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내꿈은어깨깡패 25.07.09 12:55 답글 신고
    나는 쓰레기통 없으면 꽁초를 담배갑에 다시 넣음. 궐련형 핍니다.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5.07.09 12:55 답글 신고
    배수구에 꽁초 버리고 길거리에 안 버렸다는 개색희 생각나네
  • 레벨 하사 1 YUN0015 25.07.09 13:05 답글 신고
    꽁초와 일대일 담배구입제도 실시하자
  • 레벨 원사 1 강남할배 25.07.09 13:16 답글 신고
    담배피는 사람들 추적하는 ai카메라 나와야 함
    동시 몇사람 추적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5.07.09 13:17 답글 신고
    진짜 담배 꽁초.휴지 바닥에 버리는건 단속할 필요있음.
    짱개 욕할게 어디있음.우리수준도 저것 보니..아휴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07.09 13:24 답글 신고
    나도 흡연충이지만 벌금쎄게 물게합시다
    담배를 쳐펴대며 인간적이지 않는 새끼들이
    너무많음
  • 레벨 소장 명존세 25.07.09 13:42 답글 신고
    나도 흡연하지만 꽁초 버리는 애들은 거시기 잘라야 함
    무개념임
  • 레벨 중사 1 즐거운츄리닝 25.07.09 13:57 답글 신고
    쓰레기통 없애면서 저게 더 심해짐.
    흡연구역 없어서 구석진 하수구가 재털이 되느듯...
  • 레벨 대위 3 수치 25.07.09 14:03 답글 신고
    정류장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아파트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관공서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고속도로휴게소마다 최첨단 흡연부스.
    이렇게 좀해주고 뭐라해라.
    담배피는게 죄인이냐.
    뭘좀해주고 뭐라해라.
    담배필때도없어.담배꽁초 버릴때도없어.
    담배로 걷어들이는 세금이 얼만데.
    나는비흡연자지만 흡연자들 대우좀 해주자.
  • 레벨 중령 2 허큘 25.07.09 14:17 답글 신고
    재떨이든 봉지든 뭐든
    들고 다니면서 펴야지
    아무때고 버리면서 재떨이가 없어서 그런다고 말하면 되겠소?

    강아지 산책 시킬때도 배변봉투 챙기는데
    담배봉투 챙겨야지
    재떨이 만들어 달라고 없으면 그냥 버린다고 애기처럼 때쓰면 되겠소?

    누가 세금 내랬소?
    다들 세금 내지말고 금연하라고 외치고 있소
    어떻게 대우 해주면 되겠소?
    당신 흡연자니 환영합니다 더피소 하면 되겠소?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5.07.10 13:04 답글 신고
    억울하면
    안피면되는것을...

    꽁초는
    담배각에 다시넣응션 되잖소~~
  • 레벨 중령 2 허큘 25.07.09 14:13 답글 신고
    담배 특성상 보통 하루 20개는 핀다.
    매일 꽁초가 20개가 생기는거지

    꽁초는 냄새가 심하고 드러워서
    호주머니에 다시 넣어 가는게 불가능해서
    마구 버린다.

