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733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담배는 횟수무제한 현상금걸면 바로사라질껄요
동시 몇사람 추적
짱개 욕할게 어디있음.우리수준도 저것 보니..아휴
담배를 쳐펴대며 인간적이지 않는 새끼들이
너무많음
무개념임
흡연구역 없어서 구석진 하수구가 재털이 되느듯...
아파트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관공서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고속도로휴게소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이렇게 좀해주고 뭐라해라.
담배피는게 죄인이냐.
뭘좀해주고 뭐라해라.
담배필때도없어.담배꽁초 버릴때도없어.
담배로 걷어들이는 세금이 얼만데.
나는비흡연자지만 흡연자들 대우좀 해주자.
들고 다니면서 펴야지
아무때고 버리면서 재떨이가 없어서 그런다고 말하면 되겠소?
강아지 산책 시킬때도 배변봉투 챙기는데
담배봉투 챙겨야지
재떨이 만들어 달라고 없으면 그냥 버린다고 애기처럼 때쓰면 되겠소?
누가 세금 내랬소?
다들 세금 내지말고 금연하라고 외치고 있소
어떻게 대우 해주면 되겠소?
당신 흡연자니 환영합니다 더피소 하면 되겠소?
안피면되는것을...
꽁초는
담배각에 다시넣응션 되잖소~~
매일 꽁초가 20개가 생기는거지
꽁초는 냄새가 심하고 드러워서
호주머니에 다시 넣어 가는게 불가능해서
마구 버린다.
흡연자가 만명이면
꽁초는 하루 20만개가 버려지는데
길거리에 버려지는 꽁초는 그 절반쯤 되겠지
그 수입으로 흡연으로 인한 사회적 비용으로 사용해야함
차라리 팔지를 말던지
재털이를 많이 만들어두면 저기다 안버리지
감사한 맘좀가지시길...
일본 양아치들도 재떨이는 들고 다닌다
암데나ㅈ버리는 한국 흡연충들아
꽁초 버리는게 잘못된 일이긴 하겠지만 오로지 꽁초때문에 하수관이 막힌다니...
꽁초에 막히면 하수관이 모세혈관이지 그게 하수관이겠냐?
어떤놈이 빗물배수관 막히는것을 담배혐오로 몰아가는건지 알아보자.
만물담배충설 혐오한다.
배수관이 막히는 원인을 제대로 밝혀라.
그건 괜찮고 다른것을 탓하는것 처럼 보이네요.본인이 핀 담배꽁초는 가져가서 버리면 되는것인데요.
추후에 적발될시에는 자동으로 벌금나가게 했으면 좋겠다
길거리에서 담배피는 새끼들
뒤통수에 침 뱉어버리고 싶다
그러면 담배찐냄새 때문에 파는곳 줄고.
쓰레기 줄고, 일거양득임.
담배회사는 필터 개발을 하거나, 담배값을 올려 버리겠죠. 그러면서 세금도 같이 올리기...
욕 많이 먹겠지만, 꼬우면 끊으라는 마인드로 대응
그리고...
담배를 흡연구역에서만 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청소 하면 될일이지...
길에 있더쓰레기통이 왜 없어져나?...지들 집 쓰레기 다쳐 버려서 없애놓구...
이제와서 뭔...
이딴 갈라치그글좀 그만 보고 싶구나
용기는 좋네 이런글 쓰는거보니 ㅋ
금연 4년차입니다.
흡연부수를 만들어달라? 먼저 담배 예절부터 배우시길. 1. 담배꽁초는 본인호주머니에 넣고 쓰레기통에 정확히 버리자
2. 침은 뱉지말고 삼키자.
3. 담배불은 손가락으로 떨궈 불씨 아무곳에 버리지말고 쓰레기통에 비벼 불씨확인하자.
투기자 벌금(전과기록 남게) 300만원
신고자 상금(표창장 수여 등) 100만원
하루에 100명 신고하면 일당 1억
이게 힘들어? 그게 뭐 대수냐고? 어 대수야. 지만 편하자고 한 선택과 행동들 때문에 나라 뺐기고 친일하고 윤석열같은 놈들 찍고 하는 거야.
좋은 친구 만나면 가끔 한대 하는데 휴지통 찾아다닙니다
담배꽁초 20개 모아와야 한갑팔게 바꾸면
금연,환경문제,건강문제,홍수,시민의식등
웬만큼 해결될듯. .
편의점 등에도 인센티브 주게하고
흡연후에 꽁초를 삼켜주세요
그리고 댓글에서 봤던 휴대용 재떨이는 유니콘인가
그나마 누군가가 선행으로 치우기 시작하면 함께 치우기도 하더군요.
한번 열심히 피워보라 그러지
훈련소 조교형의 아무데나 버리는 짓거리 하지말라고 도로가 드러울바엔 차라리 니 주머니가 더러워져라.
꽁초는 니주머니에 넣고 쓰레기통에 버리라는 말듣고 그담부터 길에 안버렸음.
그러다 담배 끊으니깐 내 주머니가 존나 깨끗해짐. 개꿀.
꽁초 함부로 버리면 신고해서 벌금 10만원씩 내게 해야 합니다
요즘은 어린애나 여자나 다들 걸어가면서 담배 피워 대네요 ㅡㅡ
그리고 그지들은 자동차도 못사게 합시다.
일본처럼 주차장 의무로 하고, 불법 주차시
할배들 출동시켜 싹 과태로 30만원씩 때려봅시다.
일본도 기업들 반발이 심했지만 결국 해냈습니다.
길빵도 절라 짜증나고
저런데서 담배피면서 바닥에 침 찍찍 뱉어샀고 마지막에는 꽁초 그냥 버리고...
온 천지 사방에 카메라인 나라에서 왜 단속의지가 없는거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