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답답한게..캠핑장비들에는 수백 수천쓰면서 오토캠핑장 1박 아무리 비싼곳도 10만원 언더인데..그게 아까운건가? 가족들하고 같이 하는데 그 돈이 아까우면 그냥 하지마..난 솔캠인데 무조건 캠핑장 데크나 파쇄석에서만 팩질하지..저렇게 무개념짓은 절대 안한다..캠핑은 캠핑장에서 하는거지 왜 엉뚱한데서 난민체험이여? 축구는 축구장에서 당구는 당구장에서 볼링은 볼링장에서 이건 유치원생도 아는 상식아닌가..노지에서 지내고싶음 등산으로 비박을 가던가 아님 미니멀로 백패킹으로 가야지 한심한것들
자랑스러운 k9까지 ㅋㅋㅋ 세트로 구성이네요
흥남 차박 못하게 막자
다 해라
장비는 몇백씩주고사면서 캠핑장 이용료 몇만원이 아깝냐..
거지새끼들…
벌금 상품권 안나오면 조회해
봐야지 할 사람들 많겠네요
하천변에서 벚꽃축제하는건 시 허가받고 하잖아요? 근데 천막칠때보면 저렇게 구멍 뚫려있던데 그러면 이것도 불법일까요?
자리를 허가해주는거지 보수가 필요한 행위까지는 허가 안해줍니다
열심히들 산다
거문도등 해상국립공원인데도 본인들 편의를 위해서 불법을 저지르는 나쁜 새끼들이죠
세상꼬라지가 이러면 안됩니다~
.
.
.
.
.
뇌에 구멍이 뚫린다던데 저런것들 대가리 구멍난듯 씹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