    흡연자가 만명이면
    꽁초는 하루 20만개가 버려지는데
    길거리에 버려지는 꽁초는 그 절반쯤 되겠지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5.07.09 14:21 답글 신고
    저게 결국 강으로 바다로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5.07.09 14:34 답글 신고
    흡연충 모아서 길거리 청소 시켜야 됩니다.
  • 레벨 원사 3 googang 25.07.09 14:36 답글 신고
    배수구 방향으로 카메라 설치. 꽁초 버린 사람 현장에서 잡음. 잡아서 봉사명령시킴-> 하는일은 배수구 근처에서 꽁초버리는 사람 잡는일 -> 그렇게 계속 로테이션으로 돌림
  • 레벨 상사 1 거기아니야 25.07.09 14:45 답글 신고
    번화가술집앞에만저렇지 대부분낙옆하고뻘을 평소에관리않해서그런게 태반임
  • 레벨 중사 2 떡이 25.07.09 14:50 답글 신고
    피던 담배꽁추 20개피 가져오면 담배 살수있도록 해야됨.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07.09 14:51 답글 신고
    야 담배피는 형이 강남 부자 보다 세금 더낸다. 기쁜 마음으로 청소해라.보배애들 담배 안피우는 애들 담배 좀 펴라. 세금 좀 내자
  • 레벨 상사 1 djeje0OHebwc 25.07.09 14:51 답글 신고
    담배값 일단 10만원 스타트하자
  • 레벨 상사 1 LILHOL 25.07.09 14:52 답글 신고
    흡연충들 90% 이상이 길빵놓고 꽁초암때나 버림. 뇌에 타르가 꼈는지 한심
  • 레벨 중위 3 그대의새는 25.07.09 14:54 답글 신고
    나도 흡연자지만 인간적으로다 흡연자들 너무들함. 휴지통 바로 옆에 있는데도 그냥 바닥에 꽁초가 수북함. 옆에서 보면 아무런 꺼리낌없이 암떼나 찍 침뱉으며 버림
  • 레벨 대령 3 록리나잇 25.07.09 15:19 답글 신고
    꽁초 회수해야 구매가능한법 만들어야함
  • 레벨 병장 석쭈나 25.07.09 15:46 답글 신고
    담배 한갑 살때 담배꽁초 20개 가져와야 구매할수있는 법을 만들어야함..
  • 레벨 상사 2 semani 25.07.09 15:56 답글 신고
    우리나라 담배값이 너무싼편임, 거의 후진국 수준임 8불~10불 [1만원~ 1만3천원 정도] 해야함

    그 수입으로 흡연으로 인한 사회적 비용으로 사용해야함
  • 레벨 소령 2 MuBubJa007 25.07.09 16:25 답글 신고
    담배 가격 더더더더더더더더 올려!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07.09 16:35 답글 신고
    그냥 담배값을 마구 올리면 되는데... 그걸 안하네?
  • 레벨 소령 3 신지식in 25.07.09 17:11 답글 신고
    담배가 불법은 아니잖아
    차라리 팔지를 말던지

    재털이를 많이 만들어두면 저기다 안버리지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5.07.09 17:15 답글 신고
    담배세수가 12조 란다.
    감사한 맘좀가지시길...
  • 레벨 중령 1 오늘은니가 25.07.09 17:27 답글 신고
    길거리의 쓰레기통을 죄다 없앤 한편의 댓가이지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07.09 19:05 답글 신고
    일본을 등에업고 한국 흡연충들 욕좀해야 겠네요

    일본 양아치들도 재떨이는 들고 다닌다
    암데나ㅈ버리는 한국 흡연충들아
  • 레벨 원사 3 에어콘이구려 25.07.09 19:10 답글 신고
    콘돔 낑겨서 두꺼워져서 삽입안된다는 개소리네.
    꽁초 버리는게 잘못된 일이긴 하겠지만 오로지 꽁초때문에 하수관이 막힌다니...
    꽁초에 막히면 하수관이 모세혈관이지 그게 하수관이겠냐?

    어떤놈이 빗물배수관 막히는것을 담배혐오로 몰아가는건지 알아보자.

