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클 승차감,정숙성에 동급인 국내 자동차는 뭐뭐가 있나요.
국내 자동차
1600cc랑 2000cc 확실히 승차감과 정숙성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2000cc랑 그위에 v6급이랑 또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그런데
E클은 2000cc에다가 v6도 아니던데..
가격 품질 가속 네임벨류 이런 면 제외하고
승차감 정숙성은 k5나 소나타 정도인가요?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E클 승차감,정숙성에 동급인 국내 자동차는 뭐뭐가 있나요.
국내 자동차
1600cc랑 2000cc 확실히 승차감과 정숙성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2000cc랑 그위에 v6급이랑 또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그런데
E클은 2000cc에다가 v6도 아니던데..
가격 품질 가속 네임벨류 이런 면 제외하고
승차감 정숙성은 k5나 소나타 정도인가요?
궁금하네요.
e나5가 아무리 디딸이네 4기통이네 놀려대도 그랜져급보다 승차감이나 정숙성은 낫습니다.
구라같다구요? 가까운 매장가서 시승해보세요
친구 이번에 그랜져 ig 마실용으로 뽑은거 타봤는데
고속도로에서 차 부셔지는줄 알았네요ㅋㅋㅋ
허세가 아니라 흉기는 흉기던데요 ㅋ
일단 좀 딱딱한편입니다 국산세단보다는 근데 이게 운전좋아하시고 운동성능 따지시는분은 이런게 승차감이라 생각하시는분도 계셔서 개인차이가 큽니다
그리고 벤츠사시는분 하차감도 생각하시는분 많으신데 하차감은 S부터입니다
E클래스는 워낙흔해서..ㅎㅎ
저도 그랜저급이면 상당히 만족스러울거라고 예상했었으나 회사 업무차 IG할당받아서 몇 개월 타보니 출발 시 미끌어지듯이 나가는 비엠에 익숙해져있다가 악셀을 조금만 깊게 밟으면 경망스럽게 출발하는 느낌이 너무 맘에 안들고 코너가 좀 되는곳에서는 발생하는 횡G롤도 아쉽고 그냥 덩치 큰 소나타나 K5같습니다. 크기 제외하고는 3시리즈나 C클에 비빌급은 안될것 같아요.
소나타 센슈어스 타보니 오~ 좀 단단한데 하고 독일차 흉내내는듯 했으나 1시간만 타도 아직 멀었구나 가 느껴지더군요...
이전차를 TG 탔었는데 정숙성은 6기통 TG가 훨 좋습니다.
단, 출고 타이어 장착중이라 타이어 바꿔봐야 좀 더 비교가 될 듯하며
또한 차음유리가 미적용되어 외부소음도 많이 유입됩니다. 고속도로 달려보면 TG 대비 많이 시끄럽더군요.
참고가 되었으면 하고 시승을 먼저 해보심이 좋을 듯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