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린이예요 이런 일본차는 어때요?
현대보다는 일본차의 내구성이 좋지 않나요?..
누가 일본차를 추천하던데요~ 꼭 새차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뭘사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홍홍홍...
이런글에 댓글달지 마세요~
아구창을 한대 까주시던가 그게 안되면 그냥 무시하고 침 뱉고 가시면 됩니다~
쪽바라 새끼들 애가타긴 하나보다..보배에까지 기어들어와서....ㅉㅉㅉ
절대 댓글 달지 마시고 무시 아예 클릭도 하지 마세요..
클릭하면 이런개젓같은 글이 노출됩니다
차린이예요 이런 일본차는 어때요?
현대보다는 일본차의 내구성이 좋지 않나요?..
누가 일본차를 추천하던데요~ 꼭 새차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뭘사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홍홍홍...
이런글에 댓글달지 마세요~
아구창을 한대 까주시던가 그게 안되면 그냥 무시하고 침 뱉고 가시면 됩니다~
쪽바라 새끼들 애가타긴 하나보다..보배에까지 기어들어와서....ㅉㅉㅉ
절대 댓글 달지 마시고 무시 아예 클릭도 하지 마세요..
클릭하면 이런개젓같은 글이 노출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태어나서 겨우 한다는 짓거리가 쪽국 하수인...
항상 나서서 쪽바리 편들어주기...
쪽국에선 하수인취급이나 받고 대한민국에선 바퀴벌레취급받고...왜 그러고 사는거니?
그냥 그런겁니다.
미워할 필요도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