    만물담배충설 혐오한다.
    배수관이 막히는 원인을 제대로 밝혀라.
  • 레벨 원사 3 SDS1513 25.07.09 20:12 답글 신고
    처음부터 구멍이 작아서 그래요 커바 그냥 빠지지
  • 레벨 중사 1 태전태세문닫으세 25.07.09 21:32 신고
    @SDS1513 담배 한두개만 내려가나
  • 레벨 훈련병 주향만리 25.07.09 22:07 답글 신고
    담배 꽁초버리는 것에 대한 얘기인데
    그건 괜찮고 다른것을 탓하는것 처럼 보이네요.본인이 핀 담배꽁초는 가져가서 버리면 되는것인데요.
  • 레벨 중령 1 nonono 25.07.09 22:34 답글 신고
    가랑비에 옷 젖는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지방젖문대 25.07.10 06:27 신고
    @베레베레23,맞는말인데
  • 레벨 상사 3 BMW3GT 25.07.10 09:07 신고
    @베레베레23 휴게소에 흡연부스있는데 부스안에서안피고 부스근처에서 피던데요 물어보니 부스안에 더럽다고 안에서 못피겠더고 하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로봇태권V 25.07.10 07:14 답글 신고
    하도 미친색기들을 많이 봤더니 이제 이런 새끼는 뭐 놀랍지도 않구나
  • 레벨 하사 2 구름과 25.07.09 19:12 답글 신고
    꽁초 가져오면 꽁초갯수만큼 담배팔아야됨
  • 레벨 상사 3 왕소보루 25.07.09 19:20 답글 신고
    담배충 새끼들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5.07.09 19:28 답글 신고
    담배피다 적발되면 1차에 계도를 하고 신상정보를 별도 감시카메라에 인식시킨 뒤
    추후에 적발될시에는 자동으로 벌금나가게 했으면 좋겠다
  • 레벨 하사 3 썬샤인민 25.07.09 19:30 답글 신고
    담배가 원인이야,,
    길거리에서 담배피는 새끼들
    뒤통수에 침 뱉어버리고 싶다
  • 레벨 이등병 두루콩 25.07.09 19:52 답글 신고
    그냥 길바닥에 버려라 흡연충들아 괜히 배수구 버리지 말고
  • 레벨 대위 3 치워드림 25.07.09 20:02 답글 신고
    흡연충 극혐
  • 레벨 중위 2 slezina 25.07.09 20:30 답글 신고
    담배 한 갑 팔때마다 담배꽁초 적어도 15개를 가져오게 하면 됨
  • 레벨 소위 3 윤석렬십탱아 25.07.09 21:07 답글 신고
    꽁초 20개 가져와야 담배한갑 살수있게하자니까
  • 레벨 중사 3 꿀주먹고구마 25.07.09 21:11 답글 신고
    담배를 파는곳에 담배전용 쓰레기통을 설치하고 담배꽁초 10개 버려야만 1갑을 살 수 있게 바꾸면 됨. 수거는 담배 업자가 의무적으로 해서 담배값에 반영하고.
    그러면 담배찐냄새 때문에 파는곳 줄고.
    쓰레기 줄고, 일거양득임.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09 21:18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병장 신나게달려보자 25.07.09 21:47 답글 신고
    담배꽁초 재떨이버리고 길빵하지마세요.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5.07.09 21:53 답글 신고
    저거 치우는 비용을 담배 회사에 청구.
    담배회사는 필터 개발을 하거나, 담배값을 올려 버리겠죠. 그러면서 세금도 같이 올리기...
    욕 많이 먹겠지만, 꼬우면 끊으라는 마인드로 대응
  • 레벨 소위 2 4198545 25.07.09 22:09 답글 신고
    담배꽁초를 물에 잘 풀리게 못할까요?

