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차량 보증서도 공유하지말라고하네요 고객센터에서는!!!
이게 무슨 행동인가요 여러분
일단 공유 유/무 파악하고 연락준다네요 또 화가납니다.
아래는 현장 사진입니다. ㅠ (자유계시판에 올린자료 동일합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779180
카페에 올렸던 글도 참고용으로 공유드려요.
안녕하세요 케딜락 차주 입니다.
캐딜락 CT4 1년5개월(26,000km) 타고있는데, 차량이 달리던 도중에 뒤 오른쪽 바퀴가 빠졌습니다.
너무 아찔하고 위험한 사고가 났습니다.
저는 바로 견인 & 서비스 센터 전달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업체에서는
휠/타이어 볼트부분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그 결과 타이어가 빠진 거라네요
저는 외부 충격을 받을 행동을 하지않았다고 했고 타이거 교체/교환 등 관련 수리이력 역시 없습니다.
라고 전달했습니다.
케딜락 고객센터에서는
" 원래부터 문제인건지 외부에 의한 충격에 의한건지는 아무도 모르잖아요"
" 애초에 출고했을때부터의 문제라는 것을 고객님이 밝히셔야 저희가 책임질 수 있어요"
" 즉, 저희는 보증대상으로 판단하지않고 수리할수 없습니다"
라고합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도와주세요ㅜㅜ
견적은 900정도 나왔습니다 ㅠㅠ
너무 억울하고 도움이 필요합니다
※ 차 수리 자차보험으로 처리하고 보증관련 싸움을 이어가도될까요?ㅜㅜ
---아래는 과정 및 내용 정리입니다. ---
[차량정보]
- 차종 : CT4
- 구매일 : 21년 8월
- 키로수 ; 26,000km
[사건개요]
* 사고 발생 시간 ; 2023년 1월 15일 오후 6시 ~7시.
* 차량 접수 일시 : 2023년 1월 16일
* 내용 : 운행 중 차량 뒷바퀴 빠짐(이탈 현상 발생)
* 마지막 점검일 : 자동차 열선핸들 문제로 인한 입고(22년 12월 31일)
■ 서비스 센터 의견
01. 차량 입고전 상담 내용
- "입고 후 파악해보겠음"
- 대차는 수리시 제공가능
- 보증수리 / 일반수리는 차량 상태 보고 본사 의견 수렴 후 결정
01-01. 1차 전화 : 23.01.16
- 서비스 센터에서 최근 입고했던 23.12.30 CCTV 분석 결과
.........가. 22년 12월 31일 서비스 센터 입고 기록 확인
.........나. 차량 핸들부분에 대한 문제로 수리 진행하였음.
.........다. 수리 당시 하부 수리 및 점검한 내용이 없음.
▶ 결론(23.01.16) :
차량 결함에 따른 보증/비보증 책임 문제는 확인 후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입고하지 않은 시점에서는 기존 점검 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센터의 책임은 없음.
02. 차량 입고 후 점검 내용
02-01. [23.01.16 서비스 센터 의견]
- 타이어 관련 볼트 부분이 깨져있음. 입고했을때 안쪽에서 확인하였음.
- 차량 외관을 보니 충격을 가한 것으로 판단됨.
- 타이어 마모 상태로 인해 레이싱(서킷) 운행을 하셨는가?
[23.01.16 차주 의견]
-외관 손상을 일으킬 만한 충격이 없었음.
-운행중 돌의 스침으로 인한 기스는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것.
-레이싱 관련 행동 한 적 없음
-볼트 마모/파손 문제가 있다는 것이 차량 결함으로 판단되니 조치 필요함.
-일상 주행 중 차량 바퀴 이탈현상이 일어난다는 것이 차량 자체 문제이기에 보증의 조건이라고 봄.
-결론적으로 보증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 서비스 센터 23.01.16일까지의 결론 :
본 검사 항목으로는 보증에 대상으로 판단이 어려움.
본사 의견 역시 이와 동일함.
17일 본사 담당자 통화를 요청하셨기 때문에 통화가 갈 예정입니다.
03. 차량 입고 후 점검 내용 및 고객센터 내용
03-01. [23.01.17 차주 의견]
- 차량의 휠이 사고 당일과 차이가 있음. 현장사진과 대조 필요하다고 판단됨.
03-02. [23.01.17 서비스 센터 의견]
- 고객센터에 접수 완료
- 외관상 휠의 손상은 현장사진 및 견인 사진을 통해 이동중에 발생한것으로 고객센터에 전달하겠음
- 대략적인 견적 900만원 예상
- 자차하실경우 50만원 + 보험금 인상이 예상됨.
- 보증유/무는 차후 밝혀질 것.
03-03. [23.01.17 고객센터 의견]
- 차량 외부 제품(타이어, 휠)은 보증대상이아님
- 만약 볼트 문제가 있을 경우는 판단이 모호함.
- 원인을 밝히는 것은 차주가 할 것.
- 케딜락 워렌티 대상이 아님.
-" 원래부터 문제인건지 외부에 의한 충격에 의한건지는 아무도 모르잖아요"
-"에초에 출고했을때부터의 문제라는 것을 고객님이 밝히셔야 저희가 책임질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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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자기들 책임아니다라고 하면끝인줄아나보네요.
문구사에서 볼펜을사도 불량은 교환을 해주는데 돈이 얼마인데 이런횡포들을 할까요.
본사책임자 반성하고 제대로 해결해야합니다.
항상 소비자는 호구인줄아는 자동차업게 반성해야하고 새로운 법이 생겨야합니다.
반성해라 캐딜락
캐딜락 차량 볼트 문제가 또...
CT6 오너분 글 참고하세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import/678251
저게 말이 되나??
위치교환 같은거 아예 한적이 없는데 저래요 ...?
바퀴가 빠지진않고... 우선 덜컹덜컹 거리면서 운행은 됩니다...
저게 말이 되나??
말이 안되는 상황.
이러니 캐딜락이 성장이 안되는 거야.
추천..
서로 자기들 책임아니다라고 하면끝인줄아나보네요.
문구사에서 볼펜을사도 불량은 교환을 해주는데 돈이 얼마인데 이런횡포들을 할까요.
본사책임자 반성하고 제대로 해결해야합니다.
항상 소비자는 호구인줄아는 자동차업게 반성해야하고 새로운 법이 생겨야합니다.
반성해라 캐딜락
캐딜락 차량 볼트 문제가 또...
CT6 오너분 글 참고하세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import/678251
새차뽑고 팔때까지 (120.000km) 증말 지긋지긋 했습니다
막말로 힘하나 좋은거빼고 고장안난 부위가 없을정도
어떻게든 보상받아야할거 같은데요..
수리한다해도 불안해서 타고 다니겠어요?? 저같으면 안타고 버립니다 ㅋㅋ
막장 ㅋㄷㄹ이네요
뽑기 잘해야 되는거?
보상 잘 받으시길....
이걸 고쳐두 믿고 타고다닐 수 있을런지;;;;
항상 소비자가 봉이네요ㅡㅡ
많은분들 참고하시길요..
휠에 볼트자국보면 체결은 제대로 된거 같은데...5개가 전부 다 부러질만큼 약한게 수천만개중에 하필 5개가 그쪽에 다 박힌건 아닐텐데....희안하네요...
만약 볼트가 전부 다 빠져있는거면 누군가 테러를 한건 아닐까 의심은 되지만..
바퀴 빠졌다고 다 고쳐달라고 징징 대야징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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