20 답글 신고
    트렁크 열라는건 알고있는데 저 대낮에도 열아야 하나료? 몰라서 여쭈어 봅니다.
    그전에 방향지시등 범버에 넣은 차보면 진짜 짜증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도봉동주민 25.07.03 14:31 신고
    트렁크를 연다 삼각대를 꺼낸다.
    후방에 설치한다.
    차량 탑승자는 맨우측 도로 바깥으로 피한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7.03 14:50 답글 신고
    근데 트렁크는 왜 열죠? 궁금해요. 트렁크를 열면 멀리서도 차가 더 잘 보이라고? 확실하게 서 있는 차라고
    알리려고?
  • 레벨 원사 1 콩나물집 25.07.04 13:45 신고
    @21세기양자역학 정상주행 중인 차량이 아니라는 일종의 표시죠. 고속도로 주행하다보면 가끔 멍 때리는 경우 그냥 정차된 차량을 정상주행 중인 경우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기에 확실히 구분하라고 열라는 겁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5.07.03 15:40 답글 신고
    고속도로 2차사고 예방 캠퍼인
    비 : 비상등을 켠다.
    트 : 트렁크를 연다.
    밖 : 밖으로 대피한다.
    스 : 스마트폰으로 신고한다.
  • 레벨 원수 gjao 25.07.03 14:16 답글 신고
    2차 사고는 뒷차의 전방주시 태만이지만 차도 없는데 제발 갓길로 피해라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5.07.03 14:56 답글 신고
    갓길로 차가 못움직이나보지. 직접 밀던가 가서
  • 레벨 대령 3 지디쿨 25.07.03 14:16 답글 신고
    이걸 과실이 궁금하다는 능지 수준이 의심스럽네요
  • 레벨 소장 그릉그없그릉 25.07.03 14:18 답글 신고
    전방 충돌 그런거 안됐나;;;
  • 레벨 대위 1 호아킨피크닉 25.07.03 14:19 답글 신고
    X5도 브레끼가 늦네

    다 와서 급브렉 등 들어오는거보니
  • 레벨 상사 2 곰이아범 25.07.03 14:19 답글 신고
    헐....전방주시를 아에 안한거 같은데요 이정도면;;;
  • 레벨 상사 1 두창이사형시발아 25.07.03 14:20 답글 신고
    크루즈 켜고 딴 짓 하고 간 것 같네요.
    크루즈 켜면 멈춰 있는 차나 사물 같은 거 인식 못 할 수도 있다고함
  • 레벨 소장 뽀잉훈 25.07.03 14:21 답글 신고
    저런 작자는 면허몰수해야함
  • 레벨 원사 3 우럭또우럭 25.07.03 14:22 답글 신고
    비트박스!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5.07.03 14:22 답글 신고
    안 피했으면 크게 다칠 뻔...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SaJunE 25.07.03 14:27 답글 신고
    오르막길인가? 그래보이기도 하고
  • 레벨 훈련병 긴방망이 25.07.03 14:32 답글 신고
    전광판에 차로 통행하지말라고 x표 떠있는데 아무생각들 없이 운전하는 놈들 많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5.07.03 14:34 답글 신고
    일단 피해야지 왜 저기서 수신호를...
  • 레벨 대위 3 봄은오는가 25.07.03 14:36 답글 신고
    1. 차선 폐쇄된거 신호 안지킴.
    2. 전방 주시 없음.
    3. 직전까지 브레이크 없음.

    비트박스는 나중 문제고...
  • 레벨 소위 3 곰복어 25.07.03 14:42 답글 신고
    크루즈, 차로 유지 켜놓고 딴 짓하고 있었나?
  • 레벨 소령 2 봄사랑벗고말고 25.07.03 14:42 답글 신고
    스마트크루즈 켜놓고 그냥 딴짓한듯...

    스마트크루즈는 앞차가 가다가 정지하면 차로 인식하고 정지하는데 서있는 차는 인식못하고 박을 수 있다고 설명해주던데...