    그리고...
    담배를 흡연구역에서만 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 레벨 상사 1 상관토스카 25.07.09 22:52 답글 신고
    지자체에서 담배꽁초 1개가져 오면 1원씩만 보상해주면 엄청 잘 주울것 같음.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07.09 22:53 답글 신고
    담배 살 빼 dna 보존하고 저것들과 매칭 시켜서 개당 5000원 벌금 먹이면 깨끗하게 해결 되는거 아니냐?
  • 레벨 중사 2 비무신검 25.07.09 22:55 답글 신고
    극대노같은소리한다
    청소 하면 될일이지...
    길에 있더쓰레기통이 왜 없어져나?...지들 집 쓰레기 다쳐 버려서 없애놓구...
    이제와서 뭔...
    이딴 갈라치그글좀 그만 보고 싶구나
  • 레벨 소장 SoulTR22 25.07.09 23:31 답글 신고
    흡연충 등판!!! ㅋㅋㅋㅋㅋ
    용기는 좋네 이런글 쓰는거보니 ㅋ
  • 레벨 병장 브리너 25.07.09 23:21 답글 신고
    담배충들아 지구가 재떨아다 ㅆ
  • 레벨 대위 1 ZlPPO 25.07.09 23:33 답글 신고
    흡연부스 및 재털이 좀 만들어주고 뭐라하세요.그러면 좀 정리가 되지않을까생각합니다.
    금연 4년차입니다.
  • 레벨 소위 2 can1bark2 25.07.09 23:57 답글 신고
    흡연자를 극혐하는 이유
    흡연부수를 만들어달라? 먼저 담배 예절부터 배우시길. 1. 담배꽁초는 본인호주머니에 넣고 쓰레기통에 정확히 버리자
    2. 침은 뱉지말고 삼키자.
    3. 담배불은 손가락으로 떨궈 불씨 아무곳에 버리지말고 쓰레기통에 비벼 불씨확인하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자가도 25.07.10 02:09 답글 신고
    신고포상제가 즉빵임
    투기자 벌금(전과기록 남게) 300만원
    신고자 상금(표창장 수여 등) 100만원
    하루에 100명 신고하면 일당 1억
  • 레벨 원사 3 시흥부르스 25.07.10 06:32 답글 신고
    담배곽,담배꽁초,가래침 무지성으로 버리는게 올바른 행동인가? 변명 핑계대지말고 아닥합시다
  • 레벨 병장 프리모인보배 25.07.10 06:47 답글 신고
    지가 핀 담배꽁초 지정된 장소에만 버리던지 집에 가져가서 버려. 길거리에 그냥 버리지마.
    이게 힘들어? 그게 뭐 대수냐고? 어 대수야. 지만 편하자고 한 선택과 행동들 때문에 나라 뺐기고 친일하고 윤석열같은 놈들 찍고 하는 거야.
  • 레벨 준장 일리아토프리아 25.07.10 06:59 답글 신고
    법을강화해야한다
  • 레벨 상사 3 dieskoreas 25.07.10 07:03 답글 신고
    담배값을 기본에 5배로 올리면됩니다 -ㅅ-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7.10 07:18 답글 신고
    신고 포상금제 도입시급...
  • 레벨 상사 3 오만과편 25.07.10 07:33 답글 신고
    과거에 흡연 했었고,
    좋은 친구 만나면 가끔 한대 하는데 휴지통 찾아다닙니다
  • 레벨 대위 3 레지덮든이불 25.07.10 07:35 답글 신고
    술병처럼
    담배꽁초 20개 모아와야 한갑팔게 바꾸면
    금연,환경문제,건강문제,홍수,시민의식등
    웬만큼 해결될듯. .
    편의점 등에도 인센티브 주게하고
  • 레벨 원사 3 프리솔 25.07.10 07:38 답글 신고
    지속적인 홍보 교육과 강력한 단속 및 벌금만이 답인 듯...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5.07.10 07:40 답글 신고
    인상할때 됐지
  • 레벨 이등병 세상에6 25.07.10 07:44 답글 신고
    금연 아파트 등등 흡연장소가 많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흡연후에 꽁초를 삼켜주세요
  • 레벨 상사 2 won5508 25.07.10 07:47 답글 신고
    안변하지! 사람은 변하면 죽는거야~~뭐 이런 인생관으로 사나? 하지 말라는 것은 하지마라! 진짜~~~
  • 레벨 이등병 세상에6 25.07.10 07:54 답글 신고
    아파트에 누가봐도 담배꽁초 버리라고 만들어놨는데 거기에 안버리고 화단,땅바닥,어디 구석탱이에다가 쑤셔놓음
    그리고 댓글에서 봤던 휴대용 재떨이는 유니콘인가
  • 레벨 대위 3 팩트체크하셨나요 25.07.10 08:31 답글 신고
    바로 옆에 재떨이 놓으면 될건데 왜 이악물고 저런 상황을 만드는건지..
  • 레벨 병장 마음을차부니 25.07.10 08:43 답글 신고
    사람 많은곳은 항상 쓰레기가 있어요.
    그나마 누군가가 선행으로 치우기 시작하면 함께 치우기도 하더군요.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5.07.10 08:57 답글 신고
    흡연충들이라해도불만갖지마라
  • 레벨 상사 2 막판뒤집기 25.07.10 09:27 답글 신고
    담배값 더 올려야겠네...
  • 레벨 소령 2 서울리치 25.07.10 09:55 답글 신고
    그래서 흡연충이라는 말이 나옴... 담배피는건 인정... 그러나 꽁초, 가래침뱉는 부류는 흡연충들이지....
  • 레벨 준장 민정민 25.07.10 10:02 답글 신고
    담배꽁초 투기 과태료 100만원으로 하자

    한번 열심히 피워보라 그러지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5.07.10 10:12 답글 신고
    솔직히 군대가기 전까지 아무데서나 피고 아무데나 버리고 그랬음.
    훈련소 조교형의 아무데나 버리는 짓거리 하지말라고 도로가 드러울바엔 차라리 니 주머니가 더러워져라.
    꽁초는 니주머니에 넣고 쓰레기통에 버리라는 말듣고 그담부터 길에 안버렸음.

    그러다 담배 끊으니깐 내 주머니가 존나 깨끗해짐. 개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세상에6 25.07.10 20:32 답글 신고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없다매 버리는곳이 있어도 왜그러는거임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5.07.10 10:33 답글 신고
    군대에서 담배를 배웠는데 습관적으로 뒷주머니에 꽁초넣는 습관이 들어서 ㅋ 담배 끊기 전까진 쓰레기통 없으면 뒷주머니에 넣었음
  • 레벨 이등병 세상에6 25.07.10 20:33 답글 신고
    이런분을 군대에서 말고는 본적이없음
  • 레벨 대위 2 계정이없습니다 25.07.10 11:02 답글 신고
    담배꽁초 수거법만들어서 담배살려면 꽁초 가져온 만큼만 파는 그런거
  • 레벨 원수 검둥개 25.07.10 11:23 답글 신고
    솔직히 그냥 길바닥에 버려라 흡연충들
  • 레벨 하사 1 넷플릭스볼거없어 25.07.10 11:38 답글 신고
    광안대교 걷기대회 참가해서 걷는데 광안대교 위 중간중간 있는 배수로에 담배꽁초 잔뜩 있는거 보고 담배값 1만원으로 올려야한다고 생각함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07.10 11:57 답글 신고
    옛날에 씹는 담배 출시했었는데 강제로 씹는 담배로 다 바꿔야 함! 그럼 최소한 간접흡연도 없을 거고!!
  • 레벨 중사 1 코비포에버 25.07.10 12:38 답글 신고
    세금 받았으면 담배꽁초 전용 휴지통이 있었으면 합니다. 이것들이 집에다 안버리고 아파트 공동 화장실이나 그런곳에 버리는데 "썩은내가 장난 아닙니다.. 제가 한번씩 앞에 담배꽁초 치우면 냄새때문에 봉지에 담아서 꽁꽁 묶어 버리는데 너무 귀찮네요.
  • 레벨 이등병 세상에6 25.07.10 20:35 답글 신고
    있어도 바닥에 버림
  • 레벨 원사 3 근혜는곧휴가철조개구 25.07.10 14:36 답글 신고
    흡연자들 담배 사려면 1갑당 10개이상 꽁추 가져와야 담배 살 수 있게해야함...ㅋ
  • 레벨 원사 1 행운거북이 25.07.10 15:34 답글 신고
    담배값 두배로 더 올리고
    꽁초 함부로 버리면 신고해서 벌금 10만원씩 내게 해야 합니다
    요즘은 어린애나 여자나 다들 걸어가면서 담배 피워 대네요 ㅡㅡ
  • 레벨 대위 3 신베짱이 25.07.10 17:18 답글 신고
    오늘 아침에도 인천 교보문고옆 도로에서 쳐 피고 배수구에 버리는 점잖은 나이 쳐먹은 새끼
  • 레벨 중령 2 닉네임만들자 25.07.10 17:50 답글 신고
    강력하게 갑시다.
    그리고 그지들은 자동차도 못사게 합시다.
    일본처럼 주차장 의무로 하고, 불법 주차시
    할배들 출동시켜 싹 과태로 30만원씩 때려봅시다.
    일본도 기업들 반발이 심했지만 결국 해냈습니다.
  • 레벨 준장 개병신을보면점을찍음 25.07.10 19:52 답글 신고
    좀 단속좀 하자...

    길빵도 절라 짜증나고

    저런데서 담배피면서 바닥에 침 찍찍 뱉어샀고 마지막에는 꽁초 그냥 버리고...

    온 천지 사방에 카메라인 나라에서 왜 단속의지가 없는거냐고....
  • 레벨 원사 2 마법동자 25.07.10 23:18 답글 신고
    담배피고 아무데나 좀 버리지마라 ... 저것들이 나중에 다 니들 뱃속으로 들어간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