    한차로 막히던거 세개차로 다 막히네.... ;;;
  • 레벨 중사 2 로드홈 25.07.03 14:43 답글 신고
    꼴을 보니 그랜저가 안박았으면 뒷차가 박았을듯 ㄷㄷ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5.07.03 14:45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상사 3 윤빠01 25.07.03 15:08 답글 신고
    분명 전방주시태만은 맞습니다.
    그런데 언덕 꼭지점에 가까이 다가가야 너머 내리막에 정차된 차가 시야에 들어오죠.
    그래서 언덕은 시야확보가 느려서 조심해야 하는 구간입니다.
    그걸 감안하면 좀 아쉬운게 사고차는 트렁크를 열어 조금이라도 진행차량들에게 인식이 빨리되도록 했더라면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모든 상황을 감안하더라도 전방주시태만은 문제지만요.
    시야 확보가 안된 언덕길에서 과속하다 사망사고 난 경우를 두건을 제 주변에서 보아서 언덕배기에서는 건널때든 운전할때든 조심합니다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5.07.03 15:08 답글 신고
    실선이라 변경 지금한거니????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5.07.03 15:18 답글 신고
    저걸 어떻게 못보는지 이해가 안가서 여러번 봤는데
    오르막끝에 흰차가 서있어서 시야에 안들어왔나봐요 맞나요?
  • 레벨 대장 topbat 25.07.03 15:40 답글 신고
    왜 그랬어요?
    브레이크 찾느라...
  • 레벨 소령 1 쏘우맥 25.07.03 15:55 답글 신고
    닉 프사는 후방주의네요
  • 레벨 원사 2 어우와둥둥 25.07.03 16:01 답글 신고
    국산차는 삼각대가 없죠..
    있어도 안보이는데 감춰두죠..
    수입차는 삼각대가 바로 보이죠..
    일부차는 트렁크 문에 삼각대를 바로 꺼낼수있게 있죠..
    돈 얼마된다고 안전용품을 감추는지?
  • 레벨 소령 2 봄사랑벗고말고 25.07.03 16:11 답글 신고
    트렁크 패널 밑에 소화기랑 삼각대 있던데요...
  • 레벨 중장 MrGom 25.07.03 17:09 답글 신고
    차 살 때 주잖아요 그 삼각대

    차 트렁크 열어 놓고 삼각대 차량의 앞에 멀찌감치 세워 놓고 본인은 도로 밖으로 나와야죠!!

    이렇게 다칠 뻔하잖아요. 엄한 사람 다치면 안되니깐..
  • 레벨 중사 1 정담 25.07.03 17:51 답글 신고
    차 고장 후방 뒷 먼곳에 삼각대 설치하면 될꺼 같은데 아쉽네.. 전방주시태만도 아쉬운..그냥 둘다..도찐개찐..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5.07.03 17:53 답글 신고
    터널앞에 차선 표시등이 고장차 있는 차선 운행금지표시 있는데요?
    운전하면서 전방 신호체계나 도로표시 등인 안보는 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03 22:37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대위 1 해얌 25.07.03 22:57 답글 신고
    크루즈걸었나보네
  • 레벨 중장 원조SKY 25.07.04 08:21 답글 신고
    에고 끼리 끼리 잘만남 ㅠㅠ ㅠㅠ
  • 레벨 원사 2 최종병신활 25.07.04 11:37 답글 신고
    이미 차선 신호등에 X 라고 되어 있음 긴장 해야지.... 운전을 어찌 하는겨 ㅠ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5.07.04 11:48 답글 신고
    뒷차 100 이건 아닌듯.. 수신호 하던분 안다치ㅣ신게 진짜 도운듯
  • 레벨 중위 1 쏘가리국밥 25.07.04 12:23 답글 신고
    사고낼 놈이네.
  • 레벨 대령 2 우기명 25.07.04 12:33 답글 신고
    저걸박냐.. ㅡㅡ
  • 레벨 원사 3 질주하는청춘 25.07.04 12:36 답글 신고
    도로에서 수신호 정말 위험합니다..무조건 트렁크 열어놓고.. 삼각대는 설치해도 밟고 갑니다...그냥 트렁크 열어놓고 갓길로 피하세요
  • 레벨 병장 멋쟁이헬로 25.07.04 13:06 답글 신고
    비트박스
  • 레벨 대위 1 초딩두딸바보 25.07.04 13:16 답글 신고
    살인미수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5.07.04 13:27 답글 신고
    Acc켜놓고 딴짓한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